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남매놀이 1권 후기 아닌 후기. 본문

후기/만화 후기

남매놀이 1권 후기 아닌 후기.

夜(よる) 2021. 8. 30. 00:29
728x90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과 느낀점과 기타 등등을 씁니다.

스포 (라고 할 거 있나?) 있을 수 있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이거 제가 번역 사이트에서 봤던 그 만화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안보여서 응? 그만 뒀나? 하고 쩝쩝...재밌었는데.

거리면서 잊어버리고 있었을 때 쯤 딱 나와준 한국 정발 한다는 소식에 기뻤던 만화였습니다.

번역이 아마... 3화인가? 까지만 하고 안나오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진짜 기쁘고 기뻤죠.

근데 이게 왜 이제서 나왔지? 거리면서 원서제목 찾고 작가님 이름 찾아서 헉... 거리면서 아마존에 작가님 이름 치니깐...

다른게 아닌 그 얼굴만 좋아하는게 아닙니다 (였나?) 연재하고 있던 작가님이였더라고요.

큽... 거리면서 또 다른 의미로 기뻤죠. 혹시... 그것을 한국발매 해주려고 그러는건가?! 하는 김칫국 부터 마시고 있습니다.

히히.

근데 이게 소재도 재미있고 설정도 재미있어서 완결권이 2권 까지 살 겁니다. (랄까 단편집 수준이니깐~ 그정도는 살 수 있다고요~ 하하~)

암튼 역시 다시 봐도 귀엽귀엽게 이쁜 작화와 귀엽고 이쁘고 진짜 정반대 성격인 형제들과 같이 살게된 가짜여동생인 주인공이 너무 훈훈하게 봤다죠.

근데... 너희들 같이 산지 몇일 안됐잖아...? 한달도 안되지 않았니...? 아니. 그냥... 그 세계가 얼마나 흘렀는지 모르겠지만... 너희들 사이에 애정...을 느낄 수는 있지만... 애인으로서의 그런 감정이 느껴지는 때야? 눈치 챌 수 있어??? 정말... 몇번을 봐도 신기해서...

뭐, 암튼 2권에서 끝났다는게 아쉽다고 해야될지... 이게 완결권에 주인공양이 아,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거리면서 두 형제 중 누구를 선택할지... 아니면 그냥 셋이서 사이좋아 하하호호 거리고 있을지...

예상은 잘 안가네요.

제가 원하는 것은 셋이서 하하호호 거리면서 같이 생활하는 쪽입니다. 넵. 캐릭터 바람둥이인 사람으로서 그러네요. 히히. ( 아니. 사실은 나는 고양이과 형 쪽이 좋아. )

진짜 이런 설정을 가지고 있으면 게임으로 나와주면 정말 좋은데 말이죠.

막 두 남자가 공략캐인데 서로 대화하면서 주인공 육성시키면서 막 CG나와주고 마지막에 키스하면서 연애하는 그런게 좋은데 말이죠.

이런 재미있는 것은 왜 게임에 없고 만화에 많이 있는걸까요?

흑흑.

암튼 가짜남매가 연애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씩 맛봐주세요...☆

그럼 이만-!

 

 

 

 

 

 

 

 

 

 

P.S : 근데 진짜로 얼굴~ 그거 나올 가능성 크지 않아? 남매놀이는 얼굴~을 위한 떡밥 같은 것?!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