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 R-18/ BL ] 늑대의 신부맞이 이종 혼인담 후기 본문

후기/만화 후기

[ R-18/ BL ] 늑대의 신부맞이 이종 혼인담 후기

夜(よる) 2021. 1. 20. 23:30
728x90

크흐-- 표지 부터 마음에 들었던 늑대의 신부맞이 이종 혼인담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처음 봤을 때 부터 와, 표지 일러 좋다. 라고 생각해놓고 담번에 와서 사야지 해놓고..!!

잊어버리고 있다가 드디어 사서 봤습니다.

내용은 대충 수인 토끼군이 반 강제적으로 늑대군에게 시집오게되서 이런저런 일은 별로 없었지만 오해로 인해 일찍   짝맺기를 했고 이래저래 행복하게 끝났습니다. 인 내용입니다.

자세하게 쓰면 재미가 없을테니 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다.

일단은 수인화인 인수들이 생활인데 이상하게?라고 해야될까요? 육식들만 그러는 걸까요? 늑대과 (?) 인수족들은 수인으로도 변화 가능하다고 합니다. 근데 그게 또 골치가 아픈 것이 있는데 늑대들 쪽이 인수로 안태어나고 수인 (뭐, 확실하게는 완전한 동물)으로 태어날 가능성이 있어서 타 종족들과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확률도 높지 않은데...)

그리고 태어날때 인간의 모습이 하나도 없으면 무슨 약을 먹이면서 키운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넵.

암튼 그래서 우리 토끼군하고 늑대군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면서 귀엽다~~ 같은 마음으로 보고

야, 이 늑대놈아. 너의 책임도 있다고~~ 라는 말을 하고 싶은 장면도 있었고

이래저래 해도 약한생물이라고 차별하거나 하지는 않아서 (아..아마도?) 좋았습니다.

스토리 적인 부분은 그냥 소소 하게 볼 수 있었고 작화가-!! 작화가-!!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표지의 재질이 제일 마음에 들더군요. 후후-

 

어쨌든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만화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