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프로세카 원더쇼 채널 ~ 뉴소식 4 ~ 본문

프로세카 생방송 소식 정리

프로세카 원더쇼 채널 ~ 뉴소식 4 ~

夜(よる) 2021. 1. 25. 20:11
728x90

이번에 나온 게스트 상 시노노메 남매~

MC는 츠카사군, 에무짱

 

유투브 25만명 달성 얘기

해시태그? 로 1위하면 크리스탈 500 준다는 그런 얘기였던 것 같음.


● 프로세카 업데이트 정보



버츄얼 라이브 인원수 추가


 


친구 추가 기능 생김 & 프렌드 업적(?) 생김


챌린지 라이브보수 재검토

어나더 보컬 카드 입수 가능

협라 비밀방 가능, 스킵기능 생김.

앞으로 업데이트 될 것들

 

 (ㅋㅋㅋㅋㅋㅋ 츠카사 성우님 유저라고 인정 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ㅋㅋㅋㅋㅋ 아키토군도 같은 유저였어-!! ㅋㅋㅋㅋㅋ)





● 프로세카 뉴스



생일  이벤트라이브
마후유 1.27
루카 1.30
카나데 2.10
카이토 2.17

 




2.14~2.15 발레타인데이 라이브 / 발레타인 로그인 이벤트 (원더쇼와 발레타인? 이라고 한듯)

(좋아. 크리스탈 공짜 크리스탈이닷-!)

 

 


각곡 나옴.

 



일본어어어 / 모어모어 점프
drop pop candy 비비배 / 3D
타임머신 - 네오니드 / 3D
포지티브 댄스타임(?) - 원더쇼 (네무, 네네, 린)
Brand New Day - 하츠네 미쿠





비비배 신곡ㅜㅜ-!! 남캐 여캐 둘 다 있어ㅜㅜ-!!! 
八王子P 님이 만든 곡이라고 합니다. 진짜 시계일러 뭐냐고ㅜㅠ 기대되잖어-!!


1.31일 비비배 이벤트 시작-! 
이벤트 제목 - Period OF NOCTURNE 
(이번에 죽어라 달려야지..)



25시 신곡ㅜㅜ 와 음은 내 취향이다-!
스리이님이 이번 신곡 맡으셨다고 합니다.



토우야군의 (성우분) 보컬로이드 작곡?을 맡았다고 합니다. (10년 전에도 했다고 한다.ㅋㅋㅋㅋㅋ)
아오야기P 상ㅋㅋㅋㅋㅋㅋㅋ


별 중요한 것은 아닌 것. (대부분 캡쳐로 갑니다.)

 







!! 뉴 굿즈 나옵니다. 
클리어파일/ 캔뱃지2 탄(여기는 애니메이트 나온다고 합니다.)/  게임 SD 캔뱃지/ 아크릴 퍼즐 키홀더 (이부분은 세가 굿즈에서 나온다는 듯?)
3월달에는 타워레코드하고 콜라보 합니다. 미치겠네요.

 

 

 

 




● 의상 콘테스트 발표 (별 중요하지 않다. 캡쳐으로 끝.)

이 이상 얘기하지 말자...




1월30일 모어모어 점프 보이스드라마 나오다고 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