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AMNESIA LATER 잇키상 후기아닌 후기 본문

후기/게임 후기

AMNESIA LATER 잇키상 후기아닌 후기

夜(よる) 2020. 7. 24. 15:29
728x90

스포 있을 수 있습니다.

싫으신 분은 뒤로 가기 눌러주세요.

 

 

 

 

 

 

 

 

 

 

 

 

 

 

 

 

 

 

 

 

 

 

 

 

 

 

 

 

 

 

 

 

일단 쓰기 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잇키상.. 일단 주인공에게 먼저 얘기를 하셨서야죠. 대학졸업하면 결혼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라요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도게자 (무릎꿇기-!) 하면서 아버지에게 동거 허락을 받아버렸습니다. 

뭔가 잇키상은 진정한 사랑을 하게되면 뭔가 좀 더 스위트? 스위티? 어쨌든 초 달달한 얘기를 하는 사람이 된 다는 것을 잘 알게해주는 그런 스토리입니다.

어찌됐든 진짜 주인공 잘 놀리는 잇키상이여ㅋㅋㅋㅋㅋ 진짜 매번 안고싶다고 얘기해-

밝히는 으른이라고-- 내 머리속에 남아있는 것은 안고싶다는 것과 같이 자자라는 단어만 기억이 난다. (그렇게 많이 얘기한다는 것) 그것말고도 사랑해 라는 것도 ... 으응....

어찌됐든 아버님한테 도게자 하면서 한 얘기 진짜라구 생각한다구- ( 나는 주인공 밖에 없다구요-!! 크흑-- 이 때 느껴지는 스위트한 소리) 

결론 : 역시 잇키상의 얘기는 항마력이 단련 된 사람이 듣는게 좋다. (나 같은 인간... (이런저런 것들을 보고 듣고 하면 항마력 상승합니다.))






15 : 41
헐 결국 둘이 결혼하는 씬 까지 나옴 뭐임? 뭐임?
이야...밤에하는 결혼식도 이쁘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