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오랜만에 산 내 사랑스러운 것들. 본문

일상/만화

오랜만에 산 내 사랑스러운 것들.

夜(よる) 2015. 12. 7. 17:22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모아뒀던 10만원이 쓸모없어져서 슬픈 요루입니다.
딴게아니라 제가 주문했던 10만원 상품들이 주문이 안됬었다네요.
네. 일본 구매대행분이 실수하셨다고하네요.
그래서 일단 10만원은 보류 중이고 어제 제 생일이여서 받은 용돈으로 만화책 7권을 사고 한권은 학원에 기증했습니다.
원래 한권은 기증하려고 산것이였거든요. 학원에 개그물 만화책이 별로없기에.. 어째든 한권은 기증후 나머지는 그대로 집으로 모셔왔죠-!
이번에 산 만화책들은 모모 환생 전기 12권(퀄리티를 좋아합니다. 스토리도 재미있어서 좋습니다.), Are you Alice? 2권, 라스트 게임 8권, 연애니 사랑이니 7권, 한낮의 유성 5권, 뱀파이어 도서관 3권, 옆자리 세키군 1권(학원기증. 다시 사야지요.)

이렇게 샀습니다. 아...진짜 모모 환생 전기 12권 언제 번역판 나오나 기다리다가 드디어 나와서 만화가게 언니한테 부탁해서 하나빼놓으셨죠. 그것을 이제야 샀네요.
뭐 어째든 오늘은 학원 못가고 내일가는 것으로 했습니다. 겨울방학 전까지 화요일날에 학원 갑니다.

그러면 저는 이만 제 사랑스러운 만화책들을 보기위해 사라지겠습니다. 그리고 산 기념 사진 올리겠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