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Blackish House 마도카군 플레이 끝-! 본문

일상/게임

Blackish House 마도카군 플레이 끝-!

夜(よる) 2020. 8. 5. 02:52
728x90

쓰면서 스포 있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잠만 ㅋㅋㅋㅋ 진짜 의외다. 마도카군이 금붕어 잡이를 안해봤다니. 그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으면 먹는거 아니지? 래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 

안 잡아먹어ㅋㅋㅋㅋ 그치만 웃긴 걸 어떻게해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세라는 좀 의외다. 금붕어 잡이를 잘하다니... 흐므흐므 나도 한번 해보고 싶기는 한데 하면 100% 못 잡을 듯;;

오호 금붕어 잡이는 세라가 하고 마도카는 물풍성? 잡이 를 해주는군. 이왕하는거 내것ㄷ...

어이-! 손 내밀어봐-! 괜찮으니깐. 이라니-!!! 이라니-!!!!!! 우리 마도카군 여자에게 선물주는 거야? 주는거야????!

ㅋㅋㅋㅋ아 진짜 솜사탕이라든지 사과사탕이라든지 왜 모르시나요... 진짜 무슨 재미로 살았을까? 도련님들은.....

크흑....부럽다... 이제와서 손잡는 걸로 긴장안한데.....크흡..-!! 근데 잠만...

뭐야 뭐야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조금 긴장된다니ㅋㅋㅋㅋ 이봐-! 그게 사랑이라는 것이라구-!

오오 마도카 주인공에 대해 잘 알고 있었군.

마도카 이 자식 나랑 뭔가 통하네. 내가 했던 말 비슷하게 얘기하고 있어. 크흡... 고맙다.

크흑...진짜 마도카 놈 이놈은 싸움만 안하면 진짜 좋은 놈인데.. 좋은놈인데-!!!!!!

아ㅋㅋㅋㅋㅋ 낚였다ㅋㅋㅋㅋㅋㅋ 이 자식 주인공 빼고 딴 여자랑 잤어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너도 남자니 글 수 있지. 있지만 흐므흐므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무슨 만화인가 했다ㅋㅋㅋㅋ 아니. BL만화 같은 곳에 이런 경우 찾아보면 꽤 있고 15세 순정만화 같은 데도 놀고 먹는 그러한 남주들이 많이 나와서 재미있는데 겜에서도 이러니 재미있닼ㅋㅋㅋㅋㅋ

그래. 다물고 있을께. 호호. 알고 있으니깐 다시는 내 앞에 나타나지 말으렴~ ㅋㅋㅋㅋ 아 진심 양심없는 놈이네. 

재미있당.

ㄴㄴ 귀찮은 일 환영임. ㅋㅋㅋㅋ 아 진짜 이럴 때 주인공이 당당하게 나와야 되는데.. 에휴-

이것으로 또 한번 일본에게 뭘 기대하나 했다.

그리고 어이없게 키스를 하셨네요. 허허. 너 한대만 맞자. 라고 나는 얘기한다구-! 주인공도 뭐라고 해-!! 좀-!!!

진짜 내가 무슨 츳코미 담당이야-?!!? 진짜 그러면 너는-!! 뭐 남친으로 역할 제대로 할 수 있냐?! 응?!?!

제대로-! 츳코미-!! 걸라구-!! 주인공-!!!!

그리고 주인공아.... 솔까놓고 얘기해... 갑자스러운 키스는 그 누구나 다 놀란다고...제발 츳코미 좀 걸어라...

그리고 일도 아닌 상황에서 키스하는 니놈이 이상한다고 태클 좀 걸어라... 좀... 부탁한다....

내가 진짜 츳코미 담당이잖어... 하아.......

진짜 마도카 그놈이 자기 발목 잡지 말라고 했는데 너야말로 내 발목 잡지 말라고 그렇게 얘기하면 얼마나 좋았을까... 

진짜 츳코미 좀 걸자 주인공아..... 내 평생의 부탁이다.

진짜 오토메게임 주인공들은 츳코미 거는 캐가 없는 것 같아서 너무 아쉬워ㅋㅋㅋㅋㅋ 

뭔가 진짜 성격이 나 같은 주인공 어디 없냐? 같이 츳코미 걸자. 

진짜 주인공 머릿속에 발목잡지 말라는 말이 신경쓰여? 나는 그놈이 딴 여자랑 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얘기하지 말라고 부탁이 아닌 협박을 할 때 그 때 내 발목이나 잡지말으세요. 마도카군. (싱긋) 하지 못한게 더 신경쓰인다-!

오-! 마도카 이녀석 집안 얘기를 해주네. 흐므므므 역시 내 예상 내 였네. 집안 쪽에 뭔가 있기에 얘가 이렇게 된 것이군.

그래서 뭐요? 주인공에게 부탁하는 태도가 아니 점에서 님은 일단 마이너가 된거라구

근데 이런 상황에서도 자신에게 흥미가 있는거냐고 묻는다 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저 당당함 부럽다.

? 그렇게 해서 학교는 자기가 선택한 학교가 아니라는 것은 알겠어. 그래. 아역배우로 데뷔해서 어른들에게 치이고 또래애들에게 질투 받는 것도 알겠어. 그래. 그래서 어떻게 하라는 거지?

아하 이해 됐네. 결국은 이거구나 자신의 아군 따위 없다. 그런 생각을 하면서 살았던 거군...

흐므흐므 그런 생각 나도 꽤 많이 있어서 어느 정도 이해는 되지만 그래도 딴 여자랑 잔 것은 어떻게 설명해주실것인지?

혹시 사랑도 게임이다. 그런 흔희있는 말 하려구?

흐므흐므... 어찌됐든 다른 사람들과 동거 할 때 그런 짓을 한다는 것은 나쁜 것이다. 라는 것만 알아달라고.

쯧쯧... 이녀석 자신을 그 누구보다 잘 알텐데. 에휴... 집안 빽 믿고 있어도 안되고. 친구가 안생기는 것은 자신의 행동을 좀 바꾸면 되기도 하고 솔까 놓고 그냥 끼리끼리 놀려고 하면 친구는 아니여도 지인은 만들 수 있단다. 아가야...

OK 알겠어. 마도카군 너는 그냥 일반 순정 만화책에 찾으면 꽤 있는 노느놈하고 안노는 여주의 만남 같은 그런 것이지?

그리고 시간이 지날 수록 여주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알게 된다든지 여주가 고백한 후 몇일 뒤 얘기하는 그런 흔한 패턴? OK 어느 쪽이든 너는 그리 막 좋아하지는 못할 것 같다. 그런 것은 만화에서도 나는 내용이 재미있어서 봤지 남주의 잘못을 용서 한 것은 아니거든. 히히

? 왜 개뜬금없이 키스하나 했더니 긴장 풀어주려고 했데. 주인공은 다른 의미적으로 긴장할 수도?

여기까지만 쓰고 나머지는 다 플레이하고 후기아닌 후기글에서-!!

 

 

P.S : ?? 마도카 놈 자기 키스는 싸지 않다고 한다. 그럼 다른여자 부르고 방에 데리고 가서 하는 것은 그냥 일반적인 섹스뿐? 키스는 안하고? 이거 생각하면 그냥 일반 쓰레기 남자인데? 흐므흐므.. 아니야. 합의하에 한거면 뭐...반만 쓰레기다. 그래...

그리고...어...그래.. 너가 옛날에 그 애구나. 역시 어릴 떄 만난 적이 있었던 거구나.... 흐므흐므....

헐헐...카스미누님 목소리 완전히 낮은 목소리 나왔어 헐헐 이거는 레어한 것-!!

잠깐...혹시 마도카 친구라든지 다른 놈들 다 카스미누님이 뺏간거나 한건가? 흐므흐므....

흐므흐므흐므...... 진짜 그러거면 진짜 미묘한 기분이 든다. 그리고 진짜 이렇게 되면 내가 생각하는 가족문제 라는게 되는데.. 흐므흐므 내 예감아-! 피해가렴-!!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