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환주카페 공동루트 기억해내기 본문

일상/게임

환주카페 공동루트 기억해내기

夜(よる) 2022. 9. 7. 23:29
728x90

내 기억메모리는 단편적인거 밖에 기억못해서 쓰는 겁니다. 틀린 부분 있으면 얘기해주세요.

 

스포 

방지

 

 

 

 

처음시작이 주인공이 블랙회사 안다녀!!! 라는 마음으로(이런 마음은 아니였습니다. 휴식을 취하려고 좀 도피하려고 왔습니다) 옛날 할아버지가 운영했던 카페에 다시 오고 잘못된 문을 열고 이차저차해서 다른 세계에 다른 종족들하고 같이 생활하게 되면서 카페 운영에 들어갔다가 회사 상사놈에게 연락와서 으엥 할 때 투명얼굴요정의 세계에 가고 이차저차해서 그 조연캐 한명 단골로 만들고 또 이차저차해서 이그에 세계로 가고 (아마 이그에 세계 가기 전에 그 물개 같이 생긴 생물을 데리고 왔을거다. 그리고 그 아이의 부모?를 찾아주려고? 해서 그쪽 세계로 간 듯.) 이그 세계 체험도 끝내고 돌아와서 이제 좀 평화로운 생활 하나~ 싶었는데 섬 (아마 주인공 고향이라고 했던거 같음)에 뭔 사건이 터지고 그거 해결?하러 이르하고 미셸 출동하고 주인공 기다리는데 자신도 모르게 이세계로 통하는(?)문에 들어가서 아저씨하고 미셸이하고 이르하고 있는 쪽으로 가게되고 이차저차해서 뭔 전통 인형 (그 이름 생각 안남) 의 생물을 만나서 도피도피 하다가 아저씨 만나서 같이 행동하고 이래저래 해서 이르, 미셸 만나서 이차저차 해서 해골찡들 사라지게 했는데 또 무슨 균열?이 일어나고 그 사이에 게게게노 긴타로에 나온 해골 요괴가 나오려고 할 때 다른 종족 4인방이 땟찌 땟찌 해서 균열하고 같이 사라지게 하고 미셸 한대씩 맞고 끝났는데 만났? 기억이 가물가물.

투명얼굴 요정씨에서는 그 세계의 여왕님하고 만나고 투명얼굴 요정씨가 좋아하는 풍경보고 끝이났고

이그는 그 약자들이 사는 곳?에 가서 이그의 입장을 알게되고 강자인 놈이 찾아와 싸우고 이그도 악의(?)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끝난거 같았던...

이르하고 미셸 세계는 가지는 않았지. 

8장에 들어갈 때 주인공이 진짜 자기자신의 의지가 아닌 뭐에 홀린 듯이 이세계문에 들어가게 됐던거고.

...아마도 내 기억으로는 이런. 암튼 이그 루트 조금 가보자.

728x90

'일상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환주카페 카누스 끝  (2) 2022.09.14
환주카페 이그니스 루트 플레이 중  (0) 2022.09.09
리영도 한글 테스트 끝  (0) 2022.08.25
울 와가들  (0) 2022.07.12
환주카페 안샨테 공통 플레이 중지.  (0) 2022.05.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