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AMNESIA LATER 켄토상 끝-! 후기 아닌 후기 본문

후기/게임 후기

AMNESIA LATER 켄토상 끝-! 후기 아닌 후기

夜(よる) 2020. 7. 24. 20:42
728x90

스포 그다지 있지 않습니다. (있기는 하다는 뜻.)

길게 쓰지는 않을 듯 합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이야... 역시 인간으로 만든 우리 주인공님 참 대단하다. 

켄토상의 이런 곳에 가는 이유를 설명, 이런 한 짓을 하고 싶은 이유 설명 및 부탁 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진짜 뭐랄까.... 순전히 멍멍이 스타일이였죠.

잇키상은 조금 고양이 같았다면 켄토상은 멍멍이 쪽이죠.

그래서 같이 잘 때도 허락받고 잤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귀여운 멍멍이 같은 남자 정말 없습니다. 꼭 한번 보세요.

역시 본편에서 진짜 순수하게 가는 듯한 느낌이였던 켄토상--- 이번에도 순수하게 잘 봤다고 하죠. 호호.

그리 닭살멘트도 별로 없고 좋았습니다.

그럼 우쿄상 진행중이기에 이만-!!!

저 한테 잇키상, 신군, 켄토상 보다 더 중요한 인물이기에=!!!!!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