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아쿠다마 드라이브 1화 보고왔습니다. 본문

후기/애니 후기

아쿠다마 드라이브 1화 보고왔습니다.

夜(よる) 2020. 10. 26. 17:21
728x90

일단 주인공(여) 너무 억울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보통 거기에 악당 놈들이 많이 있으면 좋든 싫든 거짓말이라도 저는... 저는.... (나도 악당이여야된다. 뭐라고 해야되지?!!?!?) 사기꾼입니다-! 라고 얘기 할 수 밖에 없잖아?

근데 그 거짓말도 띠용 폭탄든 목걸이를 착용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억울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번 아쿠다마 드라이브 표지 보고 고 핸즈 인줄 알았는데 아니였습니다. 피에로하고 Tookyo Games 하고 작업한 것이라고 합니다.

일단 초반에 나왔던 오토바이 연출 대단했습니다. (무슨 오토바이에 이런저런 기능을 달았는데 그거 가능함?)

진짜 주인공 그냥 고양이 구출하기 위해 따라 간 것일 뿐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만

자세한 것은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일단 1화의 내용은 간략한 주인공들 소개였네요. 이름은 안나왔지만요.허허.

제일 재미있을 것 같은 캐릭터는 의사하고 살인귀 정도겠네요. 의사인데 사람죽인다...☆

그래서 지금 당장 2화 보려고 합니다.

일단 1화는 의문증을 남기고 끝났기에 2화 보고 3화 보고 하려고요.

다들 재미있어보이는 아쿠다마 드라이브 한번 보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이때까지 후기 아닌 후기를 쓴 요루였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