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종뷔 점특 다 왔다-!!(주 : 미친 사람이 될 수도 있습니다. 본문

일상/게임

종뷔 점특 다 왔다-!!(주 : 미친 사람이 될 수도 있습니다.

夜(よる) 2021. 10. 20. 14: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몹시 기분이 좋아 죽는 요루 입니다.
왜 좋아 죽겠냐면 위에 제목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좋은 기분을 가지게 할 수 있게 도와주신 공구 참여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마음이 전해지면 좋겠네요.

암튼 아미아미에서 지난 주에 출발을 해서 언제 올까나--- 거리고 기다리다가... ...진짜 지쳐서(어이, 애니메이트 월요일날 도착했다.) 으아아아앙 이러다가 테라피 + 만화책하고 겹치는거 아니야??? 걱정했는데 진짜 같은 날에 통관 소식 보고 헉;; 이거 관세각 아닌가??? 했더니... 이상하게 관세 내라는 말이 없더군요. 🤔
아미아미 것을 스몰패키지? 그런 것으로 해서 그런가?? 싶다가도,.. 이해가 잘 안됐습니다. 하나는 CJ였고 하나는 우체국이여서 그런걸까? 아니면 들어온 시간 대가 달라서 그런건가??? 하면서 아직도 의문이네요.
암튼 도착한 것을 바로 뜯고 전에 도착한 특전들도 꺼내서 보니 진짜 넘 뿌듯하고 기쁘고 행복했습니다. 그냥 처음이자 마지막인 점포특전 드라마CD 올클 일 것 같네요.
일단 특전들 보시죠!!

전체샷-!! 파박-! 크흐---!!!! 진짜 넘 행복해요ㅜvㅜ!! 그리고 신기하게도 드마라 CD갯수가 제가 산 점특 한정판들 숫자하고 동일한게 웃겼다죠. ( 애니메이트거 도착하고 생각해보니 어? 이거 점특 드라마 CD수하고 점특 수하고 동일하잖아? 미친ㅋㅋㅋㅋㅋ 하면서 웃었다...)

그리고 그 후 이것저건 좀 손 보고(?) 아크릴 들 따로 찍고 캔뱃지들 따로 찍고 했네요. 히히.

일단 한정판들!! 예약 특전 드라마CD하고 한정판 박스 입니다. 한정판은 집에 나오기 전 까지 안 뜯고 나왔습니다. 집 가서 이것저것 좀 하고 뜯을 예정!!


이번에는 점특 드라마 CD!! 애니메이트 쪽 하나 비닐이 뜯어진 이유가...

도착한 날 보니 이 상태로 있더라고요...(눈물...) 그래서 비닐 뜯어서 원래 위치로 돌려놨죠. 흑흑.

암튼 이래저래 해도 점특 드라마 CD다 산 것이 기분이 좋네요. 원더구 쪽도 탐났지만 (CD커버(?)쪽이) 에비텐과 동일하기에... ㅜㅜ... 그래도 역시 조금은 후회가 되네요. 힝... (솔직하게는 원더구에 있던 캔뱃지들...표정들이...)


이번에 보여드릴 것은 아크릴 스탠드!! 하나 같이 귀엽뽀작들입니다. 특히 아리스넷 쪽하고 아미아미 쪽 너무 귀여워서 좋아요.
개별(?) 특전 사진도 찍었다구요-! 보시죠!

흠... 뭔가 잘 못 찍은 것 같으니 나중에 개별로 샤샷-! 하고 다시 찍어야 겠어요.
암튼 점특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하나 같이 귀엽뽀작이죠? 행복합니다//////!!!
으아아아ㅜㅜ 진짜 일단 다 지르기 잘했오ㅜㅜ!!


글고 이 캔뱃지들의 위력을 보세요!! 미치지 않았습니까?! 캔뱃지로 카페 차려도 될 듯 싶습니다. ( @ : 저기요. 님아???


하... 울 아이들이 웃고 발그레하고 있는게 넘넘 좋습니다.(이럴 때 시안상만 무---)


흠... 캔뱃지들도 나중에 다시 찍어야겠네요.🤔🤔
역시 이런거 찍을 때는 어플하고 아이폰이 제일 좋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껴요.


마지막으로 천 포스트 하고 도트백!! 이번 천 포스트 애니메이트에서 족자봉이 없는 것에 좀 의외였습니다. 오란피아하고 피오피 때는 족자가 있었는데 말이죠. 돈을 그렇게 받아먹고 없다니... 다시 생각해봐도 좀 의외입니다!

암튼 이렇게 다시 보니 기분이 넘 좋아 죽을 것 같네요.😊😊

나중에 개개별로 다시 찍어 올릴 때 어느 점특인지도 같이 적겠습니다!!!
일단은 밖이기에 이래저래 이 감정을 다 표출 할 수 없는게 아쉽네요.😢😢
진짜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PS. 만화책하고 테라피굿즈는 나중이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