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슬로우데미지 마지막 캐 공략하기 전에 본문

일상/게임

슬로우데미지 마지막 캐 공략하기 전에

夜(よる) 2022. 4. 11. 01:01
728x90

뭐랄까... 타이틀에서 그 그 갑자기 생각이 안난다. 유채나 수채 할 때 쓰는 종이? 거기에 진짜 쯔꾸르 게임에 나오는 배경 같이 나와서 좀...웃기고 무섭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저게 뭡니까?? 그리고 막 색깔도 왠지 전체적으로 바뀌는 느낌이여서 음? 호러인가? 하고 느껴집니다. 진짜 뭘까요? 걍 웃겨 죽겠어요. 

그래도 마다라메... 그 쪽 공략하기 전까지는 나름 볼만했는데 말이죠...

그리고 역시 팁에서 또 새로운게 나왔습니다. 마다라메 편이였기에 뭔지 알 수 있었습니다만...나머지는 토와니상을 만나기 전에... 과거의 이야기일까요? 흐므- 잘 모르겠네요. 

암튼 지금 현재 마다라메도 끝냈으니 마지막 변호사 놈... 이번주 내로 끝내봐야겠죠. 하핫- 그럼 여기까지 하고 오늘은 이만 쉬겠습니다! 

토와니상-!! 오늘 밤에 다시 만나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