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절대계급학원 카지 이치하 진상루트 후기 본문

후기/게임 후기

절대계급학원 카지 이치하 진상루트 후기

夜(よる) 2021. 8. 7. 21:48
728x90

스포 있습니다.
싫어하시는분 밑으로 쭉 내려주세요.
반모 존모 섞일 수 있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내가 그 작자 어떻게 쬬쪄버릴까에 대해...)

스포 방지용 사진



하... 일단 뭐부터 얘기해야될까요. 이치하군의 과거는 토우야군하고 다른 의미로 힘들었을거라 생각합니다만 어릴 때 친하게 지낸 사람이 없었던 건가? 라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이래저래 여차저차 하면서 배드엔딩 보고 해피엔딩 봤는데 배드엔딩 참 맛있었어요.
제가 그 소시오패스놈을 사이코패스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한 인간의 인생을 끝내버리면서 네리양 울면서 분노에 찬 눈으로 쳐다보니 좋아고 실실 웃는 모습이... 참...ㅋㅋㅋㅋ
네. 이거는 소시오를 넘어 그냥 사이코입니다. 사이코.
암튼 진짜 엔딩곡이 나오는 배드엔딩을 보면서 내가 저 싸이코패스 놈을 어떻게 조져버릴까... 어떻게 죽여버릴까 생각한 결과 그림으로 죽이기로 했습니다. 아저씨가 좋아하는 그런거 내가 해줄께~ 좋지?
ㅋㅋㅋㅋㅋㅋ 휴우... 진짜 배드 스토리 보면서 왜 이렇게 주인공을 바보로 만들고 싶은걸까? 에 대해 생각을 하게 해주더군요. 그런 부분을 생각하면 하루군이 100배는 낮았던 것 같습니다.
어떻게 자신의 언니가 거짓말하고 있다는 것을 모를 수 가 있을까요... 딱 봐도 거짓말하고 있다고 얘기하는 건데.
쩝쩝. 해피엔딩은 행복하게 끝이 났습니다. 이치하군의 여동생 묘에 가서 사랑고백하고 끝.
여동생하니깐 생각 난 것인데 학원에 온 그 여동생에게 미안해지더군요.. 의심해서 미안했어. 너 같이 착한아이를... 그 아이는 이때까지 본 루트들의 가짜가족중에서 제일 착한 아이인 것 같아요. (당연함. 어린 아이니깐. 그런 아이까지 의심하는 나는 나쁜 인간☆)
그 전에 나왔던 모니터에서 한 고백... 진짜... 하지말라고 만나자마자 한대 칠 것 같더군요. 저 같은 경우는.
이때까지 진상루트 플레이 하면서 해피 쪽으로 가 장소가 밖인 것은 이치하군이 처음이였습니다. 할아버지도 만나고 마음에 들어했던 것도(?) 이치하군이 처음인 것 같고요.
이래저래 짜증이 나고 답답하고 불쾌했지만 그만큼 재미있게 짜증내고 말하고 블로그에 확확 털어놓을 정도로 나름 재미있게 플레이 중입니다.
제일 재미있었던 것이 이치하군이 왜 이치하군인지에 대해 알려준 것이...넘... 웃기고 재밌었습니다...ㅋㅋㅋㅋ
이제 남은 리쿠군하고 레이군 호다닥 봐야겠죠? ....그렇게 제가 산 만화책은... 다음주로 미뤄지고...ㅋㅋㅋㅋㅋ
큐으... 그럼 마지막으로 간략하게 쓰고 끝내겠습니다.




























간략 후기(?)
이치하군의 진상루트 중 제일 중요한 것이 과거도 과거지만 이치하군이 왜 이치하군인지에 대해서 입니다.
이거 한자여서 흐므 흐므 거리면서 이녀석은 뭘까? 궁금해 했던게 풀렸다죠.
개인적으로 이치하군의 과거를 알게되면서 그의 어머니는 쓰레기다! 란 생각을 했고요. 이거는 보는 사람마다 다르니 뭐라 할 수 없지만 저는 쓰레기라 생각합니다.
이것 말고도 배드엔딩 보시면 저 아저씨.. 어떻게 조져버릴까 라는 생각 100% 들겁니다.
암튼 이치하군의 루트 이래저래 재미있게 플레이했습니다. 하루군는 과거가 아쉽다고 하자면 이치하군은 배드엔딩으로 가는 스토리가 좀 아쉬웠다는 것 빼고 만족이네요.
그럼 이만 리쿠군을 보러-!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