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디사이드 트로이메라이 보고... 본문

후기/기타 후기

디사이드 트로이메라이 보고...

夜(よる) 2021. 8. 27. 18:00
728x90

디사이드 트로이메라이 보고 생각이 나는데 그 애니 제목이 생각이 안났었죠...

근데 갑자기 생각이 났습니다.

넵. 부부키 부란키 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갑자기 만화를 보는데 그거 부부키 부란키였나? 해서 치니 맞았더라고요...ㅋㅋㅋㅋ

아 진짜 넘 재밌네요. 만화를 보는데. 그것도 부부키 부란키와 1도 관련 없는 만화였는데. 블랙클로버였는데!!!!

ㅋㅋㅋㅋㅋ 

암튼 디사이드 트로이메라이 캐릭터 보면서 표정 변화 보면서 이야~ 그 캐릭터들 생각나네~ 거리고 있었다죠. 히히...

부부키 부란키 올만에 재탕 아닌 재탕이나 할 까 고민되네요. (그때도 다 보지는 않았는데.. 흐므므.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