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주술회전 133화 ~ 134화 후기 아닌 후기 본문

후기/만화 후기

주술회전 133화 ~ 134화 후기 아닌 후기

夜(よる) 2021. 1. 2. 01:10
728x90

스포 있습니다.

반모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음.....잠깐만요. 그러면 고죠 선생님은 어떻게 되는거지? 옥문강 (고죠선생님이 있는 그거) 들고 유지군이 있는 곳으로 갔다는 거잖아? 잘하면 빼돌릴 수 있겠지만 그럴 가능성이 0 라는 거 아님? 그 옥문강(?) 그 미친 또라이가 먹어서 죽이고 꺼내야 되는 거잖아?

그리고 쵸소가 얘기하기로는 게토 스구루의 뇌에 있는 놈이 카모 노리토시 라고 했는데 그것 또한 수많은 이름 중 하나라고 하는데 님 진짜 정체 뭔가요? 뭐, 뇌만 살아있으면 이놈이고 저놈이고 이동하는 그런 놈인가요? 

쵸소가 남동생 (유지군)을 죽이라고 했겠다 라고 얘기하고 비켜 난 형이라고 얘기했는데 진짜 이 관계는 어떻게 된 거임?

유지군 가족관계가 원래 형제였던거임? 아니. 진짜 초반에 유지군 할아버지가 유지군 부모 얘기하는거 끊어서 모르겠다고....(빠직)

으아아아아아 진짜 모르겠다. 어떻게 되가고 있는거임? 

진짜 만약에 이번 턴에 고죠선생님 못 구하고 (어찌보면 1부 최종보스 죽이지 않으면) 적군에게 처참히 패배하고 끝이 나면 해외에 나가있던 옷코츠군 돌아오는 거임? 그리고 옷코츠군과 같이 2부 시작? 

근데 중요한 것은 1부만해도 죽은 사람... 특히 나나밍 아조씨... 죽었고 노바라양은 죽었는지 살았는지 모르겠고 아오이군은 이제 주술 못쓰나? 그렇고... 진짜 몇명이 더 죽을지 다칠지 주술사로서 끝이 날지 모르겠다는거...

작가님이 생각하는 최종적 완결이 모두다 죽고 스쿠나하고 유지군만 남은채로 끝내는 걸까? 아니면 마지막에 혼자 남아있는 유지군의 모습을 보고 자살하는 모습으로 끝내는 걸까?

암튼 초반부터 주인공인 유지군은 죽을 운명이였어서 별 상관은 없지만 우리 나나미 아저씨 살려내세요.

그리고 너무 질질 끌지 않기를 빕니다. 

마지막으로 끝날 때 끝나더라도 유지군 가족관계 좀 알려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유지군 하고 고죠선생님 빼고 왠만한 주인공 급 얘들 가족관계 나오지않음? (고죠 선생님은 과거편이 조금 나왔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만약에 고죠선생님 뇌를 비우고 그 이세상의 필요없는그 뇌 저주 같은 놈이 고죠선생님에게 붙는다면 나 빡쳐서 욕할듯?

암튼 이번에 133~134화 까지 보면서 느낀 것과 의문점들을 썼습니다.

후기 아닌 후기네요.

 

 

 

P.S : 2부 때는 제발 옷코츠군 나오게 해주세요. 고죠선생님 살아서 만나게 해주세요. 유지군 가족관계 라든지 과거사 좀 얘기해주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