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프로세카 뉴 소식 본문

프로세카 생방송 소식 정리

프로세카 뉴 소식

夜(よる) 2020. 10. 23. 21:34
728x90

생방송 하면서 알려준 것들 올리겠습니다. (라고 해도 스샷)


 

일단 새로 나온 기능들인데
라이브 응원메세지, 오토 모드 (하루 10번 까지), 별 쓸 일 없어보이는 공 하고 기타 등등 입니다.
여기에서 젤 좋은게 오토 모드네요. 게임 클리어 하면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생긴 이벤트 스토리-! 및 에프터 스토리? 도 볼 수 있게된다고 하네요. (다음 업데이트 빨리 되기를-!!)



그 밴드에 드림머 생일에 라이브 한다고 합니다. (어차피... 처음에 또 몰릴 것 같어...)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렸던 할로윈 소식-!!

크흐---!! 할로윈 라이브 및 원더쇼 할로윈 이벤트나온다고합니다. 후후-!! 기다렸다구-!!
그 할로윈 이벤트에 새로운 곡 추가 된다고 합니다.
이거요-!

성우분들의 얘기를 들어본 결과 네루 상이 원더쇼를 생각하면서 만들었다나 뭐라나 했던 것 같습니다. 허허 기대해봐야죠. (MV도 있다구-!!!)


미라클 페인트 세카이버전 풀사이즈 버전? 하고 10월 25일에 아이돌 뉴 곡이 나온다고 했습니다.
아마 풀사이즈? 버전은 11월 몇일에 나온다고 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리고!!


나유타 성인상이 수록곡 전곡 보내주겠다고 합니다. 후후 그럼 에일리언 에일리언 같은 그 곡도 나오겠죠? 기대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wowaka상의 곡인 롤링걸, 겉과 속의 러버즈, 또 다른 한곡은 모르겠지만 11월 중에 추가 된다고합니다-!!!!! 진짜... 롤링걸 언제나오나 기다리고있었는데 겉과 속의 러버즈도 나온다니 좋네요.

이걸로 앞으로 나올 곡 및 업데이트 기능에 대한 얘기였습니다.



그리고 게임 대회? 하고 프로세카 라디오 및 지금 열리고 있는 이벤트에 대한 것들이고요. (별 상관 없기에 패스)

또 다른 의미로 중요한-!! 두개!!

애니메이트에서 굿즈 나온다는 소식과 인형 뽑기? 나온다는 것과 콜라보 카폐가 있다는 말입니다.
크흑... 콜라보 카페 가고싶은데 말이죠. 흑흑.

마지막으로 끝으로 크리스탈 준다고 하는데...

30일 17시 까지 추가 된 인원으로 최대 1000크리스탈 준다고 하네요. 음.. 지금 현재 인원수가

라고 했던 것 같습니다.
이게 게임에서 추가 인원수인지 팔로워 인원수인지 모르겠네요. (아니면 내가 못 들은것인가...!!)


아직 다운 받아서 플레이 안하신 분-!
NL,GL,BL 다 가능한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같이 하실래요?
프로세카!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