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리제로 2기 8화 후기 아닌 후기 본문

후기/애니 후기

리제로 2기 8화 후기 아닌 후기

夜(よる) 2020. 8. 27. 23:47
728x90

짧습니다.
스포는 안하고 반모입니다.
진짜로 후기 아닌 후기 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화 진짜 미쳤었다.
이번화 무서운거 잔인한거 싫어하시는 분은 보지 마세요.
진짜 잔인하거나 끔찍한 그런 짤은 (내 기준) 안나왔지만 상상을 하면 으으--- 웃으면서 아ㅋㅋㅋㅋ 진심 넘 잔인해ㅋㅋㅋㅋㅋㅋ 무셔워- 라고 하면서 계속 봤었다ㅋㅋㅋㅋ
그래도 그 부분 지나고 탐욕마녀님 만나고 위로받는다.
그리고 이번화에서 귀여운 스웬을 볼 수 있었다.
크흡.... 진짜 탐욕의 마녀 누님 넘 이쁘고 넘 넘...(눈물) 감사합니다.
근데 8화가 1쿨 끝내는 것 같은데?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씨 진짜 마지막 짤 뭐냐고ㅋㅋㅋㅋ
어찌됐든 진심 이번 화 OP보면서 소름 돋았는데 이런것을 예측하고 나오다니 내 몸 이상하잖어.
암튼 빨리 담주 되면 좋겠다.
끝.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