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환주카페 미셸 + 짧은 후기. 본문

일상/게임

환주카페 미셸 + 짧은 후기.

夜(よる) 2022. 9. 27. 03:14
728x90

스포O 반모O



싫은 분들은 뒤로가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스포방지용 한번 입어보고싶은 옷들 샤샷)

흠, 역시 해금캐라는건가? 타세계?에 발생하는 홀의 근원...이였던?거나 현 인간세계에서 발생하는 홀의 근원이 어째 ???이 만든거 같은 기분? 그리고 그 이유가 미셸하고 코토네 때문인듯?
내가 100% 얘기하는데 지금 저 슬라임이 얘기하는 마왕은 미셸이 아닌 ???일거다. (이거는 마왕 아스모데우스?라는 놈이...데 내가 알고 있는 아스모데우스는 저런 놈이 아니라고~~!!! 이루마찡에 나오는 아스군 델꼬와!!)
띠용. 이거는 좀 의외다. 마왕 미셸 이라는 존재는 없었다니. 그러면 그거인가? 세계하고 세계를 통과하는 그런 게이트에서 태어난 존재. 그래서 ???이 미셸에게 친근감이 들었고 질투도 하며 부당하다고 생각했을 수도🤔
게이트에서 태어나게 된거지 아니면 어떤한 실수 혹은 이유로 게이트에 버려졌든지 한거면..흐므흐므.
정말 궁금한거는 왜 이 사람(?)이 직업이 다르다는걸 알게됐을 때 그럼 그 사람은 누구? 하는게 너~~~무 궁금해. 주인공이고 자시고 이때까지 자신이 보고 느낀 그 사람이 모습이 있는데 왜 그런 생각을하지? 미셸이 마왕이 아니면 어때. 자신을 도와주고 지켜준거는 변함 없는데. 차라리 그럼 미셸의 진짜 직업은 뭐지? 같은게 더 좋다고?
에세 마왕은 뭔소리여? 에세 시대라는게 있음? 아니면 타지역 같은 그런거임?
이욜, 미셸의 찐 모습 간지 철철난다. 뭔가 가면라이더 보는 기분.
아니, 미셸찡! 너의 그 모습은 간지 뿜뿜-☆ 이라니깐. 솔직하게 가면라이더라든지 파워레인저라든지 거기에 나오는 몬스터들 보다 보기 좋다고!!! 네 피가 뭔 파란피냐? 빨간피잖아!! 아니면 뭐, 네 진짜 모습일 때 피는 뭐 녹색이냐고. 아놔 진짜. 나보다 키도 큰 놈이 자기 좋은 줄 몰라.
결국 미셸도 고향의 세계는 있다는거네. 그럼 뭔데? 뭔 세계인데? 그냥 [ 무 ] 인 세계임? 있는거라곤 무덤 뿐인 그런 세계? 얘기해도 그 누구도 모르는 그런세계냐고. 좀 알려줘봐.
음... 나 저거 미셸 아닐거 같아. ???일거 같아.
맞아. 해피보기 전에 미셸이 인간이였던 때로... 라고 얘기한 적 있었는데 그럼 전 인간 현 인외라는건가? 어쩌다가? 혹시 그 ???이 미셸을 인외로 만든건가? 흠.
암튼 나타시는 너하고 술래잡기 하고 싶은게 아니라고.
음... 그러니깐 노아라는 녀석은 이세계로 간게 아니라 이세계를 만든 존재이고 미셸은 그 세계의 유일한 생존자 이자 주민 이라는거?
근데 젤 궁금한게 같이 이동을 한거야?아니면 노아가 먼저 이세계로 간다고 했는데 알고보니 이세계를 만들기 위해 재료로 쓰인 후 미셸이 간거야?
어느쪽?
흐므- 암튼 둘 다 특이체질이였다는걸로.
허허. 모든 엔딩 다 봤다.
배드엔딩은 진짜 허무감만 엄청 많이 느꼈고 해피엔딩 까지 가는 도중이 엄청...오래걸렸다..^^ 진짜 진심으로 시나리오 라이터 에게 따지고 싶었어...부들부들.

뭐랄까... ???라는 아이의 이름이 노아라는 것을 알겠고... 그 아이가 어떤 삶을 살았는지 모르겠지만 전생 때는 100% 히키코모리였을거 같다. 그게 아니면 미셸이 살아 남았을 때 그냥 구경만 하고 있었다는게 참... 쩝쩝. 진짜 미셸이 하는 말을 듣고도... 눈치 채고 안채고 할 문제가 아니고 저 자식이 그냥 님을 지켜보기만 했다고 하잖아요. 라는 느낌이... 암튼 노아 자체는 자기잘못도 있고 어린아이 같은 느낌이 강했던. 그냥 내 예상이 빗나가고 이런 느낌이구나~ 라는게 큰 느낌. 환주카페 자체는 맵지도 달지도 않은 그냥저냥이었던 느낌. 

그나마 미셸의 해피엔딩이 미셸 = 인간, 코토네 = 작은 세계(?) 인게 마음에 들었다는거? 그래도 ... ... 흠. 미묘하기는 했다.

암튼 모든 아이들을 클리어 하고 드는 생각은 카누스는 순정만화/ 이그니스는 액션+순정물/ 린도아조씨는 메인캐인데 서브같은 느낌이 강해요/ 이르 쪽이 아, 드디어 배드같은 배드가 나왔다./ 미셸은... ... ... 배드가 왜 이따위죠? 라는 느낌.

해피는 당연히 미셸이 그나마 마음에 들었고 나머지는 도진개진. 

암튼 이제 신세계 + 리영도 한글판 검사 + 러버프리 해야되는. 바쁘다 바빠.

 

728x90

'일상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니 이게 가능하다고??  (0) 2023.03.31
으아아아아아아...환주카페 안 올렸다.  (0) 2023.03.10
환주카페 이르  (1) 2022.09.23
환주카페 린도 아저씨 끝  (2) 2022.09.19
환주카페 카누스 끝  (2) 2022.09.1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