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D_CIDE TRAUMEREI THE ANIMATION 7화 후기 아닌 후기 본문

후기/애니 후기

D_CIDE TRAUMEREI THE ANIMATION 7화 후기 아닌 후기

夜(よる) 2021. 8. 27. 18:43
728x90

스포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느낀점을 씁니다.

시작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드디어 게임 주인공하고 애니 주인공하고 만나는 건가?! 하고 기뻤는데... 말이죠...

어... 처음에 그래. 게임 주인공팀(?) 들이 사실적인 얘기만해서 애니 주인공이 화가 날 수 있다고 칩시다. 그렇다고 굳이 그렇게 얘기할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아니... 고등학생이 뭔가 유치하ㄷ....코홈코홈.

암튼 그렇게 만나서 그 트리스의 정체에 대해 얘기해줬습니다. 그리고 뭐, 매번 그랬듯이 악당이 한마리(?) 나타났죠. 근데 애니 주인공아-!! 이런 상황에서도 굳이 싸워야겠니...? 오히려 그런 상황에서 이기려고(?) 드는게 아니라 협력해야된다는 생각은 안드니??? 저기요??? 같은 느낌으로 끝이 났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왠지 애니판의 악의 보스(?)거나 보스와  연관 된 사람이 애니 주인공이 친구인 무라세 요시치카 군 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초반부터 그런 느낌이 들었음) 으므믐...근데 요즘은 별로 안나타나는게 뭔가 더 그런 생각이... 허허.

암튼 이번화의 포인트는 게임 주인공하고 애니 주인공하고 만났다~!!!! 라는 것 뿐이네요.

그럼 이만-!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