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Collar×Malice 타케루군 루트 플레이 끝-! 본문

일상/게임

Collar×Malice 타케루군 루트 플레이 끝-!

夜(よる) 2020. 9. 15. 23:53
728x90

스포 있습니다.

어디 까지나 개인적인 (이하생략)

시작하겠습니다.

 

 

 

 

 

 

 

 

 

 

 

 

오오, 이번에는 8월달 이군. 8월달의 사건은 넷토상의 사건? 인터넷이라고 하면 생각나는 인물 마나부? 라는 그 놈이 생각이 나네. 인테넷 게임상에 빠져있다고 번역기가 얘기해준 그 친구... 

이번에 저 친구 나오고 첫 베드엔딩 때 쌍둥이 애들 나오면 왠만한 플레이 방식 알겠다.

어찌됐든 코토호양하고 타케루군하고 알고 지낸 사이였다고요? 그리고 2년 전 에는 미국에 살았다고요?? 흐므므므므... 그래서 그렇게 대놓고 얘기를 한 것이군. 글 수 있지 글 수 있지. 암.

첫 시작인 부분은 미네오군 하고 비슷한 것 같다. 진짜 몇마디만 비슷했던 것이다. 이야... 타케루군 루트는 바로 세이지? 상을 만났네. 흐므흐므 의외다.

? 뭡니까? 세이지상. 아이지상하고 알고 지낸다는 것을 어떻게 알고 계셨죠? 

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도너츠 어서 빨리 내놓으라고 한다.ㅋㅋㅋㅋㅋㅋ

도너츠 먹는 모습보니 나도 올만에 먹고 싶다. 

ㅋㅋㅋㅋㅋ단 것에는 까칠하구만- OKOK 알려줘서 감사합니다-! 아이지상-!

음.... 피해자가 8월 사건의 발단이 된 그 인터넷 게임 개발자라고 하면.... 말 다 나온건데? 마나부 라는 하고 사람 하고 연관되어있다. 라는 느낌 팍팍 드는데요???

이야ㅋㅋㅋ 거절하는 방법 보소. 무리. 민폐. 다른거 해라. 이상. 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이렇게 거절을 하다니. 이럴 때 하라고 있는 말. 당신이 거부해도 저는 이 사건에 대해 조사할겁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타케루상. 이라고 웃으면서 얘기하고 빠른 퇴장. 

아니. 아이지상- 담배 피나요? 

? 타케루군이 8월달 사건을 조사하는 이유가 총도법 해제의 계기가 된 사건이라고? 그럼 그 사건이 일어나기 전 까지 총도법 해제가 안 됐다는거??

그리고 타케루군이 원하는 것은 총도법이 다시 생기는 것. 그거 뿐이라고 한다. 근데 그거 하나 때문에 이렇게 조사를 한다고? 대체 왜지?

왜 타케루군은 총도 소지 법(이 맞겠지?)을 다시 만들려고 하는걸까? 

저요? 할 수 있는거요? 글쎄요? 저는 없지만 주인공은 가능하겠죠.

진짜 솔직하게 얘기한다. 말이 좀 험하기는 한데 솔직한 그런 쪽이네ㅋㅋㅋㅋ 네- 주인공이 끈질겨야죠ㅋㅋㅋ 끈질긴게 주인공입니다. 넵.

아, 아니겠다. 타게루군 루트에 나올 것 같은 마나부 라는 사람이 연관 되어있으면 첫번째 베드엔딩 때 나오는 범인? 은 다른 사람일 수도 있겠네. 쌍둥이면 카게유키군이고 아니면 케이상 쪽 하고 연관 된 사람이겠지?

음... 아무튼 그 다음에 누가 나오든 그 사람이 다음 루트의 범인 혹은 연관 된 사람 일 가능성이 크다는 것.... 이겠지?

?? 잠만... 잠만... 헐... 레이아저씨가 제로가 아니였어. 진짜로 레이아저씨는 제로가 아니였구나.. 

흐므흐므 뭐 글 수 있지. 그러면 역시 경찰 쪽의 사람이 제로 려나? 

호모나.... 왜 여기서 마나부? 네가 나와?? 왜 갑자스럽게 마나부 너가 나오는건데??

좋아. 베드엔딩 1 봤음. 쌍둥이 여동생 으로 인해 죽음. 흐므므므 그러면 역시 순서 대로 그 다음 범인이 이녀석이다-! 라는 거려나? 원래 캐릭터들 순서 대로면 미네오군 -> 타케루군 -> 카게유키군 이렇게 였으니깐. 근데 그렇게 생각하면 케이상은 어디에 넣어야 되는 거임? 흐므흐므.... 카게유키군 그 다음이 케이상이라고? 과연? 공식 홈페이지에 등장인물 보면 케이스케아저씨 하고 레이 아저씨 그리고 리카라고 하는 사람. 이렇게 3명이 남았단 말이지.. 흐므흐므... 케이상하고 연관되어 있어 보이는게 케이스케 혹은 리카 인데... 과연? 이렇게 둘 중 누가 나올까? 궁금하네.

암튼 베드엔딩 1 봤으니 다시 해야지.

어ㅋㅋㅋ 여기서 나왔네. 히데아키군ㅋㅋㅋㅋㅋㅋ 이야- 처음뵙겠습니다. 이때까지 안나와서 언제 나오나 했습니다~

아니ㅋㅋㅋ바보는 바보여도 쓸만한 바보였데ㅋㅋㅋㅋㅋ 이거 칭찬맞지? 75점. 응. 나쁘지 않은 점수군.

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칭찬했구나- 칭찬이였구나~ ㅋㅋㅋㅋ 그렇겠지. 칭찬맞았군ㅋㅋㅋㅋ

이번에는 바보개냐? 고양이여서 개로 진화시킨겨? 결국 동물이잖어-...??? 어? 어??? ㅋㅋㅋㅋㅋ 이야~ 이거 완전 고급 선물이네ㅋㅋㅋ 도넛을 주다니~ 이야~ 이거 영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알기 쉽다고 해야될지 귀엽다고 해야될지 암튼 역시 고양이 과인 타케루군ㅋㅋㅋㅋㅋ

흐므흐므 역시 휴대폰 게임이든 인터넷 게임이든 중독 되지 않는게 좋다니깐. 응응.

그리고 타케루군- 밥 사주고 싶으면 그냥 그렇다고 얘기하면 되는데 굳이 배고프다. 가자 라니ㅋㅋㅋㅋㅋㅋ 

하아... 진짜 고양이 과 이고 카게유키군하고 다른 의미로 커뮤니케이션 능력 떨어진 놈이다. 

...??? 타케루군.. 그렇게 안봤는데 식성 좋은가 보구나...;; 이것저것 많이 시켰네..;; 타케루군 다 먹을 수 있죠...?

?? 아키토군이 6월 사건의 용의자 였다고??? 진짜냐? 아키토군이 의심스러운 인물이라니... 이야...

아, 혹시 미네오군 루트 플레이하면서 아키토군이 얘기했던 그 말이 6월 사건을 얘기하는 건가? 진짜 용의자 혹은 목격자 같은 그런 쪽이려나? 흐므흐므

?? 저기요 진정시키려고 보통 끌어 안아요??? 신기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타케루군!! 주인공에게 호감있지?!

지금 현재 동생군 라이브 하는 곳에 왔는데 역시 하나짱이 나오네.. 흐므흐므 나는 너의 그 때 저지른 잘못을 잊지 못했다-!! 이거 시끄러운 곳이자 사람 많은 곳에서 잘 찾았네... 누님 있는 곳. 아키토군이ㅋㅋㅋㅋ

잠... 방화? 폭발? 에 휩쓸려 죽음을 당한 학급에서 과거에 자살자가 있었는데 그 사람이 세라 카나데라는 분이였다고요? 그리고 그게 아키토군의 여동생이였다고요? 

허허... 그래서 제일 의심스러운 용의자로 불렸군.

흐므흐므 나도 이지메 비슷한 것을 당해서 그 마음 이해가 돼... 죽고 싶어했던 마음도 누군가 죽이고 싶은 마음도. 근데 이거는 내가 당해서 그런 생각을 한거지.. 만약 내가 자살하면 내 가족들도 똑같은 복수를 해줄까? 아니. 우리 가족은 그런거 안할것 같아. 그만큼 여동생을 가족으로서 사랑하고 아껴줬던 거구나.. 부럽다.

그리고 타케루군도 누군가 죽이고 싶을 정도로 미웠던 사람이 있었군. 그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하다.

아, 그거는 인정. 나도 이해는 할 수 있음. 쌍둥이들 이해 할 수 있음. 진짜 그 쌍둥이들이 한 일은... 뭐라고 얘기 못하지. 이거는 진짜 가해자는 잊을 수 있어도 피해자들은 잊지 못한다. 라고 잘 알려줌. 응.응.

??? 왜 세이지 상이 타케루군을 부르는데 주인공을 이용하는거죠? 타케루군에게 연락하고 이래저래해서 올 수 있냐고 하더니 온다고 얘기하는데요? 근데 굳이 주인공에게 부탁을 한거죠?

역시 단칼에 거절을 하네. 왜 다시 복귀를 안하려고 하는걸까? 경찰 내 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아니면 자신이 죽이고 싶은 상대가 경찰 내에 있었어? 것도 아니면 경찰 내 에서 해결 불가한 사건을 쫒고 있거나? 흐므흐므 어느쪽이든간에 단칼에 거절한게 보기 좋았다.

이야~ 그래도 타케루군 은근 주인공에게 마음 연 것 같단 말이지. 그냥 착각 일 수도 있지만. 

크흡...타케루군 집에 모니터가 4개나 있어 부럽다.... 게임 할 때 3개는 가능할 듯...

아 진짜 고양이가 따로 없다 따로 없어. 진짜 냥냥 타케루군....ㅋㅋㅋㅋㅋㅋ 자유로운 영혼은 아니지만 비슷한 타케루군이여- 

오오-!! 타케루군의 과거 나온다. 그리고 꿈에서 깨어나니....하는 말. 옷은 입고 있어. 다행이다. 안했어 래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타케루군은 자면서도 가능한겨? 신기하네ㅋㅋㅋㅋ

그것보다 보통은 잠에서 깨어나서 옆에 누가 팔베게하면서 자고 있으면 놀라지 않음? 그리고 빠르게 자신의 팔을 빼내지 않어? 나는 그럴 것 같은데? 가끔 이런 CG보면 그런게 아쉽단 말이지...흐므므므

이름을 포치라 지었습니다....ㅋㅋㅋㅋㅋ 아니. 포치 보통은 멍멍이에게 지어주는거에요. 타케루군--- 

어머어머어머머머머-!!! 이것 역시 주인공에게 호감이 있었네. 응응. 

이번에는 6월 달이군... 이거 얘기만 들어보면 진짜로 유력한 용의자는 아키토군인데?  모두 라고 얘기한거 보면 진짜로 아키토 군이라고 밖에 생각 못하겠는데?

이지메나 왕따는 혼자 할 수 있는데 아니거든. 방관자 하고 가해자들이 있기에 만들 수 있는거거든. 그러니 모두... 라고 하면 여동생 이지메 당해서 자살한 사건 밖에 더 있어? 없지. 

혹은 그 여동생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그런 놈이 저짓른 짓일 수도 있지만 그 가능성은 희박하니.. 흐므흐므..

걍 써야지.
리카 그 사람 지명수배됐다.
저번 카게유키군 플레이 했을 때 주인공 죽인 범인인데 이번에는 지명수배로 나오는 군.
ㅋㅋㅋㅋㅋ 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ㅋ 맞어. 주인공도 놀랐다고ㅋㅋㅋㅋㅋㅋ
이야~ 타케루군. 거짓말 참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남자친구 라고 얘기하는 사람이 어디있냐ㅋㅋㅋㅋ
이 어색함 어떻게 할겨ㅋㅋㅋㅋㅋ이 조용함-!!
아, 진짜 저 뻔뻔함-! 대단해-! 30분 이내로 밥 만들래ㅋㅋㅋㅋ
처음뵙겠습니다. 동생님. 뭣하면 형님이라고 불러.
누가 부르겠냐
ㅋㅋㅋㅋㅋㅋ 이조합 그거 같어. 냐옹이들끼리 싸우는 그거ㅋㅋㅋ
이야~ 근데 진짜 남동생도 고양이과이구만- 아닌가? 츤데레과? 욕데레 비슷한? 그런 쪽이려나?
이번에 전골인가 보네? 전골 먹고싶다.
으으으 진짜 시키는대로 하는 주인공도 주인공대로 문제 있지만 이거는 그냥 패스하자. 고양이한테 밥준다 생각해야지.응응.
??? 뭐지? 방금 전에 뜸 들여진 이유는? 진짜 6월달에 있던 사건은 아키토군은 연관은 되어있지만 범인은 아니다. 라는 건가? 뭐지??
궁금하다.
아니. 진짜 궁금한데 타케루군 뭔가 할말이 없으면 자신이 하고 싶은 말만 하고 이상. 이라고 끝마무리 짓는거임? 이번에도 전골은 맛있었다. 이상. 이라고 하는데?
그것보다 닉네임 안 바꿔줘? 포치가 뭐냐고 포치가-! 그거는 멍뭉이에게 쓰는 거라구-!
ㅋㅋㅋㅋㅋ 미치겠다ㅋㅋㅋㅋㅋ 마나부..너라는 녀석은ㅋㅋㅋㅋㅋ게임 앞에서는 나약해지는구나ㅋㅋㅋㅋ 이제 협박은 게임으로 하면되겠네ㅋㅋㅋㅋ
이녀석 진짜 뭐냐구ㅋㅋㅋㅋㅋㅋ
우리 냥이군도 뭔 생각을 하는거냐구- 만나고 싶다고하는게 뭐가 이상한데- 진짜 귀여운 냥이네~
잠만 아키토군 범인이 맞기는 하다. 제로하고 통화? 했음.
근데 또 새로운 의문이 생겼다. 아키토군은 제로가 하라는 대로 하는건가? 그때 얘기했던 그 결정? 한다는 그 말의 의미는? 그것 뿐만 아니라 너만은 꿈을 버리지 말라니??? 대체 이 말들의 의미는 뭐지? 혹시 죽거나 하는거 아니지??
8월 사건은 확실히 게임중독자인 마나부 가 맞는 것 같기는 한데... 말투가 마나부가 아닌데...흐므흐므
암튼 이거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겠다.
일단 아키토군는 살아나게 된다고 해도 기억을 잃어버리게되겠지? 마나부도 똑같을 거고.
그리고 이번 타케루군 루트에 연관 된 사건이 8월하고 6월은 확실하고 7월은 언급만 나온 상태인거지?
흐므므므 아, 몰라. 자고 일어나서 생각하자.
시끄러워 바보
말 거지마 바보
방해하지마 바보
바보 3콤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바보 3콤보 나갔다.
닥쳐 바보. 피하지마 바보. 맞아라 바보.
ㅋㅋㅋㅋㅋㅋ 아 진심 냐옹이잖어ㅋㅋㅋ
아키토 왜 연락을 한거지?
아니아니.. 미네오군 너무 단순하잖어ㅋㅋㅋㅋㅋ
이야...동생군 아키토에 대해 알게되면 어떤 기분일고..
역시 화를 내는군. 흐므흐므 그 기분 이해 안되는건 아닌데.. 화낸다고 상황이 바뀌거나 하지 않아. 동생아-
뭐.. 솔직히 아키토군이 진짜 사람이 죽였는지 도와줬는지 모르지만 어느쪽이든 죄를 저지른 것은 똑같단다.
ㅋㅋㅋㅋㅋㅋㅋ 지림 미치겠다. 케이상 왤케 친화력 좋아보이냐? ㅋㅋㅋㅋㅋㅋ
헐... 방금 이치카라고 이름으로 불러줬다. 흑흑.
아니.. 우는 것은 마음대로 가능한게 아닌데요???
것보다 이게 뭔 상황? 개 뜬금없이 키스????
아니. 여기 미국 아니여ㅋㅋㅋㅋㅋㅋ 그냥 사귀자고 얘기해ㅋㅋㅋㅋ 이놈이 자식아-!!
이번 사건 아키토군 맞는 것 같은데? 이지메를 보고만 있었다고 하는거 보면??
대체 마지막으로 어떤 조건을 걸었기에 놀라는거지?
흐므흐므 궁금하잖어.
다시 한번 얘기합니다-!! 게임 중독이 이렇게 위험합니다. 총가지고 협박하잖어. 그 여자 안부르면 죽어버릴거라구.
아이구- 아조씨- 그거 제가 한거아니에요. 제가 그리 머리 좋아 보이나요? 당신 바보죠? 쯧쯧 어쩔 수 없군요. 총 장전 탕탕!
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타케루군 나타나서 내가 했다고 하는데 그 다음에 말들이ㅋㅋㅋㅋㅋㅋ 진심 신경 건드리게 해주고있어ㅋㅋㅋㅋㅋㅋ 진짜 넘 솔직하다ㅋㅋㅋㅋㅋㅋ

아아아.. 타케루군이 총도법을 다시 세우려는 이유 알겠다. 예전에 총? 으로 소중한 누가 죽어서 총을 가지고 있으면 위법인 일본으로 도망쳐온건가? 흐므흐므
암튼 반응하고 그런 일 이라고 하는거 보면 총으로 누군가 혹은 누군가들이 죽은 것일수도..
흐므흐므
오호 역시 소중한 사람이 죽었던 거군. 근데 그렇게 되면 타케루군의 동생? 은 어떻게 된겨?
아하... 그래서 죽이고 싶다고 생각한사람이 있다고 하는거구나..
그 인간은 그냥 쓰레기네. 흐므므므 역시 그런 이유로 돌아왔는데 총도범이 사라졌습니다. 인거군ㅋㅋㅋㅋㅋ
맞어. 있으면 위험하다구. 나 같은 자살 하고 싶은 사람에게 총을 갖게 되면 뭐...
암튼 타케루군이 하는 짓이 타케루군에게는 정의가 아니다 라고 얘기할 수 있지만 다른사람이 생각하기에는 정의여.
내가 생각하기에는 정의지. 총을 안가지고 있는 사람은 얼마나 무섭겠냐?
아니. 제로사마 왜 이럴 때 연락하는데ㅡㅡ
ㅋㅋㅋㅋㅋ 연락한 이유 : 타케루군을 채용하기위해서 하지만 거절한다-! 임ㅋㅋㅋㅋㅋㅋ
좋아좋아. 나도 이해는 되지만 그런 그룹에 들어가고 싶지는 않거든. 응응.
흐므므므 역시 기억상실이네. 마나부도..흐므흐므
진짜 어떻게 해서 아도니스에 있었던 기억을 지울 수 있지? 넘 궁금해.
어떻게해서 기억상실을 했는지 알려줬다. 역시 머리 좋은 타케루군. 근데 내 생각 한 대로 기계? 칩? 같은 것으로 기억상실 할 수 있게 했다고하는데 그 부분만 상실하게 어떻게 조작한거야? 넘 궁금하다구-!!!
크흡-!! 이녀석들 진짜 사귀는 거지?? 사귀는거지?? 이거 사귀는거 맞지? 2n년 모솔로 살고 있는 사람 엿먹이려는거징??
사건을 가지고 오라고한다. 넵. 빨리 빨리 하야쿠 하야쿠--!!!
어이-!! 어디서 아니라고해-!! 사귀는거잖아-!!
아직 안사귀는거면 빨리 고백하고 사귀라고!! 이 냥이하고 멍뭉아-!!!
흐므므므므 그니깐 아도니스에게 관련된 사람들은 그냥 버릴 패 같은 거였다고?
카게유키군 같이 어릴 때 부터 교육(?)을 받아온 사람은 써먹을 패.. 라는것인가? 제로 같은 상층? 에 있는 사람은 칩을 안넣었고?
흐므흐므... 모르겠군.
암튼 아키토군에게 있는 것이 타케루군과의 연을 만들었다는 것 이라고..흐므흐므 앞으로 어떻게 되려나-
이야;; 타케루군 나중에 큰 인물될 사람일세;; 그 조건이 이거라니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이야... 이야....!!! 아키토랑 연락됐다. 그것도 딱 22시 때.. 이야; 대단하다.
제로는 역시 아도니스에 톱이였네. 근데 보스는 아니였어?-?? 보스가 아니라고???흐므므므므
그리고 제로는 은인이라고??? 흐므므므므므므
복수를 하라고 손을 빌려주는게 진짜로 은인이 할 짓일까?? 마지막까지 얘기하는거 듣는 다음에 결정하라고 한다.
??? 개 뜬금없는데? 타케루군 어머니 총살한 그 자식이 일본에 왜 왔는겨; 조직이 준 지령 땜에 왔다구? 허허..
이럴 때 쓰라고 있는 말-!! 가해자는 기억에서 사라질 수 있지만 피해자는 영원히 기억에 남는다-!!!
근데 복수 끝내고 내서 뭐가 남음?? 복수하면 또 다른 복수가 나온다고하지. 후후... 근데 이게 진짜 복잡한 기분이다. 제 3자가 보면ㅋㅋㅋㅋ
으으으 새로운 짜증을 일으키고 사라지기냐!!
타케루군이 선택하기에 달렸기는 한데..
솔직히 그런 녀석이 세상의 복수를 일으키는 존재기는 한데....한데....
으으... 복잡한 기분이다.
이게 진짜 악덕조직 들이 아니면 복수를 해? 그럼 복수대상이였던 가족이나 친구나 연인이나 자식들이 복수한 그 사람에게 복수하거든. 그러니깐 복수는 또 다른 복수를 낳는다고...
그러니 법적을 강화하고 그 법을 실제로 쓰는 그런세계가 되야겠지?
한국의 법원 놈들이 제대로 일을해야겠지?ㅂㄷㅂㄷ..
?? 3번째 베드엔딩 보고 있는데.. 타케루군이 역시 목걸이 풀어줬어. 풀어주는 조건으로 아도니스의 일원으로 들어간거야?? 자신의 복수도 하고?? 미안한 줄 알면 그러면 그런 짓 하지 말았어야지.. 하아...
아 몰라. 이번 베드엔딩 맘에 안드는군.
오오-!! 미네오군이 왠 일로 옳은 말을 하냐?
잠깐 잠깐- 오 좋아좋아.
근데 가까이에있는데 메세지를 보내는 이유가 제로에게 들리게 하지 않기위해서?
ㅋㅋㅋㅋㅋㅋ잠만 뭐할지는 알고는 있어. 아ㅋㅋㅋ 마지막에 저 자라. 하고 귀여운 이모티콘 뭔데ㅋㅋㅋㅋㅋㅋ
흐므므므 아키토군이 보낸 그 메세지가 그 상태로 받아들이지 안된다. 라는 것은 아키토군이 뭔가 배신 때릴 거라는 거겠지?
그렇게 해서 역시 동생군에게 맡긴 무언가를 알아내려고 찾아갔다.. 그리고 준 것이 작곡? 인 것이군.
이야.. 이거는 또 처음 알게 됐다. 아키토군하고 야스히로군 하고 알게된 계기가 동생군 보다 먼저 알게 된 것 이군. (근데 이거 그 전에 플레이 하다가 들었던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이야~ 드디어 푸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주인공도 축하드려요. 목걸이에서 해방 됐습니다.ㅋㅋㅋㅋㅋ
이욜ㅋㅋㅋㅋ 아도니스 본거지도 알아내고 아키토군 큰일을 했네.
근데 아키토군 안전은 하지...??
헐헐헐 미침 이 CG 미침
ㅋㅋㅋㅋㅋ 미침ㅋㅋㅋㅋ타케루군도 알게됐다ㅋㅋㅋ내통자가 있다는 것을-!!!
그래서 그 내통자가 누구냐-!! 왜 벌써 도망친거냐구-!!
잠ㅋㅋㅋㅋㅋ 세이지상도 내통자가 아니였다.
흐므흐므 그럼 대체 누구냐?!!하지메상?? 진짜 설마 하지메상???? 에이.,설마..우씨. 진짜 이래저래 다 의심하게 되네.
솔직히 진짜 의외인 사람인 하지메상이겠어~라고 했는데 진짜 하지메상은 아니겠지?
아키토군 찾아냈기는 했는데 기억상실 상태.. 동생군에 대해서도 기억 못한다고한다.... 좀 슬픈 결말이네. 아키토군의 결말은...
뭐, 주인공하고 타케루군의 엔딩은 해피하게 가는 일만 남았다.
그리고... 남은 베드엔딩 2개? 하고 비련엔딩만 남았겠지?

것보다 중요한 내통자 암만 생각해도 제일 의심되는 인물 제로? 일 수도 있다고 생각되는 분들이 아이지상 하고 유즈루군 정도 려나? 그 다음으로 의심되는 것이 히데아키군..인데
음..히데아키군은 하도 안나와서 패스..려나? 그러면 아이지상하고 유즈루군인데 아이지상은 계속 나오고 있으니 패스. 사건 종료되고 안나오는게 유즈루...
흐므흐므 역시 제일 친한 사람을 의심해야되는건가?
흐므므므므므므 모르겠다.
뭐 플레이하다보면 나오겠고.
타케루군이 데이트 신청을 했다~ (신청이 아닌 같이 갈 수 밖에 없게 했지만 냐옹이니깐 어쩔 수 없지.)
ㅜㅇㅜ... 아키토군.. 참... 착한 놈 같은이라구...
그런 말 하지말자...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