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Blackish House 빨간 플레이중 - 본문

일상/게임

Blackish House 빨간 플레이중 -

夜(よる) 2020. 8. 2. 14:55
728x90

호호. 스포있습니다.

 

 

 

 

 

 

 

 

 

 

 

 

 

 

 

 

 

 

 

 

 

 

 

 

 

 

 

 

 

 

 

 

 

 

 

 

 

 

 

 

 

흐므흐므...아 진짜 내 스타일이 아닌 캐는 도련님인 그놈 뿐이네요.

진짜 하루마군이 위로해줘....(눈물)

어찌됐든 도련님의 소꿉친구 2명의 과거하고 도련님의 과거가 궁금은 하지만 별 쓸데 없는 과거면 퉷퉷한다-!

인 겁니다.

일단 그 3인방이 저짓을 짓.

1. 주인공이 열심히 청소한 아파트를 재건축 시켰다. (그럴거면 청소 왜 함...ㅎㅎ)

2. 학교에서 눈치 없게 친밀하게 말을 걸었다. (나는 그렇게 보이지 않았지만 주변인들은 그렇게 보인 듯) 그렇게 얘기하고 주변인들이 주인공 따가운 시선과 말투로 얘기하는데 아무렇지 않게 주인공한테 계속 말 거는...(이거는 진짜 민폐다.)

어찌됐든 내가 짜증나는 것은 이렇게 할거면 초반 부터 내가 재건축 시킬 거니깐 청소 안해도 된다고 얘기하든가.

사람 열심히 청소하고 청소하고 청소 했는데 이게 말이야 방구야... 퉷퉷-!

앞으로 너희들 플레이 할 때 진짜 정말 깊은 과거나 없기만 해봐라. 호호.

는 여기까지고. 솔직히 이때까지 플레이 한 게임 중에 조금 어둡기는 하지만 뭐 아직까지는 할만 하다.

근데 주인공의 생각과 대사 (보이스X) 가 많아서 아쉽다.

한문을 별로 잘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어렵다.

근데 잠만??? 어???? 하루마군도 갑자기 급 갱생프로그램에 참여한다구???

놀랐지만 좋아. 주인공 생각하면서 들어온 하루마군 너라는 자식은...

근데 이게 과연 좋은걸까? 나쁜걸까... 그리고 하루마군의 진심을 잘 모르겠다.

이런 게임의 류는 마지막까지 방심하면 안되는 것이기에..

하아... 그래도 하루마군은 주인공을 잘 생각해주고 챙겨주는 것 같아 보이기는 하다.

하지만 그게 진심도 있겠지만... 흐므흐므.. 일단 지금 플레이하고 있는 A 쪽에서는 메인캐는 아니니깐 Z하게 되면 알게 되겠지.

멘탈은 정상일 것 같지만 조금 화는 날 것 같은 느낌이다.

아....하루마군 넘 귀엽다. 볼이 빨개졌어. 귀엽귀엽

근데 스토리 긴편이네. 리젯의 BAD MEDINE 처럼 짧지 않군. 

근데 진짜 각각 사정들이 너무 궁금하다. 갱생시켜야되는 점들 어떻게 해서 생겼는지 너무 궁금해.

그리고 우리 매니저상 착한 매니저상-!! 당신은 진짜 좋은 매니저 입니다.

??하루마군하고 우가진하고 알고 있는 사이인가?

뭐야? 뭐야? 하루마군 이름 얘기했을 때 왜 키사키는 놀란거지?

아니. 그것보다는 우가진하고 하루마군의 과거가 궁금하다.

뭐지? 뭐지? 다들 알고 있는 그런거야? 하루마군 인기쟁이였어?

인맥 장난 아닌거였어? 쿠제하고도 알고있던 사이였다니. 

우가진하고 키사키하고 하루마군의 관계가 궁금하다. 일단 키사키놈은 하루마군의 다리 다친 것의 원인을 알고 있는 것 같은데..

연기자를 그만 둔 이유는 다리를 다친 것 때문이고...

흐므흐므... 너무 궁금하다. 이럴수록 하루마군의 과거 너무 궁금하다.

두 선배인 그 두명을 혼란하게 만들다니. 흐므흐므흐므....

...

이때까지 썼던 글들 다 삭제 됐다.

어쩔 수 없는 것.

내 기억에는 하루마군의 방이 내 취향이고 나유타군은 나유타군하고 방하고의 조합이 잘 어울렸다는 것.

유에상의 방은 의외로 어른방 같은 느낌이였고 (아저ㅆ...)

고우방은 오덕 방이였다는 것, (그리고 곰돌이...는 너무 이상했다는 것.)

그리고 세라 방은 의외로 깨끗했다는 것

그리고 방금 본 마도카방은 아메리칸 식 방 

지금 본 카스미방은 의외로 으른 여성방 같은 느낌이다. 유에상이 얘기로는 미스테릭같다고 하지만 나는 그다지?

어찌됐든 그러다는 것-!

ㅋㅋㅋㅋ 맞아요. 간부 쪽 으로 생각 할 수 있습니다. (노아, 토고 얘기)

남의 방 함부로 들어가는 거 아닙니다-! 유에상-!

노아군 방은 왠지 별장? 같은 느낌이네. 그리고 해파리를 기르다니.... 대단하다. 그리고 방에 노아는 존재했다.

자고 있었을 뿐.. 그리고 자는 척 했을 뿐이였다.

토고방은 어떨지 궁금하다. 모든 것이 검은색? 하얀색? 어느 쪽?!

흐므흐므 백색들이군. 그것보다 방이 왤케 넓어보이지...? 그것보다 진짜 금들이라고? 아 역시 부자놈들....부럽다-!

그 돈 저에게 좀....오토메게임 좀 지르게....(눙물)

???토고가 얘기하기로는 세상물정모르는 사람? 그런 캐릭터를 만들고 있다고? 그게 세계가 원하는 것이라구??

흐므흐므... 그거는 아니라고 생각된다. 흐므흐므... 대체 누가 그딴 얘기를 한 것이지 (고개 도리도리)

아닛.. 둘다 뻥까지마 둘다 무슨 일반인이고 시민이여. 진짜 시민은 우리 같은 인간을 얘기하는 거라구-!

칫...레이 이놈 쪼잔한 놈일세.. 방을 안보여주다니. (아니 보통은 안보여주지만. 허허.)

흐므흐므...역시 우가진은 나하고 안맞는 것 같다. 룰 자체를 완전히 안따라도 상관은 없지만 최소한의 지킬 것은 지키는게 예의 인데 이녀석은 그냥 자기 멋대로 행동하겠다는 거잖아. 

어.. 그래. 여기 문제아들 집단이였지. 지킬 사람이 있겠어... 에휴-

카스미군 고마워... 

진짜 이애도 공략캐였으면 하하호호 하면서 왜 그렇게 행동하는지 물을 텐데 흑흑... 너의 과거도 나는 궁금하다구...

이거 다 끝난 다음 서브스토리로 나올까? 안나올거 같은데. 흐므흐므

이런저런 사정이면 가족사정? 개인사정? 형제사정? 어느쪽? 그것보다 카스미군 그런 표정짓지 말어...

웃는게 역시 보기 좋다구. (아...양파 때문에,, 그럼 어쩔 수 없지.)

....??? 주문....? 와... 진짜.... 이녀석들..... 하아.. 답이 없는 애들이구만-

진짜 다른 애들 고생하고 요리했는데 ㅋㅋㅋ 진짜 이 애들 나중에 후회할 거다~

이런 놈들과 사귄다라... 흐므흐므...갱생해도 과거에 뭔일이있든 지금 행동은 옳지 못하다. 

혹시 진짜 너희들 인간관계 제대로 형성 안되는 그런 아이들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안한데 그렇게 밖에 안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런 일로 화를 안내는 주인공도 이해가 안되고 화를 안내는 것은 둘 째 치고 그런 애들을 신경쓰는 주인공도 이해 안된다.ㅋㅋㅋㅋ 착한건 이해가 되는데 이정도면 화내도 되는거아니냐?

막 저 메인캐들 (소꿉친구들 빼고) 등짝 스매쉬 한대씩 때려도 되는거 아님? 그거 못해도 가는 인간들 잡고 뭐라 얘기해도 되는거잖아. 그리고 그놈들이 뭐라 얘기해? 그럼 씨익 웃으면서 그럼 식비하고 생활비하고 내 상처비 다 내놔. 

그리고 너희는 여기서 그냥 썩어라. 라고 얘기해도 되는거 아님? 

그것보다 이 상황 뭐임? 보통은 노트해야되는거 아니니...? 

고우 이자식은 여자 면역력이 없는건가? 그래서 그렇게 무서워하는건가? 흐므흐므

어찌됐든 이번에는 다들 잘 못 했 다 구-

글보니 세라 이 자식은  커뮤니케이션이 뛰어나기는 하지만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든지 진짜 친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을 것 같다. 흐므흐므...

에이-! 몰라. 하루마군 너 뿐이야. 주인공 생각하는 것은. 하루마군 너하고 나유타군 뿐이라구. 

이제 두명 더 생긴 것 같기는 하지만....그래도 소꿉친구인 너희들이 더 좋다. 흑흑.

빨리 Z 플레이해보고 싶다. 그렇다고 A 스토리를 다 스킵 할 수 도 없다.

부들부들... 좀만 기다려... 이거 한명 다 클리어하면 그 다음에는 공통스토리부분들은 다 스킵하면서 간다. 부들부들...

ㅋㅋㅋㅋ 하루마군 다들 개성이 너무 강해서 미치겠어ㅋㅋㅋㅋㅋㅋ 얘네들 어떻게 해야 갱생이될까?

진짜 이놈들은 강하게 등짝 스매쉬 몇백번은 당해야지 정신 차릴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이지ㅋㅋㅋㅋㅋ

흐므흐므..역시 공략하려고 하는 캐한테는 다음날 사과를 받는건가? 이렇게 일찍 사과를 할거면 그냥 어제 같이 먹으려고 하지 그랬어-! >ㅁ</!! (태클걸기)

지금 현재 상황 주인공 연극? 을 다들 보러가는 쪽으로 결정 날 듯 하다.

졸리니 잔 다음에 다시 일러나서 하는 걸로...

08.02 - 12:13 다시 스타트-!

하루마군이 갱생프로그램에 참여한 이유가 소꿉친구 두사람의 성공을 위해서 라고 하는데

그넥 진짜 다 사실일까? 의심스럽다... 그런것도 있기는 하겠지만 또 다른 이유가 있지 않을까? 흐므흐므

유에상앙아아아 다들 미래의 꿈을 위해 이 아파트에서 산다고 얘기한다...하아..

진짜로 그러면 좋겠지만.... 으으으응으ㅡ 나는 모르겠어. 문제아 클래스 놈들.....흑...

?????? 잠만 ...이게 마지막일 수도 있다니...??엥???? 하루마군 이거 한번만 하고 끝낼생각??

엥??????????? 응??????? 그것보다 레이하고 하루마군의 관계는 진짜 어떻게 되는거지? 옛날부터 알고 지내는 사이인 것은 알겠어. 알고 지낸거지? 그리고 토고도 이 둘 사이를 알고 있는 것 같은데.... 흐므흐므...

그리고 유에상... 유에상도 뭔가 알고 있으려나? 흐므흐므... 모르겠다-! 게임 플레이 하다보면 나오겠지/

아니...왜 님들이 대기실에 와....; 관람객에서 기다리면 안됐나요? 호호 이거 뭐 주인공 기죽이려고 오는 그런 놈들도 아니고....참........

님들이 대기실에 와서 긴장된다고요. 

앗 츳코미 걸고 싶다. 

오 웬일로 레이가 좋은 말 같은 것을 얘기를 하고 있네.

흐므흐므...주인공 연극 끝나고 결국 다들 참가하기로 했다.

그 문제아 3명도 참가한다고 한다. 

흐므흐므흐므흐므흐므... 뭐 게임이니깐 그럴려니 해야지.  좀 더 이런저런 트러블이 생기고 나는 아직 너를 인정 안한다. 그런 얘기도 하면서 좀 더 질질 끌어서 9월 혹은 10월 정도에 다 함께 준비하게 되고 하는 그런 거면 재미있겠지만 

이미 완성된 게임에서 뭐를 따지냐. 그리고 다른 놈들도 레이가 참가한다는 것을 듣고 놀랐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때 공연을 하기 위해 여름축제 때 공연을 하기로 했는데 다른얘들 역할은 다 들었지만 주인공 쪽만 내가 못들었나봐... 무슨 역이지...?ㅁ???? 마법사? 쥐? 마차? 어느쪽?

흐므흐므... 어째듯 이렇게 계속하면 진짜 길다는 것은 알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재미있는 조합. 그러하나. 레이는 왕자 마도카가 신데렐라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초반부터 싸우고 있어. 넘 잼나다. 싸우는 이유도 초 어이가 없어. 역시 문제아 중 한명 마도카아아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뭐야?뭐야? 여름축제 연극 위험이 없어지니 다들 하하호호하는 이 모습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위험이 있으면 친밀함도 생긴다는 것인가?

현실에서는 그렇게 되는거 힘들다.

이제 모든것이 다 끝난 것이겠지? 공략캐스토리로 넘어갔다. 그럼 이만 나머지는 후기글에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