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사라진 첫사랑 1권 후기 아닌 후기 본문

후기/만화 후기

사라진 첫사랑 1권 후기 아닌 후기

夜(よる) 2021. 9. 8. 22:28
728x90

스포 있을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을 씁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내 이야기!! 작가님이 만든 후속작이였습니다.
오해로 인해 생긴 오해... 근데 그 오해가 이다군이 생긴 것이 아니였습니다.
지우개에 써진 이다 라는 것만 보고 착각을 했기에 생겼던 오해였더군요.
더 재밌던 것은 이 만화의 주인공인 갈색머리 남자인 아오키군이 그 이다군에게  좋아하다는 감정이 싹트게 됐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가운데에 있는 하시모토양에게 얘기하는데
서로 다른 이름을 말한...☆ ㅋㅋㅋㅋㅋㅋ
진짜 역시 내 이야기!! 작가님. 러브 코미디 넘 잘 만드셨어요.
과연 이 상태 이대로 아오키군은 이렇게 BL의 주인공으로 가게 될지 아니면 NL (HL) 로 가게 될지 벌써부터 두근두근 거립니다.
아닌. 근데 이다군... 오해로인해 한번 찬 사람에게 아니야. 내가 너에 대해 자세히 알고 그때가서 다시 답을 줄께. 같이 착하게 대하면 어쩌자는겁니까.
그리고 아오키군도 그때 말의 뜻이 ??? ...!!! 야! 내가 널 좋아하는게아니라!! ...그... 있어. 지우개 주인이 너를 좋아하는데...아니. 애시당초 그 지우개 내게 아니였고.
...아니다. 이렇게 얘기했음 오히려 더 오해를 만들었을수도요?
암튼 오해로 인해 생긴 학원 러브 코미디. 내 이야기!! 작가님의 후속작이니 믿고 봐도 되지만 아직 1권 뿐이니 좀 더 지켜보도록 합시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