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AMNESIA CROWD WORKING 우쿄샹 쪽은 재미있어-! 본문

일상/게임

AMNESIA CROWD WORKING 우쿄샹 쪽은 재미있어-!

夜(よる) 2020. 7. 26. 21:32
728x90

서빙하는? 손님맞이? 하는? 그런 쪽 인데 재미있네요.

그리고 그것을 보고 있는 우쿄상의 표정들 넘 귀엽습니다....( WORKING 때 메인캐릭터들 표정 모았습니다. )

아, 진짜 너무 귀여웠습니다. 물론 다른 메인 캐들도 귀여웠고요. 후후.

이번에는 우쿄상은 악의 우쿄상이 나올까요?

나오면 재미있겠는데 말이죠. 히히

어찌됐든 미니게임 중 제일 재미있습니다.

미니게임 순위를 얘기하자면

1. 우쿄상

2. 잇키상, 켄토상

3. 신군, 토마군

이렇게 되겠네요. 후후.

뭐, 어느쪽이든 재미있으니 상관없기는 하지만요. 

 

흑규흑규 진짜 우리 우쿄상은 생길 가능성이 낮은 것들로 걱정이 많으셔---

우리 우쿄상---  지하에있는 카페에 비가 와서 물로 침수 될 가능성은 지극히 희박합니다. 

없다고는 할 수는 없지만 어쨌든 그렇게 될 가능성은 진짜 별로 없습니다.

그러니 걱정은 하지말어- 

예-!!! 진짜 우리 악의 우쿄상이 나와줬다. 근데 이 상황 어떻게 되려나? 공식사이트 CG로 보면 맛있는거 먹이는 모습이 보였기는 했는데...

흐므흐므... 잘 모르겠다. 어쨌든 역시 SD캐릭터의 힘. 무섭지 않고 귀여워.

그리고 코코아 하나 보면서 이 코코아 나를 위해 만든거냐 그렇게 자문자답하면서 추우면 역시 코코아라고 얘기하고 있어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네.

거기다 더해 마시멜로도 넣어달라고 당당히 얘기하고 있어

진심 귀여워ㅋㅋㅋㅋ 평소의 악의 우쿄상 맞으시나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SD들의 세계. 귀엽네ㅋㅋㅋㅋ

아..ㅋㅋ..이거는 직접 플레이 해보셔야되는 겁니다. 진심 넘 귀여워. 우구우구 우리 악의 우쿄상- 

어찌됐든 여기까지만 쓰고 이 이상은 플레이해보세요. 그럼 이만-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