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BL] 슬로우데미지 타쿠상 공략 끝!!! 본문

일상/게임

[BL] 슬로우데미지 타쿠상 공략 끝!!!

夜(よる) 2022. 3. 20. 09:15
728x90

타쿠상 배드엔딩 좋았다. 만족 오브 만족.

 

스포 있습니다.

반모 입니다.

우리 토와니상이~~!!!! (토와니상 바라기)

시작하겠습니다.

 

 

 

 

 

 

 

 

 

03.18 - 23:22분 (회중시계처럼 보이는거 흔들거리는 부분에서 시작.)

그럼 이제 다시 들어가보자!! 

이번에는 어떤 힌트도 안주고 끝난 걸까...아니면 알려준다고 놓은걸까. 잘 모르겠지만 토와니상도 공포를 느끼는 분이구나....(욕 아니에요. 인간으로 생각하고 있었다고요. 진짜진짜.

전혀 괜찮은건 아니지만 괜찮냐고 물으면 어떻게 대답해야될까요? 정답은 응. 입니다.

흠, 이번에는 탐색 1에 들어가면 자야겠다. 빨리 빨리 플레이해서 일요일에 끝내자~~!! 나 자신!!!

헙...미쳤다. 호떡 굽고 다시 게임 켰는데 메인화면 토와니상이 그린 그림이..!! 도키도키. 하나 뿐일 때 눈치 못챘습니다. 죄송해요!! 토와니상!!!

ㅇㅎ...그 변호사 처럼 생겼던 그 공략캐가 저기에 있었어?? 진심 의외다. 나는 그냥 공식 cg에 나온거보고 처음 보는 사이인데 쓰러져있는 토와니상 걱정하는거 처럼 보이기에 흐므..변호사나 비서인가? 했는데...ㅋㅋㅋㅋㅋㅋ 그랴. 캐릭터 설정 자세히 안보고 번역기 안돌린 내 잘못이 크당.

ㅇㅇ..토와니상은 냥냥이과니깐.

흠... 그럴 일은 없지만 캡쳐2에서 울 정보상이 얘기한게 신경쓰이네...약... 흐므흐므. 흐므므므믐---- 모르겠다! 그거는 캡쳐2 때 얘기니깐. 이게 누구 루트에서 나올지 모르는거고. 파팟!

흠, 그 여자가 여동생인지 어머니인지 아니면 진짜 완전한 타인인지 모른다는거군. 그리고 뭐랄까... 토와니상 과거가 엄청 안좋은? 그런 일이 있었다는 것은 알겠다고 해야될까... 캡쳐2 때 얘기했는지 기억이...(어제인가 오늘 얘기했던 것일 수도 있지만) 진짜 어머니에게 이용당했던 것이 아닐까? 흠흐므- 암튼 이 부분은 끝까지 플레이해야지 나올거 같다.

좋아, 드디어 탐색전에 들어왔다. 그러니 이번에 여기까지... 인데...ㅠㅠ... 오늘 개인사정으로 못한다;ㅁ;/ 과연 일요일 안에 올클 할 수 있을까?! 해야된다. 아자아자 힘내자!! (라고해도 저녁 17시에서 18시 사이까지만 할 수 있다는 거고...

00:56

----

03.19 - 15:30

??...내가 방금 뭘 본거지..?? ㅋㅋㅋㅋㅋㅋ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실제로 보면 우엑 할거 같은 글을 본거 같은 기분이...ㅋㅋㅋㅋㅋ 파파고야...제...대로 번역한거 맞지?

진짜 이거 플레이하는 플레이어 에게 있어 이나다는 정보상이다. 그래서 이번에 알려줄 정보는 무엇이오

흠... 이번에도 얘기한 것은 약물, 데스매치 그리고 그 뭔 조직이 2대로 갈라섰다는거? 정도... 왠지 이렇게 3개 다 각 공략캐들 정보인거 같은 기분은 내 착각인가? 허허- 암튼 이번에도 감사합니다!

흐므- 흐므믐- 에이지 이 녀석 어떤 놈인지... 모르게 된 기분이다. 뭐, 그냥 내 착각이면 좋겠지만... 그냥 하하호호 폭탁 다이스키 한 그런 녀석으로만 남아있었줘. 그리고 나는 빠르게 마유 엔딩을 봐야된다...(?

아니, 타쿠상과 토와니상하고 오랜 전 부터 알고 지낸 사이라는 것은 느꼈는데 근데 타쿠상과 만났던 기억이 안나다니... 그 정도로 오래됐다고? 이야... 기억은 없는데 그래도 계속 같이 있었다는 것을 느꼈다는건가? 그래서 지금 현재까지?ㅁ? 그게 아니면 기억을 잃었을 때는 경계하는... 암튼 고양이기에 열심히 만나고 노력하고 해서 지금 현재까지 오게된건가? 어느 쪽이냐? 다른거여도 괜찮아! 잼만 있으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레이마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아,진짜 그냥 레이가 토와니상의 마마가 되라. 글고 생긴 것과 글자는 아무 상관 없습니다!! 나도 울 토와니상 글씨 보고 싶다앙아!!

??고층 아파트 21층이요? 이야... 그렇게 높은 아파트가 있..기는 하겠지만. 흠... 내 기준적으로 일본에서 그런 곳에 사는 사람은 좀 잘 사는 사람이...?(편견입니다. 실제로 그런지 안그런지 모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내가 괜스레 더 부끄럽고 그렇다 야. 암튼...이번 마유 엔딩 봤는데 어, 음.. 설마 나머지 서브캐인 2명하고도?? 에이... 설마...아니. 그래도 그럴 가능성이 없다고는...흐므흐므....

지금 막 확인하고 오니 레이 루트에서 서브캐 한명 엔딩 빼고는 없는거 같다. 근데 그 공략사이트가...참... 미묘하기에...허허. 일단 레이는 확실하게 있는거 확인했으니 그 깡패 형님 쪽에 있든 없든 확인하면 되지.

그래도 진짜 다행이다. 오늘 내로 마유엔딩 볼 수 있어서. 그럼...흠- 심리파트 1은 오늘 내로 갈 수 있게 좀 더 노력해보자!!

흐므... 결벽증 같은 반응이지만 그러면 평소 환자들를 관리할 때 어떻게 하는건지... 토와니상 말 처럼 진짜 그냥 지나친 생각이면 좋겠다. 그리고 공식 cg를 봤을 때... 흐므흐므, 아니. 그것보다 나베 때는 볼이 발그레 해졌었잖아. 응...응. 흐므- 그냥 토와니상하고 닿으면 어쩌구저쩌구였으면 좋겠다?

왕, 또 쯔구르 공포게임 같은 악몽을 꾸게 됐다ㅋㅋㅋㅋ 근데 진심 쯔꾸르 공포게임 같은 기분임.

? .... .... 하세요. 그렇게 하면 ... ...  이라뇨?? 저기요 여자 그림자님?? 모시모시

핫..!!! 뭔가 뭔가 뭔가 토와니상이 애절한 눈빛 같은 느낌의 cg다 미쳐미쳐미쳐미쳐...아...진짜...미쵸.... 아니...토와니상...아니..아아아아아!!!!

흠, 일단 타쿠상이 그 새로운 마약? 같은 것에 연관되어있는거 같이 느껴지는데... 토와니상은 냉정하게 판단해서 그 지하까지는 안갔으니... ㅇ3ㅇ... 탐색전에서도 왠만한 것들만 얻고 실제 심리전 쪽에서 지하에 뭘 숨기고 있는지 밝혀지는건가? 그러면 공식 cg에 나온 그거는 지하에서 한거?ㅁ? 흐므. 근데 이 상황에서 제일 궁금한게 타쿠상이 숨기고 있는 약점에 대해서다. 그게 토와니상하고 연관되어있다는 것은 당연한거지. 혹시 토와니상 사랑하는 그런거면.... ㅋㅋㅋㅋ저 화낼거에요. ^v^! 는 그런 일은 없을테니. 일단 좀 쉬고 계속 하자... 머리가아프니깐 좀 더 자고 와야될 듯...ㅋㅋ

03.20 - 00:18

고멘고멘 타쿠 오지상... 이것저것 하고 다시 왔어요오오오. 그러니 오늘 안에 파밧밧- 하고 끝내겠습니다!(찡긋

흠- 중요한 사람, 본토 얘기가 많았네. 흐므흐므... 타쿠상을 구할 수 있는 곳은 본토라고 해도 타쿠상의 몸에는 gps 같은게 부착되어 있는거 아니였다?칩 몸 속에 넣는다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드라마cd의 표지만 봐도 본토로 안가고 행복(?)해 보이는 모습을 봤으니... 딱히 상관은 없으려나?

하..잠만 정보상아... 갑자기 이런저런 얘기를 해줘도...;ㅁ;... 흠, 일단 약에 대한 부작용에 대해 좀 더 알려줬고 본토에서 뉴스로 나왔지만 이 쪽에서는 아무 말이 없었다는 것과... 어, 또 뭔가 많이 얘기해줬는데? 암튼 본토가 움직였다는 얘기였겠지? 그 전에 뭔가 더 얘기해줬지만 기억 안남. 다른 애 루트 때 다시 얘기해 줄 듯 싶으니 그때 다시 하는걸로.

ㅋㅋㅋ 아니, 왜 님이 나와요. 딱 봐도 저는 악당이에요~~ 라는 느낌의 아저씨가...ㅋㅋㅋ 지금 타쿠상 협박하고 있는 아조씨가~~ 왜 나오는거냐고용. 이왕 나올거면 그 변호사가 나와야징.

아놔, 역시 토와니상도 넘 순진했던거야...ㅠㅠ.. 왜 타라고 해서 진짜 타냐구...ㅠㅠ... 저 주사위에 약이 들어갔겠고 그 약이 그 신 마약일거 같은데 말이지... 토와니상... 그냥 밖에서 얘기하자고 하지... 왜 타서..;ㅁ;..

흐엥... 타쿠상에게는 이래저래 좀 그렇겠지. 지금 현 상황을... 그래도 토와니상은 관계같은 것은 상관없이 이용하려고 하고... 근데 개인적으로 그 ㅆㄹㄱ 같은 악당놈이 한 말한 것만 생각해도 타쿠상 토와를 좋아하거나 그런거 아닌가? 그게 아니면 예전에 뭔 약속 같은거 한건가? 암튼 이런 모습 좋지만 타쿠상 입장에서 생각하면 복잡한 기분이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드씨...사야ㅈ(콜록 콜록)

나왔다. 공식 cg!! 그래서 그 병원에서 했던 것 처럼 나왔던거구만...

ㅋㅋㅋㅋ 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토와니상...그거는... 코홉코홉...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런걸 직접 물어보는 토와니상 진짜...대단하십니다. 다른 의미로 귀엽고 재밌고 어이없고 부끄러워서 웃겠지...

아닛!! 토와니상 바카데스까??? 혼토 바카쟈나이데스까??? 아니. 이게 좋아하는 마음이든 아닌든 상관 없이 타쿠상은 지금 현재까지 있었던 관계가 깨질까봐 그래서 그랬던거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면 돌봐주는거라고 생각하지?? 보통은 돌봐준다고 해도 이정도까지는 안가요!! 진짜로!! 네버!!! 아니. 그럴 수도 있기는 하지만 왠만해서는 안그래요!! 저기요!!!

... ... 와, 진심 쓰레기...ㅋㅋㅋㅋㅋㅋㅋ 야, 토와니상은 그냥 있는거 자체만으로 이쁨. 그리고 내 예상대로 일하라는거고 진심 나 저 쓰레기라고 칭하기도 아까운 자식 죽여도 될까? 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ㅋ 여장이라고 해야될까 코스프레를 보여줬던 이유가 이거 때문이였냐? 에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울리기는 한데...우리 토와니상의 흉터인 상태여도 나는 좋았다고. 그리고 아조씨, 혹시 토와니상의 어머니 좋아하셨나요? ㅋㅋㅋ 왜 토와니상에게 여장을 시키고 날린데. 에라이~~

하아하아...역시 그러네용... ㅋㅋㅋ....한편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안썼지만... 진짜입니까...ㅋㅋㅋㅋ 토와니상의 어머니를 좋아했던 타쿠상 하고 이 ㅆㄹㄱㅁㄷㅁㅎ 인간..은 어느 쪽인지 모르겠지만 관심이 있었거나 집착 왕이였을수도. 어찌됐든 역시 아조씨는 쓰레기. 내가 불태울께. 재활용도 안될테니 환경 오염도 되겠지만 그래도 불태워 없애야징.

하아... 타쿠상에게 그런 과거가 있다는걸 알게됐다. 근데 왜 자신의 어머니가 죽게된게 그 자식이 한 짓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거지? 나는 그럴 수 도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 절망에 빠져 폐인이 될 때... ... ㅋㅋㅋㅋㅋ 암튼 그 자식은 그냥 계획이 철저한 사이코 놈이라는 거잖아. 그런 놈이 뭐, 깡패니 뭐라 할 수는 없는데 그냥 감옥가서 죽어라 고통 받으면 좋겠다^^.

하...미치겠다... 토와니상이 언제나 자신이 다쳐오면 타쿠상이 와서 치료해줬다는...그런 비슷한 대사가 나올 때 하... 괜스레 마음이 찡- 해진다. ... 하-

ㅋㅋㅋㅋ 에이지...너는 진짜...뭐하는 녀석이니? 나 너 진심 어떤 애인지 궁금해 죽겠다 애~

헉!! 이번에는 다른 배경이다. 뭔가 쯔꾸르게임이 주인공이 과거 같은거 나오는 그런 느낌ㅋㅋㅋㅋ

헐...헐... 뭐야, 진짜 이거 뭐야?? 토와니상...진짜 어머니 한테 이용당했다거나 한거야? 토와니상 어릴 때 손을 잡아 준 사람은 해금캐일까...아니면 타쿠상일까... 어느 쪽이든 간에 애정 없이 자라왔다고 할 수 있는거 아닐까? 으아아앙!! 궁금해서 잠 못자;ㅁ;

으아앙아!!! 갑자기 가자고 한다. 갔다와서 해야지...ㅠ3ㅠ...아니 진짜 거의다 왔는데..!! 억울하다!!!!!!

03.20 - 04:37

--------------------

03.20 - 07:22

아놔...다시 리셋됐어...ㅠ3ㅠ... 이거 힘들다. 빨리 끝내자.

와... 미쳤다.... 와.... 배드엔딩 너무 좋아. 진짜 이게 타쿠상이 원했던 결과인걸까? ...라는 기분과 함께 토와니상이 과거에 애정이라고 못받으면서 살아온거 같은 그런 대사도 있고 그냥 그냥 내가 좋아할 스타일. 진짜 감금하면서 진짜 슬픈 사랑을 하는 그런거야. 그냥 양쪽 다 타락했는데 이게 토와니상은 그냥 약물로 타락했다고 하면 타쿠상은 그냥 정신적으로 진심 광기로 변하면서 완전히 타락했어. 이렇게라고 너를 가지고 있으면 그걸로 좋아. 너한테 나 밖에 없어 그런 느낌. 하- 진심 이번 배드엔딩 미쳤다. 

하... 타쿠상의 해피엔딩도 좋았다. 귀여웠어. 그저... 어, 응. 아직 사건이 해결되지 않았고 1시간 뒤에 찾아오라는 말을 무시한 채 고백하고 꽁냥대고 대화하는데 뭔가 응. 내 기준적으로 이게 가능해??라는 느낌. 그 개자식 놈도 눈치 채고 현관에서 타이밍 재고 있었던거 아닌가 싶은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마지막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스러운 결과 같다. 그저... 그 1년 동안 고생했을 레이마마를 생각하면...응. 레이마마에게 맛난거 많이 사주셔요...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첫번째 공략캐 끝!! 이제 CG룸 생기면 좋겠는데... 안생기면 훌쩍일 듯 ...또르륵

03.20 - 9:14 으로 끝!! 엔딩곡이 계속 나오고 있다. 후일담까지 생각하면...흐므 좀 더 걸리려나? 암튼 본편은 끝!! 

728x90

'일상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 슬로우데미지 레이찡 공략 끝  (0) 2022.04.03
[BL] 슬로우데미지 공통 플레이 끝  (0) 2022.03.24
페르소나 3 실황글  (0) 2021.12.04
모나크 / Monark 2막 플레이 멈춤  (0) 2021.10.30
드디어 전시한다.  (0) 2021.10.3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