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AMNESIA LATER X CROWD 스위치 LATER 신군 플레이 중- 본문

일상/게임

AMNESIA LATER X CROWD 스위치 LATER 신군 플레이 중-

夜(よる) 2020. 7. 22. 21:28
728x90

스포 발언 있습니다.

플레이 중입니다.

추가 된 글이 있으면 아직 안 끝났다는 것.

끝나면 후기글 씁니다.

그럼 보실 분은 보시죠.

 

 

 

 

 

 

 

 

 

 

 

 

 

 

 

 

 

 

 

 

 

 

 

 

오, 일단 시작은 뉴 월드 및 ???? 이라고 시작되네. 이런 선택지 좋아.

ㅋㅋㅋㅋ 오리온도 참 귀여워. 역시 시작은 오리온군-

근데 역시 팬디스크 판이여서 그런가?

아직까지 누구랑 사귀거나하지 않는다. 이것 또 다른 평행세계라는거겠지?

그리고 여기서도 재미있는 켄토상과 잇키상의 조합- 

뭔가 이렇게 둘이 모이면 역시..어린아이 같은 그런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다. 귀여워-!!

그리고 본작 처럼 선택지가 많거나 하지 않다.

맞어, 그러고보니 우쿄상하고도 만날 수 있는데... 이 부분은 태클걸어도 될려나....?

원래대로라면 우쿄상하고 만날 수 있는 곳은 조커세계 뿐 이였는데..

그리고 방금 우쿄상이 얘기하기로는 이세계만 반딧불이? 출현하다고 하는거 보면 다른세계라는 것인데..

그러면 여기서 우쿄상하고 잘 될 수는 있지만 그러면 원래 본편에서의 설정 붕괴가 되는거 아닐까?

흐므흐므... 에이! 모르겠다. 생각해봤자 소영없으. 머리도 아프다.

조금만 더 하고 끝내고 잠을 자야겠다.

 

 

아니...ㅋㅋㅋ.ㅋ..우쿄상...ㅋㅋㅋㅋㅋㅋ 이름 부르것으로 울다요...ㅋㅋㅋㅋㅋㅋ 아, 진심ㅋㅋㅋㅋ

이게 본작을 봐서 알고는 있지만 그래도.....ㅋㅋㅋㅋㅋ 아놔 진짜...ㅋㅋㅋ..

그것보다 오리온아--- 어떻게 우쿄상이 우쿄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던 것이냐----

다른 얘들의 정보도... 아마도 팬디만 하는 사람을 위해 하는 서비스 같은 그런 것이려나?

그것보다 우리 우쿄상 다른 얘들하고도 잘 얘기하고 있어..!! 웃으면서 얘기하고 있어!! 크흡... 이 동생 기쁩니다-!

그리고 진짜 점장님 말투 ㅋㅋㅋㅋ 사극 말투 입니다. 

진심 미치겠다...ㅋㅋㅋ..그리고 역시 우쿄상-!! 너무 주인공을 챙겨!! 완전 딸 걱정만 하는 딸 바보 부모같은 그런거라고-!!

맞어-! 진짜로 그런일이 없을거라고-! 아니..있을수도 있기도 하지만... 뭐...우쿄상하고 같이 있다보면.. 있을 수 있지만...

어.... 근데 이거 팬디스크판이니 그런 일 따위 없.다.☆ 인 것이다. 아, 진심 재미있어.

주인공 걱정하는 우리 우쿄상 진 히로인 이 였던 울 우쿄상---

 

아니...그러니깐....ㅋㅋㅋㅋ....어떤 유카타든 선택은 주인공이 하는거라구-

진짜 신군, 토마군 둘 다 귀엽기는.....(코 쓱) 진짜 그놈의 유카타 때문에 말 싸움 하구---- 귀엽다구-

진심 유가타 고르는데만 3시간......나 같은면 그냥 아무거나 고르고 빨리 집에 갔겠다... (만화, 굿즈 고를 때 걸리는 시간 이기는 하지만....쩝..)

오리온이 평가하기로는 신과 토마의 유카타 의외로 어울린다.....ㅋㅋㅋㅋㅋㅋ 틀린 말은 아니기에- 

아니...ㅋㅋㅋ...그니깐 리카상----- 리카누님이이이이이이 이번에도 완전히 딴 캐가 됐어-!!!!! 

역시 팬디스크판.... 각자 썸타는 그런 느낌- 우쿄는 평범해 라니 오리온찡-! 왜그래. 우쿄상도 의외로 잘 어울린다구-

점장님은 유카타가 아니라구-!!! 딱 나왔을 때 어...저거는 유카타라기 보다는... 이라는 생각이 든다구-!!!

우리 오리온-! 태클 잘 걸었어-!!

아니아니...;; 어린아이들을이 만든 비밀기지를 허락도 없이 마음대로 업그레이드 하시려고 하시다요...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ㅋ 역시 잇키상 하고 켄토상ㅋㅋㅋㅋㅋ 어른이 아니라 어린이 같은 어른- 뭔가 상상이 되니깐 재미있어ㅋㅋㅋ

진짜 안되겠다. 여기까지만 쓰고 나머지는 플레이해보세요- (그리고 역시 토마군- 신군 놀리기-)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