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요루의 일상

순정 만화 정리 본문

일상/만화

순정 만화 정리

夜(よる) 2017. 6. 13. 22:49
728x90

나노카의 그이 - 응. 막장드라마 급이야.


쿠로사키 군의 말 따위 안 들을 거야 - 귀여워. 그리고 답답했다. 앞으로 얼마나 더 가는 것입니까? 이 답답함.


나에게 꽃의 멜랑콜리 - 음... 미묘하지만 조금 짜증 났었다. 남주야...


쇼트 케이크 케이크 - 으아아... 내 최애님.. 제가 사랑할 께요. 그리고 좋은 사랑 오래하고 사귀는 것은 다음화 부터?


도우미는 마음대로 되지 않아 - 그런 도우미가 있어서 저는 좋습니다. (아직 4화 밖에 안나온 것)


녹지않는 사랑과 초콜릿 - 남주야. 너는 정말 못된 놈이야. (아직 4화 밖에 안나왔다고 한다.)


키스는 분명 너의 상처 - 저기.. 좋아한다고 애기하고 진도 다 무시..?


미소년 잘 먹겠습니다 - 저도 그 미소년 먹기 보다는 저한테 시집오면 좋겠네요. (아직 3화 밖에 안나왔다죠)


평범한 코이코 짱 - 이제 평범한이 없어졌다죠.. 남주를 만난 후 부터 그럴 운명이였어! (그리고 귀엽고 답답한 사랑 하세요. (특히 여주...)


꼬옥 맺고, 좋아해 - 시즌 1, 2 라고 하지만 결국은 하나라고 생각하고 보는 게 좋습니다. (드디어 2의 1화 나왔습니다.)

아.. 진짜 좋은 사랑하시고 저도 남주 최애입니다. 근데 이제 여주의 라이벌 등장?


수신의 제물 - 그래서.. 수신과 잘 되는 것은 알겠는데 마지막 여주의 선택은 누구?


나의 신부 - 좋았지만 음... 복잡한 기분으로 완결이 났지...


드라마틱 아이러니 - 응. 그래서 결국은 소꿉친구, 선생님 둘 중 누가 주인공..? (7화 씩이나 나왔지만 선생님이 주인공인 것은 알겠지만 마지막까지 가야지 알 수 있는 순정만화도 있었기에...)




일단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728x90
Comments