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스쿨 데이즈라고 알고 있을려나? 본문

일상/기타

스쿨 데이즈라고 알고 있을려나?

夜(よる) 2019. 2. 2. 11:02
728x90

일단 이거는 이제 추억팔이 주인공 욕하면서 보기, 쓰레기네. 라면서 욕하면서 보기용 애니로 좋았습니다.

허허. 

진짜 이거는 요즘 젊은이들이 모르는 그런 애니겠지만..

바람둥이라든지 양다리라든지 문어다리라든지 같은 애들한테 꼭 보여주세요.

결과가 어떻게 되는지는 꼭 봐야되니깐요. 허허.

일단 진짜... 네. 주인공은 쓰레기고 그 딴 놈은 쳐 죽어야된다고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여주(1) 시점에서는 해피엔딩 남주(쓰레기 만도 못한 놈) 시점에서는 베드엔딩 인 그런 애니였습니다.

그다지 추천은 안하고 싶지만 그런 애인이나 그런 사람이 있으면 꼭 보여주세요. 허허

여자, 남자 할 것 없이 그냥 보여주세요.

그러면 왜 보여줘야되냐 는 것에 대해 알고 싶으시 분들은 유투브나 구글에 스쿨데이즈 라 치면 나오니깐 보세요.

진짜 제가 이것을 본게 초6 때인가 중1 때 인가 봤는데 보는 내내.. 응. 너 같은 놈은 죽어도 싸. 

라면서 봤죠. 참고로 이 애니는 여러 의미적인 표현으로 R-18 이니 부모님에게 들키지 않도록 조심해서 보세요.

볼 사람은. 

근데 추천은 안해요. 그냥 욕하면서 보고 싶은 애니가 있다면 이게 제일 추천해 준다는 거죠. 허허.

참고로 이거 2년 전 부터 추억팔이 애니 중 하나 였습니다. (이제야 알게된 나온 시기)

어찌됐든 왠만해서 보지는 말고 진짜 오늘따라 스트레스에 죽고싶고 욕을 마구잡이로 하고 싶네 할 때 ...

진짜 그런 심정인데 볼 애니나 만화가 없을 때..

진짜 최적이 방법 밖에 없을 때 보세요.

참고로 고등학생 때 부터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면 여기서 끝내고 저는 게임하고 나갈 준비를.... (프로듀서님이 만들어낸 카페에 가보려고요. (그리고 그 프로듀서상이 럽라 하고 아이돌 마스터 (아마) 메뉴를 만들었으니 꼭 놀러가야지.)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