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AMNESIA CROWD 이거는 꼭 써야겠다. 본문

일상/게임

AMNESIA CROWD 이거는 꼭 써야겠다.

夜(よる) 2020. 7. 28. 20:22
728x90

일단 크라우드 엔딩 다 본 결과 역시 개인적으로 우쿄상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우쿄상에 대해 얘기할 겁니다.

스포? 당연히 있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그전에 썼던 글을 보시면 아실 수 있으신데요...

악의 우쿄상도 주인공을 좋아하는 것을 주인공도 알게됐다죠. 근데 그것 뿐만아니라 결혼식에서 진짜... 선의 우쿄상 (본래 자기자신)이 했던 말과 악의 우쿄상 (그 후에 생긴 인격) 했던 말 둘 다 너무 좋아서 잊을 수 가 없습니다.

좀 다른 얘기를 하자면 한국드라마 중 다중인격인 킬미, 힐미 보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왜냐면 인격들이 사라질 때 마다 느낀.. 그 그... 그런 느낌-! (뭐라 설명 못하겠는 그 느낌)) 

인격들도 결국 자신이고 또 다른 인간의 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인데 굳이 왜 사라져야만 됐을까 하고 말이죠.. (뭐 솔직히 남주 입장에서는 골치 썩었으니 뭐.. 그래도 자신이 위험이나 위기를 느낄 때 마다 도와줬던 또 다른 친구들인데...윽...)

그래서 우리 우쿄상의 악의 인격이 사라지면 진짜 눈물이 났을 텐데 다행이 사라지지 않고 무사히 우쿄상하고 하하호호 하면서 생활하고 있다고 하니 진짜 좋았습니다.

그래서 인지 진짜 우쿄상의 엔딩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요. 

어찌됐든 진짜 우리 우쿄상 결혼식 때 반지 낄 때 그것을 보고 들은 저는 진짜-!!! 너무 좋아 죽는 줄 알았습니다.

이거는 꼭 보셔야돼요. 

다른 것은 모르겠고 진짜 아직까지  AMNESIA 안하신 분들은 본편 플레이 하시고 우쿄상 보시고 CRWOD 도 하실 분들은 꼭 우쿄상거 보세요. 진짜 좋습니다.

진짜 클라우드 추천합니다. 제가 CG는 왠만해서 다 올리고 있으니 우쿄상 스토리만은 꼭 좀 보세요... 

진짜 찐이라고요. 이 게임의 맛집이란 말입니다.

어찌됐든 저는 이만 etc 도 올리러 가보겠습니다.

CG만 보시고 토끼지 마시고 진짜 플레이 좀 해주세요....(눈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