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AMNESIA 우쿄상 굿엔딩 후기 아닌 후기 본문

후기/게임 후기

AMNESIA 우쿄상 굿엔딩 후기 아닌 후기

夜(よる) 2020. 7. 20. 07:02
728x90

스포 있습니다.
싫으신 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일단 제가 예상?한 것과? 비슷하더라고요.
우쿄상이 패러렐월드에 갈 수 있던 것은 닐 이라는 신 이 우쿄상의 소원을 들어줘서 그렇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쿄상이 이중인격이 된 것은 주인공이 8월 달 넘어서 까지 사는 것을 보고 싶었지만.... 주인공이 8월달 내에 안죽으면 우쿄상이 죽고 우쿄상이 안죽으면 주인공이 죽고.. 그래서 주인공을 살리기 위해 자신이 얼마나 많이 죽었는지... 그래서 이중인격(?)이 생겼다고 합니다. 음.. 한마디로 우쿄상은 진 히로인 이라는 것이죠. (또 다른 진 히로인은 오리온... 하지만 오리온은 그 다음작에서만 공략 가능한 캐이다. (애시당초 조연이 그 팬디스크에 공략가능캐로 나오면 대부분 전체캐 공략 끝내고 공략가능하지...오리온도 그럴 것 같다.))
이것으로 일단 주인공 떡밥(?), 우쿄상 떡밥은 어느정도 없어졌습니다.
자세하게 알고 싶으시면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면 됩니다.
실제 이 게임에서의 최대 피해자이자 최대 가해자는 주인공하고 우쿄상이 아닐까 싶네요. 그 다음으로는 오리온이겠지요. (아니..솔직하게 오리온이 최대의 피해자..)
진짜 우리 우쿄상이 얼마나 힘들었을지... 그리고 굿엔딩 루트에서의 거의 마지막에 하는 말이 참....
진짜 너무 찡 했습니다. 자신의 잘못을 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것은 어쩔 수 없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주인공을 위해 이래저래 많은 죽음을 당했으니... 우쿄상의 또 다른 인견이 자기가 당한 것을 똑같이 당하게 하는 것도 생각을 하면 참... 슬프네요.
주인공은 한번만 당하면 끝이지만 우쿄상은 그게 아니였으니.... 그 고통들 속에서 그래도 주인공 8월 25일 넘어서 살아가는거 보겠다고... 그렇게 노력을 했지만..크흡...!!!
어찌됐든 우쿄상의 스토리을 보니깐 진짜 스토리적인 부분에서 1위 입니다. 설정에서도 1위 입니다. 그냥 다 가지고 가세요. 우쿄상.

일단 굿엔딩은 봤으니 저는 자러가겠습니다.
자고 난 후 오늘 내 혹은 내일 내로 노멀, 베드 본 후 후기글 이어서 쓰겠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