모나크 / MONARK 왔다아아아아!!!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 입니다. 행복한 오후...는 아니지만 모나크와서 행복한 오후입니다.
드디어 모나크가 집에 도착했습니다!!!
온 문자를 보자마자 호다닥 소화전에 가서 확인을 하니...!!
잉..? 뭔가 크기가 작은 느낌인데? 아트북은??? 거렸다죠...
그래도 온 것이니 확인할겸 이쁜 한정판 일러도 볼겸 해서 열었더니...!!
두둥-!

우와아아아아!!! 이쁘다!!! 사랑한다!!! 내 관캐들아--!!
거리면서 좋아했습니다. (제가요.
근데 박스 크기만큼 한정판 크기가 작아보이는거에요. 제가 페르소나만 사봐서 그런 것 같습니다... (페르소나 크기 진짜 허걱!! 일반겜 한정판 이렇게 크구나... 좋다. 라면서 기대했던 한정판 박스크기... 시무룩해졌었다.
뭔가 오토메게임 한정판 박스 크기하고 비슷해보이는데? 해서 비교해보니...

진짜로 ... 가로로 조금 차이가 나더라고요. 허허...
모나크 게임 회사가 어려웠던 걸까요? 아트북도 일반 오토메게임 설정집 만큼 한 크기... 큐으으으...
그래도 일러가 이쁘다는 것은 변함 없으니 박스 안을 열어봤습니다!


원래 있어야 됐던 게임칩하고 아트북// 아트북을 안에는 당연히 캐릭터 설정 및 이것저것이 있더군요. (확실하게는 다 안봤다. 왠지 스포 같은 것도 있을 수 있기에? (@ : 이거 오토메 게임 아니잖아- 스포고 뭐고 없을거라고!!))
마지막 부분에 있던 일러 살짝만 봤는데도 넘 귀엽뽀짝 이쁜 일러기에 크흙...했습니다. 히히.
그리고 다른거 하나-! 사운드 트랙이 있죠.

크흐---!! 주인공이 이 일러 넘 멋져보여서 좋습니다.
봉지를 살살 뜯어서 안을 봤더니

띠용?? CD케이스 살 돈이 없었던... 것일까요? 그냥 이렇게 있어서 엥?? ㅋㅋㅋ 하고 표현했습니다.
그래요... 저 일러를 쓰기위해서는 그럴 수 있어요. 있지만... 그래도 최소한 CD는 케이스판에라도 넣어야되지 않았을까..싶은 기분이 들더군요.
그래도 꺼내서 한번 리핑하고 넣어둘거니 상관없겠죠! 하하-!
가사집은 전체 다 일본어로만 써져있고 한국어 해석이 없는 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가사 밑에 한국번역된 가사도 있음 좋았을 듯 싶지만 없다고해서 문제 될 것은 없으니깐요>v<!!
모나크가 한국판으로 나왔다는 것과 한정판을 살 수 있었다는 것에 의의를 둡시다.
이쁜 일러를 보면서 칼리굴라보다는 좋아보이는 3D모델링으로 플레이하면서 한국어로 된 스토리를 보면서 끝날 때 후기평 쓸 겁니다.
그러니 그전에 파바박-!! 하고 빠르게 피오피 속편 끝내야죠.
그럼 여기까지 쓰고 일하고 집에 와서 대단원 루트 끝내도록 노력하겠습니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