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종뷔 스텔라 랜덤 특전 건에 대해서 본문

일상/게임

종뷔 스텔라 랜덤 특전 건에 대해서

夜(よる) 2021. 10. 15. 16:49
728x90

안녕하세요. 아직도 안 믿고 있는 요루입니다.
네.
아니. 이게 진짜...
아니. 어제 sns 친한(나만 느끼는거 아니겠지?) 언니하고 종뷔 특전 뭐 나올까 뭐 나올까  얘기하다가 그 언니가 올클 날 올 수도? 했고
저는 나는 걍 오는거 받아 먹을래. 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앙쿠나 아돌프 나오면 같이 역식자 하고 있는 언니하고 시안상 하고 교환하려고 생각하고 있었죠.
그리고 오늘 왔다는 문자 받고 아, 왔구나. 그럼 공구참여자분들에게 알려주고 정리해야지. 하고 박스를 뜯으면서 스텔라 랜덤 뭐려나-? 브로마이드? 캔뱃지? 이왕이면 캔뱃이에 시안아님 마티스 나오면 좋겠다. 헤헤.
거리면서 찾아보니 안보였어요.그래서 어? 안왔나??? 아니. 왜지??
하면서 있었는데 위에 길고 조금 큰 캔뱃지가 있었거든요. 그거 확인하니
????? ... ??????????????? 거리고 있었습니다...
저는 에비텐에서 온 캔뱃지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스텔라 랜덤 캔뱃지 인 거에요.
그래서 에?? 내가?? 에??? 에????? 진짜냐??? 거짓말이지? 아니ㅋㅋㅋㅋ  아, 잠만. 이거 꿈임? 아니. 진짜ㅋㅋㅋㅋ 실화냐?? 다른 사람에게 가야하는거 아님? 하고 기쁨에 도가니에 큰소리로 떠들었습니다.
지금도 흥분 된 상태에요.
일단 사진 보시죠.

... ... 하아.... 진짜 미치겠다고요-!!!!
어떻게 이게 저한테 올 수 가 있죠??? 것보다 저 스텔라에서 한개 밖에 안 샀는데요??? 것보다 저 일본에서 생활 안하고 있는데요??? 그것보다 이 올클 랜덤은 통상에서 주는건가요????
진짜 진짜 아직도 안 믿기는 일입니다.
그것 뿐만 아니라 아리스넷에서도 랜덤 브로마이드 중 3명이 종뷔 아이들이라고요. 믿을 수가 없습니다.
네. 진짜로요.
아마 올해 저 죽을 운명이 아닐까... 진짜 진지하게 생각도 들게 해주더군요.
암튼 기본적으로 저 지금 좋고 행복해서 미친 사람 처럼 보이지만 미친사람 아닙니다. 덕후에게 진짜 최고로 좋은 날이죠.
점특은 나머지 두군데에서 오면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