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AMNESIA LAER 잇키상 플레이 중 - 후기 본문

후기/게임 후기

AMNESIA LAER 잇키상 플레이 중 - 후기

夜(よる) 2020. 7. 24. 14:04
728x90

스포 있습니다.

주인공의 아버지라고 하는 사람의 욕 입니다.

싫으신 분들을 뒤로가기를...!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아니. 새벽에 플레이하고 잠을 자서 자세히 뭔말을 했는지는 기억이 안나는데 아버지라는 작작는 이혼 3번인가? 결혼 3번인가? 해놓고 딸인 주인공에게는 남자하고 동거 안된다. 다시 생각해봐라. 이거는 젊으니깐 그렇지 시간이 지나고나면 너 버릴 수도 있다 등등 그 따위 얘기하는데.... 아놔 진짜 어이가 없어서...

그러면 아버지라는 분은 어머니가 어디가 아까우셔서 이혼 2번? 이나 하고 또 새로운 새어머니 데리고 오시는거죠?

아니. 아버님----- 아버님이 행동거지나 똑바로 하셨어야죠. 호호. 언제나 새어머니를 데리고 오면서 어머니라고 부르면서 같이 생활해야되는 딸 입장은 생각 안하시나요??

아...진짜 어이가 없었어... 참.... 

진짜 그 아버님이 생각하시는 그런 경우는 뭐 보통 부모님이 생각하는 그런 걱정인 것은 알지만 잇키상하고 같이 안지내면 님 따라 런던인가 어딘가 같이 가야된다고 하잖아;; 누가 같이 가겠냐. 그것도 새 어머니랑.

진짜 생각이 있으시면 그러시면 안된다고요 아버님....

하아... 진짜 개인적인 주장만 얘기하면 참 그 말 믿고 따라 가겠다. 우리 잇키상 이래저래 여자문제나 여자 문제나 여자문ㅈ... 같은 것이 있기는 하지만 일단 주인공만 바라본다구-- 그래. 젊을 때 동거하면서 SEX를 할 수 있다고 치자. 그렇다고 그냥 생으로 하겠냐? 생각이 있으면 콘돔을 끼든 피임약을 먹든 하겠지. 

으아아아아 어쨌든 나 주인공의 아버님 마음에 안들어-!!!!

빼애애애애액-!!

하면서 오늘 새벽까지 플레이했고요. 지금은 잇키상하고 주인공하고 꽁냥거리는 그러한 것입니다. (아, 진짜 우리 잇키상 귀여워---)

진짜 우리 잇키상 잘 참는 어른이 같은이라구... 흑흑... 너무 귀여워---!!!!

이렇게 치유받으면서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잇키상은 끝까지 제대로 보지 않을까 싶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