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올해도 오토메이트 여름 이벤트 연다고 합니다. 본문

일상/기타

올해도 오토메이트 여름 이벤트 연다고 합니다.

夜(よる) 2020. 7. 8. 20:43
728x90

그래봤자 뭐해-!! 못가는데....

어찌됐든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든 일본에 가있는 친구에게 죽어라 부탁을 하든 둘 중 하나 할 듯 합니다...(돈이 없어서 별로 못살뿐....흑..-!!!)

올해 여름 이벤트에 나오는 게임은 박앵귀 (매번 나오는), 피오피오레의 만종, Collar × Malice, 오란피어 소와레 이렇게 4개는 확실합니다. 나머지는 모르겠네요.

앞으로 새로운 소식이 있으면 이 글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오토메이트 여름 이벤트 상품-! (제가 원하는 캐릭터들만 올립니다.)

다른 캐들도 보고 싶으시면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세요 : https://www.otomate.jp/event/summer_market/goods/?cat=newgoods

 

「オトメイト夏の市2020」

「オトメイト夏の市2020」公式サイトです。

www.otomate.jp

 

 

아니..진짜로 미치겠네요. 어떻게 하죠? 다 사고 싶습니다. 일단 제일 원하는 것은 오란피아 쪽 전체 다 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피오피오레 쪽으로 아크릴 혹은 복 주머니 뱃지(?) 쪽이요. 

뭐 확실하게 얘기하자면 LD 캣뱃찌 빼고 전부 다 원하지만요. (너무 귀엽잖아!!!)

Collar x Malice 같은 경우는 LD 뱃찌 빼고는 그다지? 아크릴 쪽으로 2분 빼고는 그리 얻고 싶다는 생각은 없네요.

어찌됐든 제가 원하는 캐릭터들 전체적으로 다 온라인 샵에서도 판매되면 살 수 있는데 그 가능성이 얼마나 있을려지... 흑흑 입니다.

온라인 샵에서 판매하면 바로 주문할 겁니다. 그러니 나오기를 기대해야죠.

기타 제품은 나중에 나올 것 같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