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페르소나 3 실황글 본문

일상/게임

페르소나 3 실황글

夜(よる) 2021. 12. 4. 18:09
728x90

스포있습니다.
지인언니가 빌려줘서 시작하게 된 페르소나 3 (엔딩은 여기저기 스포당해서 알지만 거기까지 가게된 스토리는 모른다.)
반모입니다.

진짜 고마워!!!언니!!!!









미나토군ㅜㅜ 나 너 사랑한다고. 그러니깐 빌려서 한닷!!!
핫!!!


라고 해도 어둠의 루트로 해서 한 적은 있지만 역시 진짜 게임은 직접 게임기에서 하는게 좋지.
크흑!! 자막 흐릿해보이는 이거 추억ㅜㅜ.
흐헤헤헤 오프닝 넘 좋아.(사랑해) 진짜 사운드 좋다고오오오!!!
음...빠르든 늦든 12월 말 까지 끝낸다. ㅡ"ㅡ
흐헤헤... 미나코군 말 잘 따르니 좋다. 역시 미나토군. 사랑한다. 좋아한다. 좋아한다...!!!!! (1차보스 쓰러트리는 부분까지 가서 내용 대충 알고 있지만... 그래도 이렇게 다시 플레이하니깐 넘 좋아 죽겠는 사람. 정상 아님(?))
아, 페소3에서는 무기력증 쪽으로 변했었지. 페소4는 뭐였지? 식물인간? 행방불명? 쪽이였고. 페소5는 갑자기 인간이 선해졌어요. 쪽이였지.
그리고 나는 아직도 기억한다... 그 형님이 죽었던 그 것을... 크흑...!! 페소 5때는 그 자식이 죽어서 응...그럴려니 했지만... 페소3에서는...(눈물) 페소4에서도 누군가 희생당하는 아이가 있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ㅋ 그때 어둠의 루트로 했을 때 왠만한 초반 스토리 스킵하면서 해서 (특히 그 1차보스인 그 자식이 하는 말은...뭐...) 몰랐는데... 울 미나토군이... 그 보스 초반부터 의심하고 있었어...ㅋㅋㅋㅋ 이 사람 뭔가 숨기고 있다-!! 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아니. 뭐, 다른 의미로 의심한거 같은데... 그냥 내가 보기에는 그냥 그렇게 느껴짐...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이야... 진짜 게임기 화면이(?) 더 잘보여서 그럴까? 뭔가 새도우 제대로 보니깐 응. 여러 손이 와장창 나와서 윽윽이야. 어쩜 저렇게 예술성 있는 놈이 있냐고...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넘 웃기다. 아니. 그건 상관 없어. 역시 우리 미나토군-!! 1의 망설임도 없이 총으로 탕-!! 멋있다-!! 이쁘다!!
음... 유카리양의 부모님이 연구소에서 죽었다. 흐므므... 페르소나라는 것이 평행세계 (?) 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했는데... 그럼 페르소나 5 때의 서포트였던 그 안경잡이양 하고 페르소나 3의 유카리양 쪽하고 같은 것을 연구했다고 하면? 흐므므므... 이런거 생각하면 복잡해지니깐 그냥 패스하고 계속 하장.
ㅜㅇㅜ...미쳤어... 우리 미나토군 단체 공격할 때 미쳤어...ㅜㅜ... 넘 멋있오...
힝... ... 레벨 한번만 더 업 하고 가고 싶었는데... 1층만 아니라 2층도 가게 해줘...ㅇ3ㅇ
진짜 재작년인가 어둠루트 했을 때 생각난다. 매번 쉐도맵 돌아다니면서 레업 높게 시키고 막 하고 했는데...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커뮤 신경쓰면서 해보자!
최초 최상층이 몇 층이였지? 5층이였나? 아니였다. 15층이네. 그러면 1차 보스를 만나기 위해서... 50층이였나 100층으로 가야됐지??
흐므흐므 일단 매일 저장하면서 가야지. psp 다 보니 베터리 언제 다 쓸지 몰라아아.
흠... 미나토군 다시 한번 쉐도맵 들어가서 13까지 왔는데... 이 상태로 15까지 갈까? 어차피 그 누님의 검 퀘스트도 해야되는데... 흐므흐므...
이래저래하도 어제까지 플레이 해서 미나토만 데리고 20층 까지 갔는데 애들 넘 강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미나토 레벨한 18인가 20까지 올려놓고 후퇴했다.그 다음날에 애들 상태 괜찮으려나?? 일단 상태 보고나서 메멘토스 가서 애들이랑 같이 싸워서 애들도 레벨업 시켜야지. 에휴... 이번주 토요일날 기다려랏!!

휴우...이래저래해도 일단 20까지 올렸고 애들도 15로 빠르게(?)올렸다. 이제 16까지 올린 뒤 쉐도맵 돌지말고 스테이스나 올릴까🤔
흐므 일단 졸리니 자고 일어나서 생각하는걸루.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