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있습니다.
반모 존모 섞일 듯 싶네요.
시작하겠습니다.
어... 일단은 어렸을 때의 그 때의 얘기 중 시로라고 불렀다고 했잖아요? 그때 리쿠군이 가끔 이녀석 이상하게 될 때가 있다고 하거든요. 그럼 그 어릴 때 부터 레이군은 또 다른 인격이라는 것이 있었던 것이라는거겠죠?
그리고 그 아이의 이름이 쇼라고 하는데...
그럼 그 쇼라는 아이는 주인공을 지키기 위해 일부로 교복을 찢고 나가라고(?) 메모장도 썼던 것라는 건가?
그리고 쇼군 (레이군의 또 다른 인격)이 생긴 이유가 괴롭고 괴롭고 괴로워서 생긴 것 같습니다.
쇼군이 얘기하기를 괴로운 것은 자신에게 떠넘기고 소중한 것은 자기가 다 가지고 간다고 하네요.
그러면 그 레이군이 주인공과 처음 만났던 날 그 때 첫만남은 레이군이 아닌 쇼군이라는 것이고 어릴때 놀때마다 쇼군이 있었던 것일까요?
하...진짜 모르겠다.
쇼군이 주인공이 놀러왔던(?) 날에 있었던 것이면 주인공은 당황할 일은 없었겠지만 쇼군이 없었을 때 자신에게 다가와 쇼군이라고 부르면 레이군은 당황했을 텐데...
그러면 쇼군이 지금 현재 나타나서 하는 말이 말이 되는거잖아?
하아...진짜...모르겠다.
지금 현재로서 알 수 있는 것은 쇼군은 실험을 당한 것을 확실하게 기억하고 있다는 것. 그래서 이 학원에 대한 진실을 알고 있다는 것. 쇼군하고 주인공은 어릴 떄 만난 것이 확실하다는 것.
하고 실험을 할 때 쇼군이 받은 것인지 레이군이 받은 것인지 모르겠지만 쇼군이 기억하고 있는거 보면 확실히 받으거겠네요.
그리고 재미있는 것은 쇼군이 주인공에 찾아왔을 때 없던 다크서클이 생겼습니다.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부분은 재미있었다.
일단 계속 플레이 하고 오겠습니다.
21.08.05 12:47
하.. 일단 리쿠군이 추가로 증언 해준 것. 중학생 때 언제 한번 자신이 레이가 아닌 쇼라고 얘기했다고 한다.
그러면 그 어릴 때 부터 그런 인격이 있었다는거잖아? (뭐 보통 어릴 때 생기는 거기는 한데...)
대체 얼마나 괴로운 것이 있었기에 인격이 생긴거지? 다른 아이들은 세뇌로 인해 잊어버린 것인가? 아니면 자신들이 실험(?)을 받고 있다는 것을 모르는 것인가? 하... 진짜 모르겠다.
아.. 고멘 쇼우군을 쇼군이라고해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