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재와 환상의 그림갈 4화 후기 본문

후기/애니 후기

재와 환상의 그림갈 4화 후기

夜(よる) 2016. 2. 2. 20:14
728x90

안녕하세요? 요루입니다.


이번에 쓸 후기는 재와 환상의 그림갈 4화인데요..

진짜...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번에 가장 중요한 스포 발언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스토리를 간략하게 애기하자면 하루히로 팀분들은 전체로 새 스킬을 익히고 고블린들을 사냥한 후 휴식을 취하면서 마나토군이 하루히로군을 빼고 다들 칭찬을 한 후 오후사냥을 하러가는데 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고블린이 나타나 도망치는데 성공은 했지만 마나토군.. 도망친 후에 죽었습니다..

진짜.. 죽기 전에 하루히로군한테 부탁한다는 애기를 했는데 그냥 봤을 때는 이 파티를 부탁해. 라는 느낌이지만 솔직히 그 부탁해 인지 아니면 다른 것인지 모르겠다는 것입니다. 뭐.. 파티를 부탁한다는 쪽이 유력하지만 뭔가 스토리를 재미있게하려면 다른 쪽이 재미있을거 같습니다만 그건 그거고..

뭐 어쨌든 마나토군이 어떤 왕의 종? 이였나? 였습니다. 그래서 죽은 뒤 3일만에? 움직이는 시체가 된다고 해서 불태워야 된다고 해서 결국 어떻게 해서 마나토군은 사요나라하고 뼈가루?를 날리면서 끝이 났습니다.


진짜... 매번보지만 매번 느끼는 것은 무슨 다큐인것 같습니다.

것보다 그 시호루양도 불쌍하기는 하지만 진짜 충격을 받은 것은 하루히로군이 아닐련지 싶습니다. 왜냐면 그 고블린한테 1차로 당한게 하루히로군이고 자신을 치료한 후에 도망치는 과정중 마나토군이 표적이 되서 화살을 맞았는데 그것을 모르고 있었던 파티분들. 무사히 도망친 줄 알았는데 마나토군이 쓰러져서 등에 화살이 있다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은 하루히로군.

뭐.. 이것은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그때 하루히로군은 자신때문에 그렇게 됐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뭐 어찌됐든 이번에도 겁내게 길게 썼네요.

이번 포인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하루히로군 팀이 새로운 스킬르 얻으면서 강해졌습니다.

2. 마나토군... 죽었습니다...

3. 하루히로군이 앞으로 리더가 될 것 같습니다.

4. 다음화에 새로운 분들이 나오는데 그분들이 누구인지 궁금합니다.


그러면 후기같지 않은 후기 재와 환상의 그림갈 4화 후기 이만 마치겠습니다.


아...작가님이 내 최애분을 죽였어....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