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슬프기에 하는 소리 입니다. 본문

일상/만화

슬프기에 하는 소리 입니다.

夜(よる) 2026. 1. 9. 00:00
728x90

하... 아니, 진짜... 하... 

네. 만화 때문에 힘들어 죽겠습니다.

제가 우연히 발견한 번역하시는 분의 블로그에서 발견한 만화들이...

드디어... 한국에 발행한다는 소식을 볼 때 마다... 참... 슬픕니다.

네.

아니, 뭐... 그래요.  1~2권 나왔을 때.. 아니, 그래, 최대 4권 정도 나왔을 때 한국판 발행! 이라는게 보였으면 뭐라 안하겠어요.

근데 말이죠. 이게.. 참... 너무 늦게 내서 그래서 정말 슬프다는 겁니다.

아니, 역자,식작 열심히 해서 올리고 그걸로 방문자들 보고 댓글 쓰고 좋아요 누르고 하시는 분들이 있었 좋아서 했는데

근데... 아니, 이게 무슨 소리요. 6권이나 나왔는데 이제야 발행하다는 소리가 무슨 소리요~!!! 라는 심정이라고요.

특히 악입문 이루마.. 쪽은 뭐... ... 그래요. 전자책으로 먼저 나왔죠. 하지만 종이책만 사서 읽는 저 같은 사람은 그거까지 알겠습니까? 

ㅎ... 아무리 시스템, 기계가 발전한다고 해도 저는 종이만 사서 본다고요. 근데 이 망할 한국이라는 나라는 종이에 대한 소중함이 없어지고 기계로만 해결하려고 한다고요. ㅎ... 

왜? 거기도 이런저런 사건사고 나서 섭종 하면 거기에 있던 데이터는 다 사라질 텐데.

ㅎ...

...

..

하..

결론적으로 진짜 종이책 사시 참 힘드네요.

AI는 더더욱 싫고 

역시 어느 것이든 적당히 발전 시켰으면 거기서 멈추고 유지하려고 해야돼. 

현재 한국 보세요~ 망해가고 있죠~ ㅎ 박 때든 문 때든 윤 때든 현재 이 때문이든 어떤 때든 날이 가면 갈 수록 ㅇ같아 져서 넘 슬프네요.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