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친구게임 본문

일상/만화

친구게임

夜(よる) 2020. 12. 14. 02:03
728x90

79화 보스 등장 -> 앨범에 유이치군하고 어머니하고 같이 찍은 사진이 나옴 -> 자신이 죽은 것으로 알고 있겠지 라고 얘기함. -> 그에게 '상처' 를 안고 계속 살아있다고 얘기함 -> ' 그 ' 가 누구일까?

일단 여기서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유이치군을 키운 선생일 가능성이 있고 그 사람이 아니면 유이치군 일 것 같은데

하지만 유이치의 손에 죽임을 당했고 거짓게임이였나? 초반인가 두번째판이였나 거기서 유이치군이 자신의 손으로 사람을 죽였다고 했고 그것이 진실이라고 했으니 죽인게 맞다는 건데? 

그러면 유이치군의 친 어머니가 나온건가? 

그거는 아닐텐데? 

아니. 다른 곳으로 세지 말고 

일단 그렇게 유이치의 어머니로 추정되는 사람이 친구게임의 보스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

그리고 그 보스가 친구게임을 만든 이유가 자신이 ' 그 ' 라고 하는 사람이 배신을 때렸기 때문일 가능성이 있다는 것.

' 그 ' 라는 사람이 누구일까? 

유이치군일까? 유이치군을 키운 선생이라는 사람일까? 아니면 제 3자 일까? 

감을 못잡겠어.

그리고 유이치군을 배신한 그 배신자가 말을 한 배신자는 누구일까? 가능성으로 보면 보스일 가능성이 높은데....

암튼 유이치군의 과거 빨리 내주면 좋겠다. 너무 궁금해 미치겠어. 진짜 하고 있던 바리바리 계속 끄고 있다고.

진심 유이치군의 과거가 어떻기에 이 게임을 만들게 했으며 이런 고난을 겪고 있는 것이야....

그리고 최신화인 82화에 등장한 선생의 친 아들이라는 놈은 또 뭔데??? 그 아들 놈하고 배신자하고는 어떻게 연결 되어 있는건데? 

알고보니 유이치군을 키운 그 선생이 모든 원흉 아니여? 아놔 진짜 궁금해 미치겠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