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텐카운트 드디어 샀습니다. 본문

일상/만화

텐카운트 드디어 샀습니다.

夜(よる) 2016. 2. 19. 23:22
728x90
안녕하세요? 요루입니다.

드디어 텐카운트를 샀습니다.
네. 제가 좋아하는 작가님 중 한분 Rihito Takarai님이 꽃만이 안다, 꽃의 고향에서를 만든신 그 작가님이 텐카운트를 구매했습니다.
퀄도 좋고 스토리도 재미있기에 사고싶었는데 이제야 사네요!

증거 사진은 여기있습니다.

하아... 진짜 퀄 좋습니다.
진짜 텐카운트 처음 나온 순간부터 사고싶다 사고싶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제야 샀네요.

그러면 이만.. 내일 디쿠.. 열심히 일해야죠.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