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절대계급학원 하루군 진상루트 플레이 끝 본문

일상/게임

절대계급학원 하루군 진상루트 플레이 끝

夜(よる) 2021. 8. 7. 01:24
728x90

스포발언 있습니다.
반모 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스포방지용 사진

귀여운 우는 하루군 입니다.히히

귀여운 로봇군으으


























21. 08. 06. 20: 27

일단 하루군 루트는 지하 실험소? 같은 곳에서 아버지 파일 발견했으니 그곳에 다시 가서 확인하는 쪽으로 시작되는구나.
그리고 토우야 하고 다른 방향으로 진실을 알아가고.
흐므 솔직히 이런 방법이 좀 더 좋다는 느낌이다.
그래도 결국 스프의 사실을 알게 되는 케이스는 토우야하고 비슷하게 갈 듯 싶다.
일단 계속 가보자.

+ 글보니 하루군 아버지도 그 학원장 회사 마크? 같은게 있다고 했는데... 그럼 이 학원 학생들 부모 전체가 학원장하고 같이 일했던 연구원들? 아니면 돈을 투자한 사람들? 어느쪽일까... 암튼 학원장 그 쓰레기 새끼 놈이 한 일들과 지금 현재 똑같은 짓을 하려고 하는 것을 생각하면 빡치네. 결국 루트가 하루군 이라는 것 뿐이고 그 새끼가 하려고 하는 짓은 똑같잖아?

20:59

역시 얘기하는 것은 레지스탕스인거보면 별 다를 것 없겠네. 애드워드 선생님에게 얘기 듣는 방법이나 이것저것 조금씩 다를 뿐이겠지.
이치하군 루트에서는 어떻게 될 지 모르겠고 리쿠군하고 레이군 루트에서 어떤 방법으로 갈지 궁금은 해진다. 리쿠군하고 레이군 루크에서는 강당에서 그 소리를 들으면 좀 다른 얘기로 바뀌겠지?
암튼 지금 현재만 보면 별 달라지는 점이 없다. 하루군의 반응 빼고는... 히히, 울 하루군 귀엽귀엽. 빨리 과거 보고 싶다... 어릴 때도 지금 현재 모습하고 별 달라진 것 없어서 좋았는데. 히히.
그리고 애드선생님 만나러 갈 때 아버지에 대한 내용도 물어보겠지? 이때 애드선생님이 뭐라 얘기하실려나? 네라짱의 아버지에 대해 아는 것이 있을까? 없을까? 나름 궁금하네.
하루군 넘 귀엽귀엽...
으에에에 어이~!! 너희들 양호실에서 그러지 말고 자기 방에서 꽁냥대라구~~!!

21:13
역시 머리가 좀 잘 돌아가는(?) 우리 하루군. 근데 왜 돌멩이인거죠? 궁금하잖아요... 왜 돌멩이인거죠? 공부를 못하는 것도 아닌데. 씩씩...
크흐~~ 역시 하루군 거침없이 뜸들이지 않고 바로 얘기한다.
그리고 선생님도 사실대로 얘기했지만 역시 거짓말도 얘기하는구나. 뭐 선생님은 별 수 없지만...
근데... 리쿠군루트 때나 레이군 루트 때는 이미 다 알고 있는 사실 아니였나? 그리고 레이군은 따로 찾아가서 물어볼 필요도 없을테고... 리쿠군도 이하동문일테고... 흠흐므....
어쨌든 너희 둘은 마지막 이니 천천히 해줄께.
소다소다 네리짱 빨리 물어보라구~!! 선생님 알려줄 수도 있다구~!!
ㅋㅋㅋㅋ 후지에다 선생님 쏙 닮았어...네. 닮았죠. 바로 그 아버지니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 선생님ㅋㅋㅋㅋㅋ 동일인물 맞다고요 ㅋㅋㅋㅋ 그렇게 보이는게 아니고욬ㅋㅋㅋㅋ 아 진짜 잼나다.
오...오오.... 선생님...오... 이번에는 다르게 가는걸까요? 암튼 이렇게 주인공은 아버지에 대해 하나씩 알아가는거군.
근데 마지막에 결국 선생님은 주인공에게 약주고 바이바이 하는거 아닐까?
계속 플레이하고 오겠습니다_

+ 칫... 딱히 그 미친놈에게 물어보거나 멱살잡거나 하지 않네..쩝쩝

21 : 55
오... 이번에는 에드워드선생님 가시기 전에 하루군이랑 같이 있을 때 만났네.
그리고 여기서는 선생님이 네리양에게 그 아버지는 친아버지가 아니고 너의 친아버지는 이라고 얘기를 했다.
마지막은 못들었지만 친아버지라는 것은 아니라는 것은 알겠지? 뭐... 그전에 예측일 뿐이라고 했지만. 에드워드 선생님은 그 미친놈하고 동급생이였으니 그 놈이 누구를 좋아하는지 알고 있었을 수도? 그래서 그런 말을 한 것일수도...
흐므므 암튼 이것으로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된다? 만약 배드엔딩 중 하나가 하루군의 과거에 심하게 당했던 그런 쪽하고 연관되어 있는 것이면 나 너 죽이고 나도 죽을거야.ㅡㅡ
으아아...울 하루군이 울 하루군이... 힘을 내준데. 흑흑 울 하루군...착한 하루군 츤츤하루군 좋아합니다. 사랑합니다.
하... 하루군 진짜 좋아해요. 크흡... 나도 주인공쨩 처럼 이쁘고 귀여우면 귀여우면어엉....흑흑... 너는 귀엽고 이쁘데.. 그러니깐 자신가지래... 하... 미치겠다... 하.... 넘 좋아... 이게 바로...콩깍지의 힘...?


하... 잠만. 하루군하고 주인공이 양아버지가 쓴 책을 가지고 방에 와서 봤는데 마지막에 죽은 딸 이라는 것은 토우야 루트 때 나왔던 그 불행이 연속이였다는 것하고 연관 있었다는 거잖아? 그래서 그 주인공을 맡길 때 알았다고 한 것 이고. 그럼 양아버지 였던 그 사람이 부인도 딸과 같이 죽었다는 것이 되려나? 그래서 불행의 연속? 같은 것이 나온 것이고? 와... 나는 왜 불행하다고 한 건지 궁금했는데 여기서 풀리네..;;



잠옷차림도 귀엽다//
하... 이녀석 진짜... 어떻게...
... ...오늘만, 특별히... ...
네가 잠들 때 까지, 여기에 있어줘도 되는데(?)
래... 넘... 귀여워... 하... 하루군... 넘 ... 귀여워... (이게 콩깍지라고 하는 겁니다.
헉... 이거 넘 귀엽다.
너는, 괜찮은거야?
?
그러니깐, 내가 같은 침대에 자도 괜찮냐고 묻는거야
... 이게 안귀여울수 있냐? 안 귀여울 수 있냐?!!! (확실히 콩깍지 씌였습니다.

아니. 이번에는 그 누구도 안귀엽다고 할 수 없다.
몰래 하루군이 이불 속에 쏙 들어와서 얼굴을 내밀었고 ... ... 들켰다. 라고 하는데 이게 안 귀여울 수 있냐?
아니. 100% 귀여움. 그리고 CG도 있어서 귀엽다고.
이거는 진짜 내 sns 지인분들에게 다 보여주고 싶음. 진짜 보여주고 싶음...
미쳤어... 하... 진짜... 하... 이부분은 나중에 CG 올릴 때 나만 봐야지..
진짜... 넘 귀여워... 하....하... 이 할미 죽는다...
그리고 그 다음에 한 말이
역시 추웠지?
춥지 않아
솔직하지 못아네
... ... 같이 자고 싶었을 뿐이야
하루군... ...
하... 진짜 귀엽지 않나요? 나는 귀여워 죽겠는데...
이게 cg로 나와서 더 귀여워 귀여워 죽겠어...
하... 여기는 천국인가? (지금 상황은 그런 상황은 아님)
아니.. 하루군이 아무 짓도 않아겠다고해... 그리고 그게 뭔지 모르겠는 네리양에게
그니깐, 그런... 사귀는 애들이 하는 짓
이라고 해... 하... 하... 넘 귀여워... 넘...귀여워... 진짜 작은 동물을 보는 기분... 진짜... 귀엽다... 그러면서 손은 잡는데요~ 그리고 그거는 예외라고 한다...크흡... 아가야 나 울어도 되지?
하... 하루군... 빡쳐서 키스했어. 키스했어!!! 그리고 여기까지 예외 알았으면 빨리 자라고 한다...
이 자식 자기도 남자라고 아이구... 아이구... 나... 잠 못잔다... 자식...
두근 거리고 미치겠어서 이불킥 하면서 못잔다고...ㅋㅋㅋㅋ

후.. 일단 진정하고. 그 뒤에 하루군이 먼저 잠을 잤는데 괴로워해서 깨웠다.
하얀방이라는 것은 어릴 때 받았던 그 실험장이겠지. 미친 것들이 ..ㅇㅇ.
그리고 모르는 여자아이가 물에 빠지는 꿈을 자주 꾸고 이것이 오페리아의 노래하고 관계있다고 생각한다.
라고 하는데 그 물에 빠진 여자아이는 네리양을 얘기하는 걸까? 아니면 그 시설에가기 전에 같이 있었던 여자 아이... 즉 여동생이나 누나? 혹은 친했던 여자아이 아니면 진짜 모르는 생 남... 일 수도. 어릴 때는 어느 쪽이든 충격을 받았다는 것은 변함 없을테니깐.
아... 여자아이가 아니라 여자사람 즉 여성이였구나. 미안미안. 그러면 어머니인게 확실하네.
그럼 하루군 어머니는 하루군이 보는 앞에서 물에 빠져 죽었다는거지? 그러면 자살이나 사고로 죽게됐다는거네.
흠... 암튼 빨리 나와줘... 어릴 적의 하루군과 그의 과거... 나 울 준비 마쳤다구!

... ... ㅋㅋㅋㅋ 와... 어이 없다. 여왕 즉 마리아... (갑자기 생각 난 여왕이름) 이 녀석 어이없네. 자신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인해 하루군이 열심히 그려준 네리양 초상화 빨간 물감? 으로 X표 치고 싫다고 찢어버리라고 한다...
와... 진짜 어이없어... 저기요. 님. 님 얼굴에 X표 당하고 싶나요? 개인적인 감정이 있다고 해도 해야 될 일과 안해야되는 일이있어요.
흠... 역시 하루군 양아버지나 양어머니나 하나도 안닮았네. 쩝쩝
그래도 나름 기대했는데... 아쉽아쉽.
그리고 역시 이 부모도 질문에 회피하네... 정말...웃기다고 해야될지... 참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쓰레기인 것들. 하... 너희 부모라고 할 것도 없고 그냥 인간 취급 안할께...^^
갑자기 이상해졌어. 어떻게 해줘봐.
어딘가요?
이 학생이에요.
ㅋㅋㅋㅋㅋ 아놔... 진짜 빡치네. 너희들 얘기해보자. 연구원이지? 그때 같이 일한 연구원아니면 돈 주고 고용한 사람들이냐? 어이없어서.
너희나 백가운을 입은 사람이나 그 학원장이나 그냥 다들 재활용안되는 사람들이라고 밖에..
그래... 부모라고 자칭하고 다니는 인간들이 돈주고 섭외한 사람들이라면 뭐... 불에 타 재활용 가능한 인간이라고 치자.
근데 이 학원에서 일하는 선생들이나 백가운 입은 쓰레기들이나 학원장이라고 얘기하는 쓰레기나 다 같이 재활용 안되는 쓰레기임. 아니. 쓰레기도 아까움... 그냥 사람 몸에 악영향을 주는 바이러스 만도 못한 놈들이라고 하자. 우주가서 죽으라지.

그리고 이해 못하겠는 선택지가 있어. 신용한다. 그 부분... 이때까지 상황을 보면 신용가능해 보이냐? 불가능해보이지.
이거 주인공인 네리양을 그냥 바보취급하는 꼴인 것 같음.
하... 진짜... 이 배드엔딩 꼭 볼 필요가 있나 싶다.

하... 드디어 하루군 과거가 나온다.
그리고 하루군이 얘기하기를... 마법이 풀렸다, 꿈에서 깨어났다... ... 어떤 것이든 좋아, 어쨌든, 끝났어.
크... 역시 어떤 때도 냉정한 하루군. 좋아해!!

하아... 사고기는 한데 하루군이 자기 자신 때문에 어머니가 돌아가셨다고 한다. 그 이유도 설명해주는데... 이거 반박 불가능인데? 그래도 그 어머니는 자식을 위해서 그 강에 들어가서 하루군을 구해준 것이니깐... 별 수 없는 것이기는 한데... 으아아아 뭐라 얘기해야 좋을지 모르겠지만 어머니가 하루군을 구해낸 것에 후회는 없으실거라고 얘기하고 싶다.
뭐, 네리양이 알아서 잘 얘기해주겠지만... 주겠지만...!!

흐므... 일단... 지금 상황을 봤을 경우라고 하면
중학생 생활을 하기 전 까지 그 시설에 계속 그 기계 안에 들어가 기억조작을 했었다는 거려나? 그리고 중학생이 되고 중학교라는 곳을 만들어서 거기에서도 계속 실험을 했고... 그게 아니면 지금 하루군이 한 말이 설명이 안되는거지.
그럼 토우야 루트에서 봤던 그 부모도 돈을 주고 연기를 했던 타인이거나 그 시설에서 같이 연구를 했던 연구원 이였다는 것이겠지?
흐므... 그렇게 긴 시간 초등학생 때 즉 6년간 거기에서 기억조작을 계속 해왔다는게 신기하다...^^
그래. 너희는 결국 주인공 부모님이 열심히 연구했던 자료를 훔쳐다 실험하니깐 그렇게 긴 시간이 걸렸겠지^^
딱히 화가 나거나 하지 않고 어이가 없어서 웃는다.

그 뒤에 내용은 토우야랑 똑같이 진행되는데 하루군하고 만나 곳은 다행이 복도에서였다. (어떻게 탈출했니?
그리고 웨딩드레스 입고 있다고 이쁘다고 칭찬해줬어... 가끔씩 솔질해지는 네가 너무 좋아.
암튼 너희들 그곳에서 꽁냥거리고 있을 시간 없다구~!
ㅋㅋㅋㅋ 아놔...진짜...ㅋㅋㅋㅋㅋ 애들 이름 이렇게 지으시면 안됩니다...ㅡㅡ....
돌맹이 쪽 아이들 진짜...
나나세 토유야 : 70호
이가라시 하루 : 50호
ㅋㅋㅋㅋㅋ 아놔... 하루군도 그러면 진짜 대박이겠다 생각했는데 진짜 그러네?
야... 너네들 사람차별하면 안되는거야...
나머지 공략캐들은 벌꿀이고 장미여서 숫사 표기 안해놓으거임? 거참... ㅋㅋㅋㅋ 제작자 놈들... 참... 캐릭터 차별하고 앉았어...ㅡㅡ


ㅋㅋㅋ.., 아놔 어이 없음.ㅋㅋㅋㅋ  
양아버지는 딸을 사고로 죽었고 그 때부터 아내하고 사이가 틀어져 이혼했는데 그때 마침 그 쓰레기놈이 먹잇감으로 찍어서 주인공을 맡겼다는거잖아. 소시오패스임?아 소시오패스 맞죠^^
쓰레기 너는 앞으로 변태 도S에 이상성벽을 가진 소시오패스라고 부르겠어.
그리고 네리양의 양 아버지 에덴에 갔다고합니다... 하루군  루트에서의 아버지는...크흡

 

...?? ...?? 뭐지...?? 저 소시오패스놈 바보가 아닐까? 두번 다시 팔을 못쓰게 하겠다면... 그냥 총을 쓰지 왜 발로 밟고 있어...;; 하루군도 남자임...힘이 있을거 아니여;; 힘을 아무리 발에 준다고 해도 한쪽 팔을 휙 하고 움직이면 균형잃어버릴텐데... 그냥 바보 아님? 어디서 천재인 척 하고 있음...?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