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식극의 소마 완결화 본후 본문

일상/기타

식극의 소마 완결화 본후

夜(よる) 2015. 9. 26. 03:32
728x90

으악!!!!! 식극의 소마도 완결이 났습니다!!!(2기가 나올거야! 꼭 나올거야!!)

딴게 아니라 저는 원작인 만화를 본 사람이기에 잠시 스포발언을 하게습니다.

딴 것이 아니라 십걸에 들어가기위해서 한 대회 거기서 마지막에 남은 것은 당연하다듯이!! 소마군하고 료군! 그리로 아키라군이였습니다. 거기서 이긴것은 아키라군이였습니다. 뭐 이유가 궁금하시면 원작인 만화을 안읽은 신 분들은 꼭 만화를 보시기를!(2기는 나오겠지만 말이죠!(아마도..)

뭐 어째든 뭐라고 해야될까 진짜 요새 애니 왜들 이러세요? 가장 중요한 부분에서 완결입니다. 이러고! 그러면 안된다고요...


뭐 어째든 딴 것이 아니라, 애니 완결화을 보고있는데 (솔직히 만화로 봤을 때도 들었지만) 갑자기 생각했습니다. 분명히 아키라군이 1위를 했어. 근데 식극으로 하자고 하면 소마군이 이겼다는 것인데... 한마디로 아키라군은 이긴게 이긴것이 아니라는 것ㅋㅋㅋㅋ 진짜 그 장면을 생각하면 웃겨 죽겠습니다ㅋㅋㅋㅋ 진짜...ㅋㅋㅋ...식극이였으면 그것 또한 나름대로 재미있었겠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ㅋㅋㅋ 진짜 정말로 재미있겠 본 애니 중 하나였죠. 그리고 재미있게보고 있는 만화이기도 합니다!



그러면 저는 자고난 후에 식극의 소마 완결화 후기를 쓰게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