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피오피오레의 만종 속편 Aliternativa 플레이 끝 본문

일상/게임

피오피오레의 만종 속편 Aliternativa 플레이 끝

夜(よる) 2021. 10. 15. 22:57
728x90

스포 어쩌구 개인적인 어쩌구-
암튼 그런고로 시작하겠습니다.
(빨리 끝내고 앙리상 해야함.

플레이 시작 : 21. 10. 14 - 00 : 37분


스포 방지용 일러

귀요미들로 투척.
에휴... 몰랐으니... 결국 봐야되는게 걍 보자.


좋아~ 1월 부터 시작~!! 이랄까 이 루트가 진상루트 쪽의 그거려나? 아니면 다른 쪽? 암튼... 나는 대화만 있는 것은 소설 보는 느낌이니깐 걍 드라마 CD 듣는 걸로 해야지. 흑규...
인데 지금 1이 길버트면 2는 를록군이려나? 흐므흐므-
허걱... 이거 진짜 찐으로 신기한 일이 벌어졌다. 아니 그것보다는... 사운드 뭔가 신비로운 느낌의 사운드가 들려서? 헉?! 왜지?! 하고 확인하려고 위로 쭉쭉 올려서 보니... 띠용???? 륙팡패이 (몰라. 암튼 양의 그 조직 그것들) 그것들이 모여있잖아?!?!??!!? 대체 왜지? 앙리상 루트 때는 그 녀석들을 상대하는 건가? 글 수 있을 것 같음. 아니면 그 그 본편 진상 루트의 후 내용이 그 녀석들이 쳐들어오고 싸우는 건가? 이야... 그럼 진짜 재밌겠다. 중국 VS 이탈리아. (그중 중국인 섞여있음ㅋ) 이 되는거잖아. 그런거 좋아. 자- 계속 가보자.
...
...
...응? 이렇게 해서 끝이라고? 1~8 모두 삭제해야지 프롤로그가 시작된다니 뭔 소리여? 다 봐야지 시작된다는 의미 아닌가? (일 해라 번역기!!)
암튼 일단 계속 보자. 이렇게 짧게 시작하면 후에 길게 갈 수 있음.
헐... 우리 레오군 머리 뭐야??? 헐... 헐... ㅋㅋㅋㅋㅋ 귀여움이 조금 없어졌지만 귀여운 것은 변하지 않았다-!! ㅋㅋㅋㅋㅋ 근데 머리 진짜 뭐임?? 뭔가 8:2 머리인 것 같은데.. 조금... 조금 아쉽다. 암튼 넘 귀여운 자식...ㅋㅋㅋ 리리양이 눈앞에 떡 하니 나타나니 으아... 들켰다. 하는거 보소. ㅋㅋㅋㅋ 아하, 아하...ㅋㅋㅋ 왜~ 얘기하면 를록군 웃어줄 것 같은데- 암튼 이거 뇌물이라는 거군. 그리고 선물 같은 것이군. 암튼 그랴그랴. 우리 멍뭉이 레오군 수고혀-
하아... 2 때 나온 것은 앙리상일까? 진상루트에서 죽은 줄 알고 있는 사람이라고 하면 앙리상 뿐이니깐...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다. 그럼 바로 3으로 가자.
앗!! 3은 를록군이다-!!! 를록군---!! (기쁨. 좋아 죽음. ) 것보다 역시 조연 빼고 주연 순은 길 다음 를록군이구나... 그럼 그 다음은 양이려나? 흐므흠- ㅋㅋㅋ 우리 루카찡 건강히... 잘 지내는 것 같아 좋네. 응응.
오호.... 교국하고 왕국하고 사이가 좋지 않다니... 이건 좀 의외...다? 응. 좀 의외야. 결국은 그 교국 놈들이 왕국을 없애려고(?) 성유물 어쩌구 한 것인가? 꺄아아아아아아-!!!! 꺄아아아아아아아앙-!!!!! 우...울....울....울 를록이가 분수대에 넘어졌는데(?) 그 CG가 넘 귀여워. 넘 천사야...!!!! 미쳤어...!!! 나는 이것을 보기위해 기다린 것이다...!!!
앗, 잠... 이것도 그 공략캐 다 나오는 것이니깐 남은 또 다른 CG 하나는 진짜 스토리가 나오면 나와줄려나? 흐므흠...모르겠다- 암튼 이번 울 를록군은 귀여워 심쿵사 했다는 것.
그리고 드디어 4- 앗, 이번에도 레오군이군-! 좋은아침 레오! ...하고 단테상이닷-!! 이번에는 단테상이라고? 그럼 마지막은 양??? 호고곡... 그럼 진짜 ... 그 양의 조직하고 연관 되어 가는건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역시 유엔이냐... 제4세력이기에... 그렇게 하품도 쉬고 지루하다고 얘기도 하고...ㅋㅋㅋㅋㅋ 대단한 녀ㅅ...이 아니라 아조씨!
와- 5에서는 랑하고 페이다. 어서와- 쌍둥이들. 귀여운 동생들-- 허걱-!!! 쌍둥이들에게 어릴 때 입은 옷들 입히고 있어-!! 미쳤다... 너희 넘 귀엽잖아-!!! 진짜 넘 귀여워-!!! 아니. 페이도 귀여워-!! 와... 진짜... 넘 귀엽다. 잘했어-!!에레나양-!
우와... 여기서도 나오냐? 이 망할 테오놈아...-"-... 쩝... 빨리 사라져랏- ... 랄까... 대박... 진짜 그 가면이 앙리상? 자세히 보니 화상자국도 있음. 저거 앙리상 맞음. 미침... 하... 미치겠다... 으아아아아앙---!!! 아...짜증나. 그 망상증 걸린 사촌 놈도 나옴...-"-.. 진짜 싫다. 쯧- 없어져라.
휴- 드디어 6이다. 남은 두개 언제보냐... 그리고 그다음이 당연하다는 듯이 니콜라가 나와줬다. 잠만... 니콜라의 웬ㅅ...였지. 지금은 아니고. 응응. 본편 진상 루트에서는 그랬음. 아니. 진짜 이때 나오는 사운드 넘 내 취향이라고//!! 으아아앙... 뭔가 몽황적인게 넘 좋아. 어이어이 양... 마오야... 사람이 얘기하려고 할 떄 끊는 것ㅇ...ㅋㅋㅋㅋㅋ
휴.. 이제 7이다. 이번에는 에밀리오상하고 요젭할아버지다- ㅋ ㅋㅋㅋㅋㅋ 이번에 양이 맞았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자마자... 리하고 양하고...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 진짜 넘 재밌는 패밀리야...ㅋㅋㅋ
하아... 이거 마지막 그 말을 보면... 앙리상이 맞네. 또 싸우게 될지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뭐, 싸워도 싸우는대로 재밌겠지만. 히히.
이제 마지막 8이다-! 아, 맞다. 8에서는 선택하는 쪽이였지. 그럼 저는 우리 귀엽둥이 를록군이 있는 곳으로...//ㅡ"ㅡ// 으에에...미치겠다. 우리 를록군과 같이 리리양이 좋아하는 과자 고르려고 할때 냥냥이가 찾아왔다. 응. 를록군과 냥냥이 넘 잘 어울리는 조합이야.
드디어 다 봐서 본편 들어갔다. 첫 시작 부터 다르네. 쩝쩝. 9월 4일 부터 시작된다. 레코드... 글보니 레코드판도 사봐야되는데... 쩝쩝. 응??? 아버지? 누구세요???? 님 누구세요? 앙리상인 줄 알았는데 아니였냐? 아니. 맞는거 아님? 으아아아앙 모르겠닷-! 아, 혹시 앙리상 몸에 그 성유물인지 뭔지 들어갈 수도...? 그럼 진짜 개판되기 1초 전인데?ㅋㅋㅋㅋㅋ
이야... 이번에는... 양 쪽이 활약을 할까? 어느 쪽이 많은 활약을 할까... 기대된다. 두근두근.
근데 말이죠... 에필로그가 이렇게 길면 곤란한데요...? 캡쳐도 많고요... 세이브도 4개나 있으면 좀... 하고 싶은 맘ㅇ... (그래도 한다. 할 수 밖에 없다. 그러니깐 나는 한다. 배터리 별로 없음 충전 시키고 새벽 4~5시 까지 한다. ...이런 젠장. 내일 새벽 까지 올클 가능할까? 거의 불가능일 것 같은데...윽윽...)
아, 아니였네. 그냥 그 뭐냐 로마 왕자? 그런 놈이였네. 그럼 그 가면남은? 그거 앙리상이 아니였던건가? 아닌데... 그거 앙리상 맞는 것 같은데...
흐므흐므... 암튼 성유물 끼리의 교환이냐ㅋㅋㅋㅋ 어이 없어. ㅡ"ㅡ 교환은 무슨. 쯧- 맘에 안드는 놈 같으이라고.
아니... 팬텀 이 자식 건물 네가 지어. 어디서 폭탄을 설치하고...아놔...ㅂㄷㅂㄷ 저기에 저 건물 만들려고 고생한 사람들의 입장을 생각하라고. 이 미친놈아-!!!!
흐므...진짜 팬텀이 앙리상이 아닌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진짜 앙리상이면 그건 그거대로 재미는 있겠지만🤔🤔 그렇게 되면 뭔가 캐붕 인것 같기에ㅋㅋㅋㅋㅋ. 뭐, 암튼 저런 목소리는 진짜 성우분을 사용한건데 지금 현재까지 안나온 캐는 왠만해서 없잖아? 그 가면 캐의 성우분 빼고는🤔🤔 목소리는 앙리상하고 비슷한데... 맞는지는 모르겠고. 흐므흐므. 진짜 모르겠다. 아니면 그거인가? 앙리상의 죽어가는 몸에 그 앙리상의 누님의 영혼이나 그런게 들어가서 저런 짓 하고 있는거?
흐므므... 감이 안잡힌다. 허허.
흠... 것보다 더 중요한 것 잠자기 전까지 세이브 1도 못가고 끝날 듯... 이제 좀 슬슬 졸리기 시작했어. 역시 나는 대단원. 진짜 숨겨진 비밀 같은거 궁금하지만 말만 많은 이런 것은 싫어하나보다. 집중할 부분의 대화가 오면 제대로 듣자. 그 때까지 딴짓하고있어야징.
ㅋㅋㅋㅋㅋㅋ 일단은 이래저래해서 세이브 1관 까지 왔다. 이거 이번주 주말까지 올클은 무리일듯... 앙리상이 토요일날이 되야 들어갈 수 있을듯...
암튼 그래서 세이브 1관 나오지 전에 하는 말을 추략해서 얘기하면 어느 쪽을 선택할거야? 리리- 같은 분위기였음. 으므므므므 이거 복잡해게 해놨네. 왜 세이브가 많나 봤더니 대단원에서 그 후의 이야기에서 각각의 엔딩들이 존재해서 였음. 흐므므... 음... 그리고 전체 적인 것을 보면 일단 니콜라엔딩 보고 그 후 길버트 보고 단테보고 양 보고 를록이 보면 될듯? ...싶었지만 아니였다. CG 회수로 양루트 세이브4가 있었네. 그럼 양을 마지막에 플레시 하고 F엔딩 보면 되겠네. 어이...너 너무 길게 하지 말아라... 나 지쳐서 걍 포기하고 CG회수만 할 수도 있으니.
그럼 일단 자고 일어나고 일하고 끝난 후 계속하자.
흐므므... 몇번을 생각해도... 팬텀의 목소리... 앙리상이 그 카지노에서 일했을 때의 목소리하고 진짜 닮았는데... 흐므흐므... 암튼 진짜...악취미 할 사람은 아니였을텐데. 진짜 누구냐 너? 앙리상의 몸을 쓰고 있는 놈은 아니겠지? 흐므므..
원래는... 길하고 니콜라 했어야 됐는데... 이래저래.. 잘못 선택해서 니콜라 먼저하게 된다. 지금이라도 돌아가서 다시...? ...다시-! 가쟈.
길 쪽이 세이브 부관이 따로 있거나 하지 않아서 먼저 하는 것. 후후- ... 그다음에 니콜라하고 그 다음에 단테하고 그 다음에 를록이하고 그 다음에 양하고 그 다음에 F엔딩...보고... 귀찮다. 근데 양 루트에서 F엔딩을 볼 수 있는 부관을 보면 아무래도 그거 같지? 이번 편에 양이 활약이 꽤 있어요. 같은 기분...ㅋㅋㅋ 그래서 그 양의 조직놈들 오는거냐?
아니. 저기요...ㅋㅋㅋ 님들아???ㅋㅋㅋㅋㅋㅋ 아니. 화목한 가족은 무슨. 목소리 좀 들어봐. 이상하다는 느낌 안드냐? 나만 들어? 무구한 가족? 좋아하시네...ㅋㅋㅋㅋㅋ 아놔.... 이래서 게임은... 참... 아쉽다. 에휴...
그후 그 팬텀 녀석이 여동생 역할인 사람하도 아버지 역할인 사람 죽이는데... 배경 색이 와우- 이거 보다보면 눈 나빠질 것 같다. 느껴졌다.
ㅋㅋㅋㅋ 길상 상담소...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어이~~ 롯삐쨩~~ 왜 그런 것을 길상에게 묻냐고...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진심 웃겨라...ㅋㅋㅋㅋㅋ 뭐...그래. 길은... 뭐... 이래저래... 도움이 많이 됐으니. 맞아. 롯삐의 정의가 비툴여진 곳은 니콜라 때 뿐이였다구 (???
꺄아아아!! 이번에는 를록군하고.... 성유물이 있는 곳이 있는 신전(?)에 데이트하나 했는데 양군이 있었어. 그래. 글 수있어. 근데 뭐야? 개그콤비냐? 넘 귀엽고 귀엽잖아-!! 이...일단은 오늘은 여기까지~ 하자! 라고...한다고... 넘 넘 귀엽다...ㅠ... 으에에엥엥...울...울...를록이...넘 귀여워어엉... 그런 귀여운 멍뭉이 같은 냥냥이하고 그냥 시침때기 냥냥이하고 넘 넘 귀여운 조합이다. (양 : 어이. 여자- 누가 귀엽다고?ㅣ

?? 지금 캡쳐 4 하는데 선택지 나와서 선택하려고 눌렀는데 선택지가 아니였다. 그냥 하나 뿐 이였오. 그리고 도서관에서 에밀리오상이 있다. 히사시부리-☆

앗, 그리고 그 팬텀 양이 하는 말을 들으면 그거 앙리상이 아니라 앙리상이 죽이려고했던 사람 이였다고 하는데...과연... 진짜 앙리상이 아닐까?? 흐므므므... 그거 치고는 목소리가아...
으아아아아 석판이 왔기에 멍때리면서 하는거 멈추고 집중해서 봤더니 5000명의 희생양이 있으면 님의 소원 이루워짐. 그거 아니냐? 그럼 글 수 있으면 앙리상일 가능성이...윽윽... 애시당초 석판을 누가 두고간거냐?
이래저래해도 캡처 5까지 왔다. 이걸로 끝이면 좋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길이 얘기하기를... 얘기해도 될까? 이녀석 기분 나빠. ㅋㅋㅋㅋㅋㅋ 이제와서??? 이 녀석 걍 음친 아이임.ㅋㅋㅋㅋ 것보다 이녀석시 얘기하는게 응... 앙리상 아니라고하는것 같아. 너 누구냣?!
??? 무슨 개소리세요. 저는 당신 같은 상돌아이같은 친구 둔 적 없습니다. 그리고 듣다보니 앙리도 앙리인데 그 친척 그 녀석 목소리톤 조금 높게한 느낌. 것보다 팬텀 이 녀석도 망상증이 있구만... 으이구... 여기에 정신병원에 보내야되는 애들이 두명이냐 있냐. (도리도리
짤 찾아왔다.

ㅇㅇ. 팬텀 이상한 애야 정말로...
어...세번스어쩌구 너는... 진짜 정신병원 한번 가서 진단 좀 받아보자.
것보다 얼굴 좀 보자. 누구냐? 얼굴 좀 보자고... 가리에인지 거리에인지. 말만 하지 말고 걍 가면 좀 벗겨보자.
아니... 그것보다... 저 놈 진짜 걍 싸이코패스인데. 앙리상 다시 살리고 죽일려고... 어... 5000명의 희생양을 만든다고... 참...ㅋㅋㅋ 어이가 없ㅇ...엥?ㅋㅋㅋㅋㅋ올리버상 죽었음? ㅋㅋㅋㅋ 리는 배신? 레오군은 가서 뭐하려고?? ㅋㅋㅋㅋ 올리버상은 잘 모르겠는데... 리는 양 배신 못할 듯... 무서워서(?) ... 다행이 레오군도 무사히 공격성공했구나. 올리버상도 무사하고... ... ... 칫... 아쉽. 뭔가 어떤 아이는 좀 다치고 해줘야되는데.
쯧... 진짜 팬텀 이 자식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걍 혼자 오페라의 유령 찍고 앉았어. -"-... 마음에 안드는군. 쯧- 그리고 진짜 의외로 양이 있는 그 조직은 초반에만 나오고 그 후에는... ... 왜 안나와... 좀 나와서 같이 싸우고 하자고... 빼애애애애액-!! 대단원은 이런 부분이 많이 아쉽다고!! 빼애애애애애애액!!
으아아아아... 이렇게 하고 끝이라니... 인정 못해-!! 어차피... 어... 그렇게 다른 아이들 이야기하고... 다를 것은 없을테니... 스킵 기술을 쓰면서 빠르게 양루트 까지 가자. 아자아자-! 오늘 2차 백신 맞으러 가야되지만 밤새도 상관 없겠지-!! 하하-!!
호곡... 엔딩곡이 달라졌다. 역시 진짜 엔딩은 F엔딩 이라는 것이겠지? 나도 빨리 끝내고 싶으니 빨리 다른 곳으로 가고...싶지만... 엔딩곡이 넘 잔잔하다-- 이거 잠잘 때 들으면 뭔가 평화로운 마을에서 자전거 타고 차마시고 사람마다고 헤어지고 하는 그런 일상 힐링 애니 꿈을 꿀 것 같다.
아니...ㅋㅋㅋㅋㅋ대단원 속편 길 마지막 CG나와서 봤는데..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 진심 웃기다. 썸타고 끝났어요. 그거냐?!
그리고... 흐므... 이래저래 해서 일단은 길 쪽으로 루트를 타고 봤는데... 단테하고 니콜라 타야지 알 수 있을 듯 싶지만 이거... 그거려나-? 다른 아이들 루트 타면서 조금 씩 벗겨지는... 그런거려나-? 흐므... 아직은 잘 모르겠기에...그 제2의 가면남의 면상 볼 수 있는 것은... ... 없으려나? 흐므므... 모르겠다. 일단 게임기에서 밥달라고 하니. 밥먹이고 계속해야지. 그 전 까지 만화책 본다-!
??? ??? ?????????? ???????? 뭐야?????? 엔딩 후의 내용이 더 있었네...;;; 에피소드 헨리라고 새로 생겼다. 길버트 엔딩만 본 것 뿐인데?? 실화냐??? 하아... 일단 다른 아이들 엔딩도 다 보고 보자. 아니. 진짜...헐 인데??
글보니 게임 같은 곳에서 나오는 엑스트라들 목소리 성우지망생 분들을 사용하는 걸까 제작진들이 자신의 목소리로 하는걸까? 궁금하다.
편식이 심한 니콜라를 볼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리리양이 먹여주기를 바라는거야-! 다 큰 어른이 어! (를록군 한정으로는 해 줄 수 있음. 양에게는 뭐라 따지면서 먹여줄 수는 있음.)
아이고...단테상... 어디서 작업입니까. 좀 만 기다려 보슈. 금방 끝내고 당신고 공략하러 갈테니.
앗, 역시 춤 상대로 제안한 녀석이 팬덤 너였구만. ... 너도 목소리가 두개가 있구나. 글 수 있지. 글 수 있어....^^.
오호오호... 에밀리오상은 어떤 누구의 루트에서도 나오는 듯 하다...? 근데.. 생각보다 진짜 좀 길어질 것 같다...
어...? 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대전쟁에 나가서 싸웠다고 한다. 대단하다... 어... ㅇ..응. 잘 살아왔어. 응. 응. 어... 음... 어... 아니. 뭐... 그래... 어... 응. 니콜라...야... 전쟁얘기하는 것은 좋지만 어떤 반응을 해야될지 모르겠고... 내가 만약 저기에 있었으면 웃으면서... 이거 어떻게 반응해야하지 하고 있었을 거야. 응...
??? 이번에...아하, 이해했음. 레코드 찾으러 이번에 로마에 가야되는구나... 길버트 때는 시카고였고... 단테상 루트때는 그럼 움직임이 없을테고... 를록군 때는 를록(노아)군 고향이려나? 문제는 양...마오찡 루트인데... 마오 때는 중국? 이면 진짜... 넘 웃기겠다. 거기까지 어떻게 다녀오냐...ㅋㅋㅋㅋ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이야...울 단테상 귀엽네. 설탕 넣는거 비밀로 해달라고 하고 있어. 진짜 넘 귀엽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암튼 단테상 쪽으로도 왔다. 결국은 니콜라상 쪽도 썸타고 끝- 인... 에휴.... 팬디판에는 대단원 후 편 나오면서 그렇게 해줌 좋겠다. 선택해서 고른 아이하고 사귀는거... 막 썸만타다가 사귀게 되는 전개. 그게 젤 편할 듯.
단테상... 리리양에게 총 쏘는 법을 가르키다니...ㅋㅋㅋㅋㅋㅋㅋ 완전한 단테상 루트 때하고는 다른 느낌! 좋아-!!
하아..지친다...단테 엔딩만 호다닥 보고...그 양 쪽으로 간 후 자야지... 오늘 안에 후일담 속편도 끝낼 수 있다...
끝내자마자 앙리상 루트에 들어가야되지만...
아아... 그래서 마르코아조씨가... 단테봇짱 집단을... 흐므므... 흐므므므.... 모르겠다. 어찌보면 부모로서는 그럴 수 있을 것같다. 양쪽 입장들을 생각하면... 어느 쪽이 나쁘다고 얘기할 수가 없네. 쩝쩝...
앗, 아니였다. 단테상하고 간 곳이 베네치아 쪽이였네... 쩝쩝. 그럼 를록군하고 같이 찾으러 가는 곳은 어디?
단테상도 끝. 음... 뭔가 든든한 카포 같은 기분. 단테상도 진짜 썸타고 끝났다. 남은 아이들도 그렇게 될 듯... 근데 할 수 밖에 없다. (젠장.
앙리상 루트 떴지만...좀 만 더 기다려주세요... 금방 하고 할께요. 흑흑.
그럼 일단 조금 이라도 잠을 자야지-!

하아...우리 를록군 막내 티 팍파나는게 넘 귀엽다ㅜㅜ 를록아아아
아니. 저기요. 를록군하고 양찡... 아니. 노아군하고 마오야???? 저기??? ㅋㅋㅋㅋㅋ 어이. 좁아터진 복도에서 왜 싸우는거냐고!!! 어이!!!!
??? 어이...야, 이 팬덤 자식아... 설마 어린아이까지 죽이는거냐? 이런 미친놈을 다 봤나ㅡ"ㅡ... 님이 앙리상이라고해도 용서 못함.
하아... 우리 를록이는 를록이 루트도 좋았지만 대단원의 를록군의 이야기도 좋다. 넘 귀엽고 념 사랑스러운데 친구에서 시작해서 썸 타면서 이것저것 얘기해주는게 넘 귀엽다.

아니...아니...!! 울 를록이 후일담 CG뭐냐고...!!! 미쳤다고...!! 이번에 쿨앤 가이 인거냐??? 당신 를록군 맞나요? 노아군 맞냐고요!!!

결국 를록이랑도 같이 간다. 로마... 니콜라... 너하고도 같이 갔었지? 로마...

띠용.. 를록이네 아버님. 왜 나와있는건가요? 를록군에게 자기 자식이라고...?! ... 얘기는 안하시고... 그냥 얘기를 하시기 위해 오신건가요? 수고가 많으시군요. 랄까... 에휴... 본편 를록군 루트 때의.. 일이... 참... ... ... 쩝쩝.

아이고...를록아... 사과 안해도 된다고... 즐거웠다고 사과 하지 않아도 된다고... 우리 를록군... 매번 사과하는게 입에 붙어서... 넘 넘... 슬프단다...

하... 귀여운 멍뭉이하고 인간 를록군하고...핫...이거는 진짜 귀여움의 극치다. 극치인 CG이다. 

흐므므... 뭐랄까... 를록군의 엔딩컷을 보니 뭔가... 썸은 아니고... 진짜 친구 이상 연인미만 같은 느낌이 강하게 느껴진다. 팬디판에도 속편 처럼 그... 대단원 팬디 판이 나오면 를록군의 마음을 알게되고 고백하는 그런 느낌으로 가려나? 흐므흐므... 그럴 수도... 하지만 그런 를록군도 귀여우니깐 좋아-!

암튼 건 거고. 빠르게 양 루트도 가자-!!

ㅋㅋㅋㅋ 뭐야, 양 상냥해. 마오가 요리를 잘한다고. 진짜 의외고 것보다 그렇게 얘기하면서 챙기는 마오가 상냥해보이는게... 참... 뭔가 씁쓸하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녀석이 평소 했던 행동을 생각하면 글 수 있지. 암. (자기합리화

?? ??? 왜 다른 아이들 루트에서 스킵하면서 볼 수 있었던 것을 양루트에서는 스킵을 못하게 한 것 일까... 두 사람만 있기 때문. 그리고 아까 전 를록군 루트 하면서 쓰려고 했던 것 잊어버리고 있었다. 마오... 이자식 뒤에서 몰래 듣고 따라 왔던 것이였음. 나름 귀여운 구석도 있음. ( 다른 플레이어 분들 : ?????

?? 여기서 리의 과거 내용이 나오는거임? 아니. 나와주는 것은 좋은데 이 부분 나만 조금... ... 어... 이해가 안되는건가? 본편 양 루트 때 못보여 줬던 것을 여기에 둔 것 인가?

어이, 그 후의 이야기 좀 더 얘기해. 어이 리... 리...!!! 어이...!!!

이번에는 양하고 같이 프랑스 가는 것이군... 흐므흐므.... 그냥 차라리 세계일주나 하게 전나라 각각 곳곳에 숨겨두지 그랬냐?

헐...헐....헐.... 이런 모습의 양은 보기 힘든 것이다. 이 CG 희소가치 있음. 진짜 있음. 이야... 야잉 머리를 완전히 풀었음. 그리고 양 이자식도 를록군 처럼 재밌는 아이를 손에 넣었군. 인 것인데 자기 마음을 모르는 그런 쪽인 것 같음. 팬디판에서 진짜 잼나게 흘러가 달라구---! 그럼 이제 남은 것... F엔딩인데... 세이브 4 에 있는 신 회수해야해서 하려고 했는데... 안보임. 흐므므.... 를록군 CG 따로 추가되거나 한 것이 없었던 것인가? 일단은 마지막 까지 가봐야지 알겠지. 큐으으으.. 귀찮다...

뭔가 여기서 F는 파이널 엔딩 이라는 것 같은 느낌. 진짜로 파이널 진짜 엔딩이 되는 것 같다. 허허... 빨리 끝내장... 나 조금 졸리다고... (오늘 별로 못 잔 사람.

핫...! 아니다. 천천히 가도 되니깐 (?) 그 팬덤 놈의 얼굴 좀 보자. 뭔 얼굴인지...-"- 그 놈의 정체 제대로 보여달라고-!! 나 이 엔딩을 보기 위해 고생했다고-!!! 그러니 이 엔딩에서 그 가면남의 정체 알려줘. 안 알려주면... 앙리상 루트 때 나온다고 생각한다-?

??? ??? ㅋㅋㅋㅋㅋ 실화냐? 레오군 당했음. 이야... 이게 좋은 것이지. 근데 레오군...여기서 진짜 죽는거 아니지...? 이거 어떻게 끝나는거냐... 감이 안잡혀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아니. 지금 팬텀상 자기소개중? 이왕이면 그 가면도 벗어주겠어...^^ 가면을 벗어줘야지 친구가 되든 사이가 좋아지든 할거 아니니...^^

아, 나 리리양이 저 팬텀 자식 죽이나 했는데 아니였다. 단체로 들어와서 구하러 온 것이였어. 그래서 님 누구냐? 앙리상의 또 다른 인격? 일수도...? 앙리상의 친구 중 한ㅁ...아, 그 친구일 수도 있겠다. 앙리상이 를록군 루트 때 애기했잖아. 자기의 친구들은 하나 같이 머리가 이상하다고. 그러니... 이녀석도 진짜 그 친구였을 수도... 쩝쩝.

헉... 드디어 나왔다. 그 팬덤이 훔쳤던 그거. 뭔가... 실제로 차고 있으면 눈에 뛸 것 같음. 거보다 앙리루트에서 저녀석이 나올까? 나오고 저 녀석이 앙리상을 죽이는 쪽이려나? 벌써부터 기대되는... 캬캬캬-!! 암튼 드디어 끝냈다-!! 이제 3년간 교국의 방해(?) 없이 하하호호 거리면서 생활할 수 있다고한다. 야, 팬디판 내놔. 팬디판 좀 주세요. 제작자분들. 팬디판에서 그 3년 동안 연애질 하면서 진짜 사귈 수 있게 해달라고요. 좀.

ㅋㅋㅋㅋㅋㅋ 역시 F엔딩은 조연캐들 다들 나오는구나. 좋네 좋아. 그러면 조연들하고 바이바이 하면 공략캐들하고 보내는 신년 를 받을? 그런 CG가 나올려나? 그럼 좋겠다.

잌ㅋㅋ 첫타자로 양이 나왔군. 그 후에 길나왔구- 그후 단테상 등장-! 우리...를록군 언제 나와...

헉, 니콜라도 나왔으니... 마지막에 나오는 것이 를록이구나... 역시 우리 막내... 막내답게 마지막에 나와주는 것이겠지. 휴우... 나와줬다. 헤헤. 울 막내 왔어요--- 자주 웃어주니깐 나 넘 좋다. 응응. 역시 우리 를록군이... 우느 것도 화내는 것도 웃는 것도 다 좋은 아이. (글 보니 짜증낸 적이 있었나? 짜증내는 모습도 한번 보고 싶다.

결국 CG는 없었지만 대단원 속편 끝났다고 나온 조연들 어릴 때 모습부터 랑과 페인 어른 모습 나왔다. 크흐.... 넘...넘... 좋았다.

앙리상 루트 끝나면 그 후 주연들 CG나오는건가? 빨리 끝내봐야지! 

그럼 앙리상 루트 플레이하러 이만-!!

10.15 - 22 : 57 - 플레이 끝-!!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