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우국의 모리아티 1화 보고왔습니다. 본문

후기/애니 후기

우국의 모리아티 1화 보고왔습니다.

夜(よる) 2020. 10. 16. 22:59
728x90

크흡-!!!! 역시 저의 윌리엄상 은 넘 이쁩니다-!!!! 그리고 그의 동생 알버트군도 넘 이뻤습니다-!!!!!

하아.... 근데 1화는 애니로 나온 에피소드인가요? 흐므므... 일단 이때까지 본 에피소드 중에서 본 기억이 없는 쪽이기에...

그와 비슷한 어린아이들 몇명 데리고 와서 술래잡기하자 하면서 어린애들 죽이면서 컬렉션? 같은거 모으는 그런 에피소드는 본 기억이 있습니다만.... 흐므므 모르겠군요.

암튼 본편은 2화 부터 나온다고 합니다-! 후후 기대하면서 기다려야겠어요.

진짜 OP 보면서 흐므- 노래는 내 취향 이러면서 보고 있었는데 OP 다 보고 난 후 영상도 내 취향-!! 뭐야-! 뭐야-!!! 윌리엄상 떨어질 때 내 심장 아팠다구-!! 이러고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작붕은.... 흐므... 조금 보인 것 같지만 그리 신경쓰일 만큼은 아니기에. 일단 아직까지는 괜찮습니다.

그저... 앞으로 나올 부분들을 생각하면... 으으ㅡ..... 인 것 이죠. 역시 최하위인 작붕 심한 츠키우타 보고 나서 인 걸까요?

나름 작붕이 나와도 괜찮아보이는 착시현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화 보고 작붕이 나오면 으으... 거리면서 계속 보겠습니다. (응... 괜찮아... 츠키우타보다는.. 괜...찮을...거야.....흑...)

그럼 이만-! 

 

 

 

 

 

P.S : 우국의 모리아티에서는 윌리엄상 조직이 하나 같이 이쁘고 귀엽고 멋있고 암튼 이런저런 사람들로 모여있다구-!! 꼭 사서 보자-! 원작인 만화책-!!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