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여긴 지금부터 윤리 시간입니다. 1~8화 까지 본 결과 본문

후기/만화 후기

여긴 지금부터 윤리 시간입니다. 1~8화 까지 본 결과

夜(よる) 2019. 5. 30. 00:12
728x90

(스포 있습니다. 반모입니다. 싫으신 분은 뒤로 가기.)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1화 번역본이 나왔을 때 부터 봤는데.. 1화만 봤을 때는 뭐? 저 선생은?

했는데 2화 부터 진짜 본격 윤리 시간이였다.

이야... 진짜 윤리 선생님은 뭐라고 해야되지? 자신이 옳다 나쁘다. 라는 그런 것을 가르쳐 주는 것이 아니라 인생이란 무엇일까? 라는 그런 것을 알려주는 그런 만화 같았음.

일단 애기하자면 인생이란 무엇인가 라는 정답이 아닌 진짜 인생이라는 문제를 어느 쪽으로 생각해야되는지에 대한 그런 가르침이 있는것 같았다.

아니. 진짜로 뭐라고 설명을 못하겠는데 진짜 저 사람은 진짜 선생님이다. 라는 느낌이야. 

이런 선생님은 학생들 뿐만 아니라 사회인에게도 알려주는 그런 선생님이면 좋겠드라.

진짜 이번 8화 에서 특별하게 눈에 띄고 싶다. 특별한 사람이 되고 싶다. 라는 그런 고민을 가지고 있던 학생에게 어떻게 해야지 특별해지는 지가 아닌 특별하다는 것은 무엇인가 라는 문제를 내주었다.

진짜 ..... 윤리 선생님 저런 선생님을 만나야되는데... 현실에는 극히----!! 드물고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겠고..

일단 내가 살면서 만나 본 선생들 중 저런 선생은 없었다. 

 

결론적으로 애기하면 그냥 한번씩 봐보세요. 막 그리 재미라든지 그런 것은 별로 없지만 그냥 이게 만화다. 이것이 좋은 것이다. 라고 애기 할 수 있는 만화입니다. (아직까지는. 1화에서는 윤리 센세가 애긴 한 것은 알고 있었는데.. 아니. 그것보다는 1화만 보고 애기하면... 흐음.. 같은 느낌이 든다. 1화 보고 2화봐라!)

 

그러면 저는 게임을 하러 이만-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