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D_Cide Traumerei the Animation 3화 보고 왔습니다. 본문

후기/애니 후기

D_Cide Traumerei the Animation 3화 보고 왔습니다.

夜(よる) 2021. 7. 26. 01:07
728x90

오오 드디어 새로운 뉴 동료? 가 생겼는데 이거 보면 볼 수록 게임 스토리 기대되네요. 히히

그리고 왠지 모르게 적의 보스? 같은 것도 이번화에 나온 것 같아요.

빨리 게임으로 나와주면 좋겠습니다. 나는 주인공하고 주인공 소꿉친구인 슈이치군을 보고 싶다고요!! (솔직한 나 자신)

그거 뿐만 아니라 무겐상하고 리쿠상도 보고 싶다고요오오오!!!

거리면서 애니 계속 보고 있다죠. 이번 3분기 중 볼만한 것을 찾은 기분...

1화 나왔을 때 부터 봤는데 애니 주인공의 이야기는 게임에서 어떤 느낌으로 풀어질까요? 서브 스토리로 풀어질까요? 아니면 애니판은 맛보기 형식으로 나오고 마지막화에 적의 보스 놓치고 그 후 게임 주인공하고 합류하고 어쩌구저쩌구...

암튼 게임스토리하고 애니 스토리하고 다른 형식으로 풀어지면 좋겠네요.

아루토군도 귀엽고 히히 애니 3D캐릭터인데 볼만합니다. 표정이 자유로워요. 아마도 옛날에 그 메카물? 그쪽에서 만들었던 그 캐릭터들을 업데이트 한 느낌이에요. (제목 생각 안난다.)

암튼 그런고로 완결화까지 계속 볼 듯한 애니입니다만 아직 초반이기에 추천은 보류하겠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