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우쿄상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본문

일상/게임

우쿄상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夜(よる) 2020. 7. 20. 03:00
728x90

우쿄상은 PSP로 플레이 안해봐서 시간 좀 많이 걸립니다.

이 글에 플레이하면서 느낀? 그런 것을 쓸 겁니다.

그런고로 무시해도 상관 없는 글이니다-!

 

 

 

 

 

 

 

 

 

 

 

 

 

 

ㅋㅋㅋ 아 우쿄상 역시 귀여우면서 무서워. 주인공이 기억 못한다니깐 시무룩 하는 목소리 보소ㅋㅋㅋㅋ

근데 역시 이세계도 원래는 우쿄상의 세계가 아니였다는 거겠지? 근데 아직 초반이여서 뭐라 얘기는 못하지만 우쿄상은 어떻게 평행세계를 왔다리 갔다리 할 수 있게된거였지? 애니에서 이래저래 왔다갔다 할 수 있게 된 것 같았는데..

흐므흐므... 플레이하다 보면 나오겠지. 

어ㅋㅋㅋㅋㅋ 우쿄상 빼고 아르마이트하는 곳에 다들 일? 하러? 캐릭터들 다 나오다니 신기신기 

뭐지?? 점장님이 잇키상 때하고 켄토상 때의 점장님하고 많이 다르다아아아......... 

아ㅋㅋㅋㅋㅋ 미치겠다ㅋㅋㅋㅋㅋ 점장님 무서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갭차이 뭐지??

미치겠다ㅋㅋㅋ점장님 썰하나 왔음. 예전에 군의 암살부대에 있었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웃으면서 무서운 말을 했으니 ㅋㅋㅋㅋ 진짜 그럴 수 있을 것 같아ㅋㅋㅋㅋ 뭐야ㅋㅋㅋ 우쿄상 루트에 있는 점장님은?!

?? 점장님 어디에서 봤다고요? 우쿄상을?? 아, 주간지... 그러면 뭐... 볼수도 있었네...

ㅋㅋㅋㅋ 길 잃어버린 주인공 앞에는 딱 나온느 우쿄상이죠-

ㅎㅎ 역시 오리온 넘 귀여워. 우쿄상을 앗, 전파남! 가 아니라 점쟁이! 도 아니고 우쿄!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으으으 진짜 우쿄상...ㅜㅜ.... 진짜 흑의 우쿄상하고 선의 우쿄상하고 갭차이가 너무 커...ㅜㅜ...

아니...우쿄상...아조씨... 처음만난 날에 도와준거 기억해? 하고 물으면 어! 기억이 안 나면! 어! 이런일이 있었는데 그 때 구해줬어- 라고 얘기를 해야지! 어! 사람! 궁금하게 그러는거 아니야-!!

아하아하... 친절히 설명해주고 있었다. 근데 되감기?의 영향? 반동의 영향? 그럼 우쿄상은 평행세계가 아니라 시간을 되돌렸다는 건가? 근데 그럴 가능성은 없다고 생각이 드는데...

흐므흐므... 역시 평행세계를 왔다리 갔다리 한 것인데... 흐므흐므 모르겠다. 안되겠어. 이제 뭔 쓰거나 하는 것 보나 플레이에 집중하자.
??? 잠만 리카상 완전 딴 사람이 됐어;;;; 뭐야? 다른 의미로 무서워;;;;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