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스루가야에서 시킨 게임CD 및 드라마CD 도착했습니다. 본문

일상/게임

스루가야에서 시킨 게임CD 및 드라마CD 도착했습니다.

夜(よる) 2020. 10. 12. 13:24
728x90

비타가 없는 저는 이번에도 PC판으로 구매했네요.
이번에 산 게임은 Un : BIRTHDAY SONG 입니다.
당연히 점포 한정판으로 샀지요.
애니메이트 쪽도 탐이 났지만 돈이 없어서 스텔라 쪽으로 질렀네요. 일단 사진 보시죠.

크흡.. 저희 리카님 참 이쁘네요. 인간쪽도 궁금하기는 하지만 역시 리카님이 처음 봤을 때 부터 최애이기에... 그리고 일본택배비를 안내기위해 하나만 질렀습니다.
나중에 돈 적 여유가 있을 때 애니메이트샵 점포특전(남아있으면)하고 인간 CD 사야겠어요.
암튼 진짜 넘 행복하네요. 후후
Re 하고 Un 하고 둘 다 샀으니 먼미래의 제가 플레이 해주겠죠?
그럼 저는 이만 정리하고 출근 아닌 출근 할 준비를 하러 이만-☆







P.S : 이번 게임 점포 한정판도 새것이여서 넘 좋았다. 진짜 리카 형님은 이쁘고... 진짜 사기를 잘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