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괴롭힌 그 녀석이 나쁜 걸까, 괴롭힘 당한 내가 나쁜 걸까? 계속 연재했네요. 본문

일상/만화

괴롭힌 그 녀석이 나쁜 걸까, 괴롭힘 당한 내가 나쁜 걸까? 계속 연재했네요.

夜(よる) 2021. 12. 9. 22:48
728x90

...응. 몇번을 생각해도 제목 너무 길다.

암튼 이게 계속 연재됐었습니다. 네. 신기하네요. 흐므므므...

오늘도 저는 평소랑 같이 일본 온라인 쇼핑 (이라도 해도 신작 만화 내년 1월~2월에 나올 예정인 만화 탐색)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상하게... 1월달에 나올 만화들이 제목이 너무..길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목 긴 만화...대체 무엇일까? 하고 제목 복사 붙히기 검색 해서 보던 중 괴롭힌 그 녀석이 나쁜 걸까, 괴롭힘 당한 내가 나쁜 걸까? 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띠용??? 이거 계속 연재중이였네. 신기한다.

했네요. 이거 말고도... 제목 긴게...ㅋㅋㅋㅋㅋㅋ

5개나 있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들이...참... (원작이 소설이야? 그런거야?? 어이. 얘기 좀 해봐

悪役令嬢は今日も華麗に暗躍する 追放後も推しのために悪党として支援し

ガリ勉地味萌え令嬢は、俺様王子などお呼びでない (꺄아아아!!! 너 드디어 나오는거냐?!!? 코믹스는 소설 1부로 끝난 그!!!)

時使い魔術師の転生無双~魔術学院の劣等生、実は最強の時間系魔術師

「もう‥‥働きたくないんです」冒険者なんか辞めてやる。今更、待遇を

異世界先生~凡人教師は天才生徒達と異世界で青春する~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왤케 긴게 많죠?? 라노벨이든 만화든 제목 길다고 인기 있는게 아니라고요!!!! 빼애애애애액!!!

그냥...예전 처럼 짧고 인상 깊은(?) 그런게 더 좋아요... 제발..이제 그만...

아, 암튼 괴롭힌 어쩌구 저쩌구 계속 연재했고요... 솔직히 어떻게 끝나든 상관 없으니 그냥 그 쓰레기 자식 빨리 없애줘. 라는게 제 소원이네요. 그럼 이만-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