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비상금 쓰고 산 게임 CD들 도착했다-!!!! 본문

일상/게임

비상금 쓰고 산 게임 CD들 도착했다-!!!!

夜(よる) 2020. 8. 26. 14:14
728x90

하아... 진짜 넘 행복해 미치겠습니다.
진짜.. 넘 싼 가격에 받았어요.
얼마냐고요? 총 다 합쳐서 (배송비 미포함해서) .... 개인적으로 넵. 비밀입니다.
판매해주신 판매자분께 진짜 감사인사 올립니다.(_ _)
그럼 보시죠.

으에에에에에
진짜 넘 행복하네요.
솔직하게 블랙키스 하우스는 플레이 하면서 이거 소장해야된다. 하고 생각해 일본 중고사이트에서는 역시 하나당 만엔씩 해서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한국 중고사이트에서 혹시나 싶은 마음에 쳐보니 판매글이 있더군요. 그래도 가격이 가격이여서 고민고민 했다죠. 허허.
그리고 아야카시 고항 도 같이 있는거 보고 으으...이것도 하고 싶었는데 팬디스크 포함해서 저정도 가격이면... 으으..
하고 진짜 고민고민고민한 끝에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양으로 보나 물질적으로 보나... 진짜 넘 싸게 산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흑흑.
진짜 판매자분께 감사해하면서 요괴밥을 다음달에 플레이 하기로 했습니다. (잠깐 너 스위치 밀려있는거 언제할겨?)
암튼 행복해 죽겠네요. 히히힛-!
그리고 판매자분도 특전 CD들 미개봉했더라고요. 하하-!! 저랑 똑같은 마음이신가 봅니다>v<!!
암튼 왔으니 저는 어머니가게에 출근하러 가보겠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