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주술회전 137화 후기 아닌 후기 본문

후기/만화 후기

주술회전 137화 후기 아닌 후기

夜(よる) 2021. 2. 4. 14:57
728x90


오랜만에 옷코츠군 나와서 오-! 이제 드디어 합류하고 싸우는가? 했는데
어이가 없다... 옷코츠군이 유지군 죽이겠다고한다.
아니...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분량은 둘째치고 오랜만에 등장한 아이가 완전 딴 아이가되서 나온 듯 한 느낌 무엇?
그리고 게토 스구루가 생존하고있는 것은 아닌데. 아니. 살아는 있는데 살아있는게 아닌 다른 무언가이고
고죠상은 공동정범으로 간주하고 주술계 영구추방하고 봉인 푸는 행위또한 죄로하면 이따위 주술계 개같이 흘러갈거고 (이래서 지들 하고싶은대로 굴리는 뭐같은 늙은이들은 빨리 단절시켜야되는거야)
야가 마사미치상도 시부야사변 일으킨것으로 보고사형을 인정? 웃기고 앉았네.
유지를 사형집형 유예취소하고 신속한 사형집행?? 그게 마음대로 되겠냐ㅋㅋㅋㅋ 그리고 유지 죽이면 스쿠나 누가 맡을거임?
마지막으로 유지 사형집행인이 옷코츠로 임명됐다고한다.
흐므므 옷코츠 흑화된게아니면 저 늙은이들 말 따르는 척하고 통수 노려야지 인정해준다.
아니. 이거 진짜 어떻게 흘러가게하려고 전개가 갑자기 이렇게 바뀌는건데ㅋㅋㅋㅋ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