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잇키상의 베드엔딩은 본문

후기/게임 후기

잇키상의 베드엔딩은

夜(よる) 2020. 7. 26. 00:34
728x90

본편 스포 있습니다.

 

 

 

 

 

 

 

 

 

 

 

 

 

 

 

 

 

 

흐므흐므...잇키상의 베드엔딩은 본작 우쿄상 하고 비슷했네. 우쿄상 세계에서 주인공 불 속에서 구해진 것 까지는 좋았지만.... 어... 의식없이 그냥 있었으니 잇키상의 베드엔딩은 불 속에서 잇키상하고 같이 죽는 것이라... 흐므흐므...

이거 아무리 생각해도 우쿄상 세계를 떠올리게 하는 그런 베드엔딩 인 것 같다.

물론 이거 말고도 다른 베드엔딩 쪽도 있었지만 그거는 그냥 패스해도 상관 없는 쪽.

그것보다 태클 좀 걸자고 하면 어느 부분에서 주인공을 좋아하게 됐는지 안 나온 것이 많이 아쉬웠다. 역시 짧은 스토리 때문이겠지? 자세한 것은 에프터스토리 보면 알 수 있겠지만.... 거기서 확실하게 나와주겠지?

어찌됐든 잇키상 쪽은 좀 많이 아쉬웠다. 그냥 수학퍼즐게임 하려고 대학교 가서 '우연'치 않게 폭발이 일어나고... 참....

(참고로 나는 이 폭발 우연이라고 생각 안한다. 아마도 악의 우쿄상이 저질른 짓이 아닐까 생각한다. (하지만 낮이기에 그럴 가능성이...완전히 없다고는 할 수 없지만 낮에 악의 우쿄상 나온 적은 진짜 별로 없으니깐. (아니 한번도 없었나? 있었던 것 같았는데?))

이렇게 됐든 저렇게 됐든 이번 폭발 을 보면서 생각난 건데... 보통 교실 안에서 폭발을 하면 벽 같은데 안 뜨거워지나? 문은 뜨거워지지 않나??? 근데 아무렇지 않게 만지는 주인공은 뭐지???

안뜨겁나... 아... 궁금하잖아!!! 흑흑..... 벽을 어떤것으로 만들면 안뜨거워질까?

궁금...

 

참고로 지금 잇키상 다 끝내서 음... 하고 토마군 쪽 하고 있지만.... 음.... 역시 토마에게 그리 관심이 없기에 그냥 듣는 둥 마는 둥 하면서 하고 있습니다. 흐므흐므.. 그래도 아직까지는 감금은 안했으니 이번에는 좀 좋게 되겠죠?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